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디지털 공간마케팅 대한민국 MICE 개성 불어넣다" 2013-07-01 11:01:32
그 제품이 가지고 있는 특성이나 고객이 원하는 것들을 어떤 그 화면으로 영상으로 콘텐츠화 시켜서 좀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는 상당히 유용한 마케팅기술이네요. 정순철 티원시스템즈 대표> 그렇죠 옛날 이미지나 뭐 아크릴판으로 했던 부분들이 동영상이나 보여주고 싶은거로 보여주고 이제는 인터랙티브한 체험영상까지...
[新 트렌드] 소비자와 함께하는 체험 마케팅이 뜬다! 2013-07-01 09:35:03
좋은 경험이에요”라고 전했다. 이처럼 체험 마케팅을 경험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는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자신의 취미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함께 참여하는 사람들과 친목 도모의 시간을 가지며 자신을 힐링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과거 상품 증정 이벤트나 할인을 통해 소비자를 유혹하던 마케팅에서 벗어나 소비...
현대차 `PYL 프리미엄 레이싱` 이벤트 진행 2013-07-01 09:05:16
PYL 고객을 대상으로 블루멤버스 홈페이지(bluemembers.hyundai.com)에서 이벤트를 공지하고 참가 신청을 받았으며, 총 360여명을 추첨해 이번 행사에 초청했습니다. 현대차는 이날 레이싱 안전 교육과 더불어 드라이빙 이론교육, 전문 레이서들의 레이싱 테크닉 교육, 슬라럼 주행 체험, 액셀, 브레이크 교육, 코너링 S자...
현대차, "PYL 고객 레이싱 체험했어요" 2013-07-01 08:58:08
스피드웨이에서 pyl(프리미엄 유니크 라이프스타일) 고객 초청 레이싱 체험행사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pyl 고객’을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고객 360여명(동반 1인 포함)은 서킷 주행을 체험하고 전문 레이서의 주행 기술 강의 등을 접했다. 행사에 참석한 반종현 씨(벨로스터 보유)...
외환은행, `2013 상반기 VIP고객초청 문화행사` 2013-06-30 09:28:16
총 17회차에 걸쳐 550여명의 VIP고객을 초청해 미술 작품감상과 오페라 영상 관람 등의 행사를 가졌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외환은행 PB본부가 주관해 서울 가나아트센터와 마리아칼라스홀에서 실시됐습니다. 서울가나아트센터에서는 미술관람과 미술이야기 강좌가, 마리아칼라스홀에서는 해설이 있는 오페라...
신영증권, 고객과 함께하는 글램핑 체험 이벤트 2013-06-28 16:08:57
자산관리서비스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글램핑 체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팀제 자산관리서비스를 선보인 지난달부터 이달 중순까지 신규로 가입한 고객 및 기존고객들이 1박2일동안 가족과 함께 글램핑을 체험하는 형태로 진행된다.팀 자산관리 서비스는 영업직원 3~5명이 한 팀을 이뤄 각자의...
금호타이어, 고객체험단 2기 발대식 가져 2013-06-28 14:49:35
지난 26일 서울 프라디아에서 고객체험단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대화 등으로 진행했다. 체험단 2기는 마니아그룹 20명과 프리미엄그룹 26명 등 총 46명이다. 마니아그룹은 고성능 차에 최적화한 엑스타 ps91을 체험할 수 있다. 프리미엄그룹에는 세단용 고급 타이어 마제스티 솔루스, 프리미엄...
1577-1577 대리운전, 무료 영화관 ‘웨더’로 직원복지 실천 2013-06-28 08:27:01
고객들의 신청에 의해 운영되는 영화관은 2인 이상, 35인 이하의 단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관객에게는 각각의 모임에 적합한 간식과 음료를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무료 영화 상영 신청은 코리아드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참가자격은 만 5세 이상의 아동 및 청소년, 성인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1577-1577...
이동희 대우인터내셔널 부회장 "종합상사의 도전정신에 포스코의 관리경영 기법 접목" 2013-06-27 15:30:27
고객에 의존해서 쉽게 하는 영업은 오래갈 수 없습니다. 벽을 넘을 수 없다면 벽을 깨부수는 혁신이 필요합니다.” 이동희 대우인터내셔널 부회장은 최근 직접 주재한 전사 운영회의에서 기존의 안이한 영업 방식을 지적하며 이같이 말했다. 예측할 수 없는 장기 불황에 대응하기 위한 ‘혁신 경영’을 강조한 것이다. 이...
게임기가 된 운동화…나이키의 디지털 체험 마케팅 2013-06-27 15:30:22
가상공간의 게임 형태로 재현해 환상 체험을 극대화했다. 그 밖에 디즈니 영화의 캐릭터와 스토리, 동영상 컷 등을 활용해 고객이 스스로 자신만의 게임 스토리나 창작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참여형 인터랙티브 체험’도 강화하고 있다. 기업, 소비자, 사회가 윈윈한 사회공헌 사례로는 미국 보험사 프로그레시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