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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장점막내암 100% 보장해 준다더니… 2014-09-11 21:34:48
‘초기암’에 부여하는 ‘d코드’를 받은 환자에게는 10%만 주고 있다는 게 보험가입자들의 불만이다.이는 대장점막내암에 대한 분류체계가 명확하지 않은 탓도 있다. 대장점막내암은 암세포가 상피층을 뚫고 진행됐지만 점막하층에는 도달하지 않은 상피내암과 대장암의 중간 단계에 해당한다.진단하...
박근혜 대통령 '페북 응원' 받은 서울대 4인방 청년창업 성공기 2014-09-04 15:07:39
창업하기가 쉽지 않다. 유통망과 물류 체계를 갖추지 못하면 제품이 소비자에게 닿기 어렵다. 사업 경력이 짧은 20대 청년 몇이 모여 도전하기엔 녹록치 않은 시장이다.하지만 이들은 온라인 유통채널을 섭렵한 뒤 백화점·편의점 납품까지 성공했다. 젊은이들이 발로 뛰며 패기로 일군 결과물이다.한 대표는...
블루코트, 하루 만에 사라지는 "원데이-원더" 웹사이트가 악성코드 진원지 2014-09-01 10:21:15
24시간 안에 사라지고 있으며, 이러한 사이트들이 악성코드의 진원지로 사용되고 있다고 밝혔다. 블루코트는 지난 3월부터 6월까지 전세계 7,500만 사용자들이 방문한 바 있는 6억 6천만 개의 호스트네임(네트워크에 접속되어 있는 각각의 컴퓨터 이름)을 분석한 결과 71%에 해당하는 4억 7천만 개의 호스트네임이 1일 이내...
[안전 경영] 이마트, 위생장갑 30분마다 바꿔…샐러드·나물 당일판매 원칙 2014-08-20 07:00:37
대한 매뉴얼도 마련했다. 어린이 실종사고에 대비한 선진국의 미아찾기 시스템 ‘코드아담(code adam)’을 본따 2008년부터 ‘옐로우 알람(yellow alarm)’제도를 만들어 운영하고 있다. 이는 실종 신고가 접수된 후 10분 안에 실종 아동을 발견하기 위한 시스템이다. 전 점포에서 1년에 한 번씩 실제 ...
삼성-신한 '빅데이터 전쟁' 2014-08-12 22:43:37
이 센터장의 데이터 마이닝 노하우는 빅데이터 기반 고객분류 체계인 ‘코드나인(code 9)’ 개발로 이어졌다. 코드나인을 바탕으로 지난 6월 초 출시된 카드상품은 발급 두 달 만에 40만명의 회원을 확보했다.이지훈 기자 lizi@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70%돌파!! 그...
최양희 장관. KISA 방문‥`사이버 보안태세` 점검 2014-08-10 18:00:00
신종 악성코드, 개인정보 유출 등 보안사고에 대한 국민들의 우려가 높아진 상황에서 `사전에 철저히 예방·대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최 장관은 또 "신종 악성코드 등 사이버 위협 정보나 이상 징후 발견시 즉시 관계 기관간 신속한 정보 공유와 체계적인 공동대응"을 당부했습니다. 이에 미래부와...
[메디컬 신제품] 병원 및 중소기업에 정보보안 바이오 인증 솔루션 출시 2014-08-08 10:15:40
폰 연결만으로도 악성코드에 감염될 우려가 있고 특히 개인의 중요한 정보를 취급하는 병원에서 내부 전산시스템 접근관리는 어느 기관보다 중요하며 앞으로 더욱 기승을 부릴 사이버테러 및 악성코드감염에 의한 계정탈취 등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종합대학병원이하의 중소병원 및 중소기업에서 솔루션 도입 시...
혜택 많아진 체크카드…신용카드 부럽지않아요! 2014-08-06 07:00:07
체크카드’신한카드가 빅데이터 기반의 상품개발체계인 코드나인을 처음 적용해 출시한 체크카드다. 생활밀착업종의 결제 비중이 높은 실용적인 직장인을 위한 체크카드로 사용 금액의 최대 0.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전 가맹점 이용금액의 0.2%를 기본 적립하고 3개월 연속 50만원 이상 이용 시 0.3%를 추가 적립해...
신한카드 코드나인 광고 유튜브 조회 140만건 돌파 2014-08-05 13:52:04
신한카드가 지난달 출시한 코드나인(code9) 광고가 26일 만에 유튜브에서 조회수 140만건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code9은 신한카드 고객들의 빅데이터를 분석, 9개의 소비 패턴으로 분류한 상품 개발 체계다. 현재 code9을 바탕으로 개발된 상품인 23.5°와 에스라인(s-line)체크카드는 출시 2개월 만에 35만명 고객을...
신한카드, 빅데이터 경영으로 '지도에 없는 길' 개척한다 2014-08-01 07:10:00
경기 방향을 분석하고 예측하기 위해서다.신개념 카드브랜드 ‘코드 나인’ 돌풍 주목신한카드는 지난 5월 신개념 카드체계 ‘코드 나인(code 9)’을 선보이며 또 한 번의 도약을 준비 중이다. 코드 나인은 앞으로 내놓는 모든 상품과 서비스, 마케팅에 적용하는 등 신한카드의 dna 기능을 할 빅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