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녀시대 비하인드 사진, 짧은 원피스 입고 우월 각선미 뽐내 '감탄' 2013-06-13 21:39:29
기자] 소녀시대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6월13일 소녀시대는 네이버 스타캐스트를 통해 앞서 8일, 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걸스제너레이션 월드 투어-걸스 앤 피스 인 서울'(girl’s generation world tour-girls & peace in seoul)의 비하인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김장훈 전미투어 영상 공개…존레논의 ‘Imagine’ 짠한 감동 2013-06-06 13:07:17
TV캐스트의 자신의 TV캐스트인 ‘콘서트킹김장훈’과 미투데이를 통하여 한국을 떠난지 두 달 만에 전미투어 첫 영상을 공개했다.첫 공개곡은 마치 김연아와 짠듯이 존레논의 ‘Imagine’ 영상을 올렸으며 라이브버전에 공연영상을 묶어서 한 편의 뮤직비디오처럼 완성도 높은 영상을 공개했다.김장훈은 ‘Imagine’을 첫...
글로벌 뉴스통신사 비즈니스와이어가 선택한 홍보대행사, 오픈프레스 2013-06-04 15:59:56
되었다. 오픈프레스가 운영하는 언론홍보 사업부문 `뉴스캐스트`(www.newscast.co.kr)는 기업의 홍보 이슈를 보도자료로 작성하여 해당 언어로 번역한 후 원하는 대륙, 국가의 언론사 및 포탈에 배포하여 기사화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해외 언론의 반응체크, 기사 클리핑, 결과리포트 제공 등 해외 언론홍보를 위한...
이성혜 1일0식에 네티즌들 “차라리 현실적이네…” 2013-05-31 22:38:49
티캐스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더 웹툰' 이시영 "박경림과 몸무게 동일, 7kg 증가" ▶ 남규리, 6월부터 나무엑터스와 전속계약 정식 체결 ▶ kbs 공식 입장 “자니윤 진행자 발탁? 거론된 적도 없어” ▶ [보이는 아이돌] 빅스 “팬들이 자꾸 누드재킷 밝기 높여요” ▶ [포토]...
'투자 귀재' 워렌 버핏, 트위터 시작…'인기만발' 2013-05-03 11:58:01
웹캐스트 강연에서 "워렌은 지금 집에 있습니다"라는 내용을 처음으로 올리며 트위터 시작을 알렸다. 버핏이 트위터를 시작한 지 한 시간 만에 5만9000여명의 팔로워가 생겼고 곧 8만명으로 늘었다. 시장 관계자들은 버핏이 금융위기 때인 지난 2008년 골드만 삭스 우선주에 투자해 '분당 900달러'꼴로 돈을 벌었지만...
[탐방]제이비어뮤즈먼트 "제주도 '마제스타' 오픈…마카오식 카지노로 승부" 2013-04-22 08:13:20
캐스트와의 소송 결과가 유리하지 않다 하더라도 가급적 빠른 시일내 셋톱박스 부문은 정리할 것"이라고 말했다.셋톱박스 사업 부문이 분할되면 제이비어뮤즈먼트는 카지노 레저 전문 기업으로 완벽히 탈바꿈 하게된다. 제이비어뮤즈먼트는 제주도 지역 내에서 카지노를 인수할 계획도 세우고 있다. 마카오 카지노 규모에는...
싸이 젠틀맨 MV의 비밀…악동의 한국사랑 녹아있네 2013-04-14 09:54:01
유튜브 조회수가 400만건을 돌파했다. 네이버tv캐스트의 조회수도 170만건을 넘어섰다.싸이의 콘서트 '해프닝'(happening) 생중계에서는 1시간 만에 유튜브 채널의 동시접속자인 '지금 보는 중(watching now)' 수가 12만명을 넘기는 등 신기록 행진을 진행중이다. 그만큼 '강남스타일'을 잇는 싸이...
이단옆차기·배치기 참여한 린 정규앨범 어떨까?…‘오늘 밤’ 선공개 2013-04-11 11:51:23
씨스타 ‘러빙유’ 엠블랙 ‘전쟁이야’ 리쌍 ‘눈물’ 등 수많은 곡을 히트시킨 유명 프로듀서 이단옆차기와 린이 공동 작업, 힙합듀오 배치기가 피쳐링과 랩 파트 작사를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린은 지난 9일~10일 양일간 소속사 뮤직앤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독특한 콘셉트의 앨범 홍보영상을, 네이버...
스트릿 캐주얼 핫휠, 모터쇼 등장해 뜨거운 관심 ‘눈길’ 2013-04-01 16:01:03
다이캐스트 카브랜드로 미국에서 처음 선보여진 ‘핫휠’은 쿨하고 액티브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키즈부터 어덜트까지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카를 모티브로 한 프리미엄 브랜드다. 또한 다양한 도전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해 46년간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카를 콘셉트로 한 헤리티지 스트릿 브랜드 스타일을 선보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