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안성마춤, 안성시 대표 농특산물 브랜드 2013-01-28 15:32:05
모든 브랜드를 대상으로 매출, 시장점유율, 마케팅 성과와 시장 동향에 대한 기초조사, 브랜드 전문가 조사 등 1차 사전 기초 조사와 기업 마케팅 담당자 및 소비자 추천을 통해 204개 부문 628개 후보 브랜드를 선정한 뒤 부문별 최종 후보에 대해 온라인, 1 대 1 조사, 소비자 현장투표, 이메일 조사 등을 실시해 수상...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하늘보리, 무가당·무카페인·무칼로리 음료 2013-01-28 15:32:00
무칼로리를 강조한 ‘3무’ 마케팅으로 웰빙 트렌드를 주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름철 여성 미용은 물론 갈증 해소 음료로도 인기가 높다. 웅진식품은 ‘소비자가 믿고 마실 수 있는 건강한 우리 음료를 만들자’는 취지로 2000년 하늘보리를 만들었다. 누구나 집에서 쉽게 끓여 마시는 차 정도로만 인식되고 있던...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카페토스피아, 전국 120개 가맹점 푸드넷시스템 2013-01-28 15:31:59
시장은 포화상태에 달한 것으로 판단되지만, 차별화된 메뉴 개발과 마케팅에 주력해 2013년 창업시장을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이비클럽, 혁신 소재·디자인으로 학생복 시장 선도 2013-01-28 15:31:49
주로 사용하는 마케팅 방식은 드라마 간접광고(ppl)다. kbs 2tv에서 방영됐던 드라마 ‘드림하이’와 ‘공부의 신’에서 등장인물들이 입은 교복 제작에 참여하는 등 ppl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또 공식 홈페이지(www.ivyclub.com)와 블로그(ivyclub01.blog.me)에서 10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커뮤티니 활동을...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스킨79, 비비크림 유럽·대만 수출…K뷰티 이끈다 2013-01-28 15:31:48
상황을 철저히 분석해 현지에 적합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며 “앞으로 새로운 시장으로 진출하는 것은 물론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해외 마케팅 활동도 더욱 활발히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까다로운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신제품도 계속 선보이고 있다. 올 들어서는 겨울철에 거칠...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정관장, 최고급 홍삼 대명사…이젠 글로벌 브랜드 2013-01-28 15:31:43
글로벌 초일류 건강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대반전▶ 완벽 미모女 "남편이 시도 때도...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하이리빙, 제품 개발단계부터 고객 의견 적극 반영 2013-01-28 15:31:40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직접판매 업체 가운데 소비자의 신뢰를 얻은 기업들의 경우 경기가 부진한 가운데서도 뛰어난 실적을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 '개콘' 김대희, 족발집 '몰빵' 한달 챙기는 돈이▶ 박신양이...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피죤, 무방부제·비자극…섬유유연제 패러다임 바꿔 2013-01-28 15:31:22
공격적인 홍보에 나섰다.이후 지속적인 마케팅을 통해 2004년 단일 생활용품으로는 처음으로 매출 1000억원을 돌파했다. 이러한 피죤의 신화 뒤에는 철저한 ‘고객 지향주의’가 있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면서 경쟁사 제품과 차별화되는 독특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는 기업이념이...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한카드, 2200만명 회원 '최대'…카드 포인트 활용 '최고' 2013-01-28 15:31:21
종합적으로 제공한다.신한카드는 문화마케팅 영역에서도 대표 카드사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러브카드 브랜드와 연계한 전국투어 러브콘서트를 개최했고, 야구 축구 등 프로 스포츠 구단과 제휴해 러브데이 마케팅을 펼쳤다. 부산국제영화제 광주비엔날레 등 지역 축제도 후원했다. 신인 예술가의 작품을 카드 배경으로...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에뛰드하우스, 화장놀이 전파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2013-01-28 15:31:20
마케팅 활동이 어우러진 결과다. 에뛰드하우스는 2010년부터 인기가수들과 고객들을 초청해 핑크플레이콘서트를 개최하고 메이크업 노하우를 알려주는 뷰티북을 출간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다. 올 들어서는 아이돌그룹 f(x)의 멤버 설리와 크리스탈을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 친근하면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