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멀츠 글로벌 모델 ‘기네스 팰트로’ “자연스러움이 진정한 아름다움의 가치” 2020-12-11 09:41:34
함께 어떤 시술이나 제품을 써야 하는지 항상 고민해 왔다”고 밝혔다. 멀츠 에스테틱스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는 기네스 팰트로는 자신의 SNS를 통해 편안한 모습을 선보이면서 자연스러움과 아름다운 노화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기네스 팰트로는 “자연스럽게 나이들어 간다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필요하고 그...
그린알로에, ‘2020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알로에화장품 부문 7년 연속선정 2020-12-10 10:06:34
수 있는 정직한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스페셜 피부 관리를 위한 토털솔루션 제품도 고품격을 지향하고 있다. 현대 여성의 고민인 탄력, 주름, 미백, 피부결, 모공 등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는 20종의 식물성추출물, 4종의 발효여과추출물, 3종의 식물성줄기세포, EGF, 콜라겐, 엘라스틴, 펩타이드 콤플렉스, 금 등과...
김선희 매일유업 사장 "매일 우유 그 이상의 것에 도전" 2020-12-09 17:24:43
김정완 매일유업 회장의 기업 이념처럼 늘 새롭게 변화하는 회사가 되고자 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는 매일유업을 글로벌 시장에서 뒤지지 않는 기업으로 키우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김 사장은 1992년 제정된 이 상의 역대 수상자 중 여성 최초로 전문경영인 수상자에 이름을 올렸다. 그는...
코로나19 속 해외수출, 대안은 화상상담회 2020-12-09 16:53:26
제품 신고번호 인증·등록지원, 상세페이지 번역 및 제작지원 등 사후관리에 집중했다. 단순히 매칭에 그치지 않고 실제 수출계약으로 이어지게 하기 위한 방안이다. 정윤숙 여기종 이사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적합한 비즈니스를 위해선 온라인 역량이 필수적”이라며 “다양한 지원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피프, 응원의 브랜드 메시지와 함께 슬림워크 패키지 리뉴얼 선보여 2020-12-09 09:46:19
글로벌 기업 피프가 2020년 탄생 20주년을 맞이해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모든 여성들을 향한 브랜드 메시지와 함께 패키지 리뉴얼을 선보였다. 이번 리뉴얼은 `자신감을 가지고 행복한 매일을 맞을 수 있도록 응원합니다` 메시지를 담아 화사한 핑크 골드색으로 꾸민 새로운 패키지로, 여성이 스스로 아름답게 가꿀 수...
美증시 상승 `S&P500·나스닥 사상 최고치`..테슬라 유상증자 소식에도 상승..FDA "화이자 백신 이르면 주말 승인"..애플, AI·VR 스타트업 6개 인수..中 디지털... 2020-12-09 08:19:13
첫 접종자 90세 여성 "매우 영광"…간호사 "빛이 보이는 느낌" 연내 240만명 접종 전망…"내년 4월 정상으로 돌아가기 시작" https://www.kvina.co.kr/newsCenter/view.asp?articleId=AKR20201208121152009&page=3&pgCode=0300&serDate=&sercateidx=&seriskvina=0&searchstr= * 트럼프, 백신 `미국인 우선접종` 행정명령...
우유 넘어 국민영양식…저출산 타격 매일유업을 '1등 기업'으로 2020-12-08 17:09:36
제품이다. 특히 성인영양식이라는 ‘전에 없던’ 새로운 시장을 만들기도 했다. 그는 분유와 우유 중심으로 1세부터 10세까지 영유아, 어린이 소비자만 바라보던 매일유업을 0세에서 100세까지 끌어안는 종합식품기업으로 탈바꿈시켰다. 식품업계에서 김 사장은 ‘경쟁의 룰을 바꿔버린 여전사’로 부른다. “고령화는 위기...
"다낭 반미 사건은 잊은 지 오래…한국과의 관계 가장 좋아" [인사이드 베트남] 2020-12-07 10:57:41
함께 산해진미가 제공되는 곳으로 베트남 기업들의 밀실 문화를 엿볼 수 있다. 녓밍씨는 한국에 관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으로 김치와 매운 음식을 꼽았다. 한국의 빠른 경제 발전과 패션, K팝 등에 대해선 긍정적인 시각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부정적인 측면을 꼽아달라는 질문에 그는 의외로 한국 농산물을...
"중국, 돈벌이 된다"…자존심 버리고 태세 전환한 디올 [김정은의 명품이야기] 2020-12-05 10:00:05
판매하고 있다. 디올은 중국에서 그 어떤 글로벌 기업보다 적극적이고 전방위적인 디지털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 제품에도 '중국 패치'를 했다. 지난 5월 디올은 중국 소비자들이 핸드백에 이름 등 한자를 새길 수 있는 토트백과 디올캠프 핸드백을 중국 한정판으로 선보였다. 또 디올이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는...
무협 "中 소비시장, Z세대가 주도…마케팅 전략 바꿔야" 2020-12-04 06:00:02
구분된다. 아이돌 팬덤층의 78%는 여성으로, 주로 중국판 인스타그램인 샤오홍슈처럼 콘텐츠 소비와 제품 거래가 동시에 이뤄지는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소비 활동을 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반면에 서브컬처 팬덤층은 남성이 과반을 차지한다. 이들은 애니메이션, 만화, 온라인·모바일 게임 관련 콘텐츠에 열광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