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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소식]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패밀리 페어 개최 외 2016-05-13 09:30:37
미니 바 안에는 기존 제품이 아닌, 블루문 맥주, 영국산 글루텐 프리 감자칩, 레몬 팝콘 등 여성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완전히 교체된다. 맥주와 스낵을 즐기며 객실 내에서 파티를 즐기기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8만원 추가 시 미니 버거, 해산물 파스타, 비프 커틀렛과 탄산음료 3잔이 포함된 걸스 나잇 아웃 세트도 이용...
이슬람 시장 공략 위해 6년 준비했다…오리온, 5조 인도네시아 진출 2016-05-12 18:11:46
파이제품을 먼저 생산 판매하고, 스낵 비스킷류로 확대할 계획이다.담철곤 오리온 회장은 6년 전부터 인도네시아 진출을 준비했다. 담 회장은 2010년 신제품개발팀에 할랄인증 제품을 개발하라고 지시했다. 할랄인증은 이슬람 율법에 따라 도살 및 가공 처리된 식품과 가공품에 주어진다.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오리온, 인도네시아 진출…현지 1위 사업자 델피와 합작법인 설립 2016-05-12 14:09:51
합작법인을 세우고, 오리온이 생산하는 제품 판매에 나설 계획입니다. 오리온은 우선 초코파이, 카스타드 등 강력한 경쟁력을 갖춘 파이 제품을 중심으로 시장에 조기 안착한 뒤 스낵, 비스킷류로 제품군을 확대해 점유율을 높여간다는 전략입니다. 인도네시아 제과 시장은 2010년 이후 5년간 연평균 4%씩 성장하고...
오리온, 인도네시아 간다…현지 1위 제과업체와 합작법인 2016-05-12 10:13:01
제품을 중심으로 시장에 조기 안착한 뒤 스낵, 비스킷류로 제품군을 확대해 점유율을 높여간다는 전략이다.오리온은 작년 중국, 베트남, 러시아 등 해외에서 약 1조6000억원의 전 세계 매출을 기록했다. 초코파이와 감자스낵 등이 성장을 이끌고 있다.인도네시아 제과 시장은 2010년 이후 5년간 연평균 4%씩 성장하고 있다....
오리온, 인도네시아 진출…현지 1위 제과업체와 합작법인 2016-05-12 09:25:28
갖춘 파이 제품을 중심으로 선보여 시장에 조기 안착한다는 방침이다. 이후 스낵, 비스킷류로 제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다.인도네시아 제과시장은 약 5조원 규모로, 2010년 이후 5년간 연평균 4%씩 성장하고 있다. 현지 기업들이 시장의 80%를 차지하고 있고, 내륙 운송 비용이 많이 들어 영업망 확대가 어려운 시장으로...
해태제과, 15년 만에 '화려한 복귀'…상장 첫날 상한가 2016-05-11 19:40:48
제품 타코야키볼 초기 생산물량 60만개가 모두 팔리는 등 제품 경쟁력을 확보했다는 분석이다.지난달 27~28일 마감한 일반투자자 대상 공모주 청약에서는 264.8 대 1의 경쟁률을 나타냈다. 청약 증거금으로 2조3317억원이 몰렸다. 오소민 유진투자증권 연구원은 “내수 기반의 안정적인 제과업체로 일본 스낵업체와의...
[특징주] 해태제과, 상장 첫 날 공모가 `상회` 2016-05-11 14:03:24
비롯해 부라보콘, 에이스, 맛동산, 홈런볼 등 인기제품들을 연이어 출시했습니다. 특히 지난 2014년 8월 출시한 허니버터칩은 스낵 업계 최고의 인기 상품으로 올라섰습니다. 허니버터칩 매출은 2014년 출시한 첫해 110억원을 기록한 뒤 지난해 523억원으로 375% 증가했습니다. 시장에서는 신제품 출시와 이자비용 감소,...
간장치킨에서 그라탕까지…과자로 요리맛 본다 2016-05-04 15:45:48
요리맛을 담은 스낵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3월 출시된 ‘스윙칩 간장치킨맛’은 바삭하고 두꺼운 생감자칩과 물결모양 굴곡에 베인 간장치킨의 양념맛이 조화를 이룬 감자칩이다. 실제 매장에서 사용되는 양념들을 분석해 만들어 간장치킨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게 오리온 측의 설명이다. 맥주 안주로...
'허니버터칩' 들고 돌아온 해태제과, 신제품으로 투자자 입맛 되살린다 2016-04-25 18:03:02
신제품을 출시하는 역량도 강점으로 꼽힌다. 해태제과식품은 일본 1위 스낵기업인 가루비, 일본 3위 종합식품기업 글리코와 합작법인을 설립해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 지난해 인기를 끈 허니버터칩, ‘제2의 허니버터칩’으로 불리는 문어맛 스낵 타코야끼볼은 모두 가루비와의 합작법인인 해태가루비에서 생산한...
이마트-SM, `쇼핑·엔터` 결합 문화콘텐츠 협업 2016-04-24 16:15:11
바 있다. 탄산수와 라면, 스낵류를 비롯해 홍인삼 제품 등 건강식품까지 총 37종의 콜라보레이션 PL제품들은 출시 50일만에 누계 판매량 87만개를 돌파했으며, 매출이 평균 145& 증가했다고 이마트는 설명했습니다. 장영진 이마트 마케팅 상무는 “이마트 발명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시작된 SM 콜라보레이션이 PL 상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