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태평양물산, 뮌헨 ISPO서 프라우덴 등 주력제품 선뵈 2013-02-04 10:05:39
및 비즈니스 협력 강화를 목적으로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박람회인 ‘2013 뮌헨 ispo 박람회’에 참가해 다운소재 브랜드 프라우덴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고 4일 밝혔다.뮌헨에서 열리는 이번 ispo 박람회는 이달 3일부터 4일간 개최되며, 아웃도어(outdoor), 전통(traditional), 퍼포먼스(performance) 스포츠의 3개 분야로...
유아용품 제로투세븐 공모주 청약 2013-02-03 17:02:28
유아용품 제조·판매업체인 제로투세븐이 청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희망 공모가격은 7200~8300원이며 공모 주식 수는 300만주다. 6일부터 이틀간 청약을 거쳐 오는 19일 코스닥시장에 상장 예정이다.매일유업의 자회사인 제로투세븐은 아가방, 보령메디앙스와 함께 국내 3대 유아용품업체로 꼽힌다. 의류 브랜드인...
K2의 도전 "올해 아웃도어 매출 1조" 2013-01-29 16:57:45
회사 전체로는 올해 총 1조원 규모의 아웃도어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전략을 내놨다.이를 위해 k2코리아는 △도전정신을 통한 브랜드 가치 강화 △등산화 부문 강화 △젊고 즐거운 아웃도어 문화 형성 등을 도전과제로 정했다. 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올해 원정대가 사용하는 전문가용...
영원무역, 충남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에 의류 3만벌 기증 2013-01-29 14:44:47
산악인, 산악단체와 스포츠팀 후원을 통한 아웃도어 저변확대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국내 저소득층을 돕기 위해 꾸준한 사랑의 쌀 나눔을 실천하고 담요, 방한 의류 지원을 매년 지속하고 있습니다. 또한 NGO단체와 파트너십을 통해 제 3세계 어린이들을 지원하는데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며, 2000년부터 2012년까지 약...
노스페이스, 2013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 세계대회 공식 후원 2013-01-24 13:59:54
Supporter)로서 의류와 용품을 선수단에게 후원합니다. ㈜골드윈코리아는 노스페이스와 영원아웃도어 브랜드를 통해 방한 다운재킷 3천 300벌과 비니(Beanie)모자 1천 10개와 방한장갑 3천 300켤레를 참가 선수단에게 지원함으로써, 대회 기간 동안 세계 각국에서 참가한 선수들이 따뜻하고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마켓인사이트] 코스모그룹 ‘계열사 자금 돌려막기’ 괜찮나 2013-01-18 14:45:26
골프용품업체 마루망과 손잡고 마루망코리아를 설립했다. 2011년에는 독일 명품 스포츠웨어 브랜드 보그너와 합작해 패션사업을 강화했다. 지난해에도 일본 스포츠 아웃도어 유통그룹인 제비오그룹과 제비오코리아를 함께 설립했다. 하지만 사업 확장 과정에서 주요 계열사들의 재무상태는 점점 악화되고 있다. 그룹 주요...
마운티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2013-01-17 15:41:16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아웃도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구매, 브랜드 선호도, 서비스, 디자인 만족도, 신뢰도 등을 조사한 소비자 설문조사와 브랜드 경영전략, 경영실적, 경쟁력, 성장성을 중점적으로 평가하는 전문가 심사를 종합해...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1억원 상당 현물 기탁 2013-01-15 19:00:39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국민 나눔 프로젝트, 『201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을 위해 강남구청에 1억원 상당의 현물을 기탁했습니다. 『201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은 서울사회 복지 공동 모금회와 강남구가 추진하는 민?관공동협력사업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역주민들이...
우리나노필 "나노섬유 개발 및 상품화 성공" 2013-01-15 15:43:08
같이, 몸을 감싸는 가장 안전한 기능성 섬유를 지향하며 방호소재나 특수 기능성 제품들을 포함한다고 회사는 설명했습니다. 한편 천석우 우리나노필 대표는 “기존 기능성 소재 무게의 40~50% 수준에 불과한 초경량 나노웹을 활용해 기존 아웃도어 기능성 섬유시장은 물론 다양한 관련 용품 시장까지 진출 범위를 확대할...
와일드로즈, `겨울 산행 필수품` 여기 다 있네~ 2013-01-09 17:43:20
(주)샤트렌의 스위스 힐링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 스패츠 제품은 착용이 쉬운 일반 형태(Normal Type)로 타슬란(Taslan)소재 스트레치성 원단을 사용해 가볍고 투습, 방수성이 뛰어나면서도 부드럽다. 스패츠 하단 안쪽과 바깥쪽에는 부채살 형태의 입체구조로 되어 있어 등산화에 눈이 스며들어가는 것을 방지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