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장에서] "'3등 말(horse)'은 필요 없다"…'미샤' 서영필 대표의 야망 2013-02-27 16:01:06
넘볼 것""미샤가 브랜드숍 1등이면 뭐하겠습니까. 그저 홍보 문구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은 백화점 판매, 방문 판매도 해 화장품 업계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화장품 업계 2위를 향해 뛰겠습니다."27일 서울 소공로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간담회에 나온 서영필 에이블씨엔씨 대표(사진)는 자신만만했다. ...
SMEC, MWC 2013 참가…주력제품 SP시리즈 선보여 2013-02-27 14:04:56
업체 및 통신사업자가 참가해 최신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는 세계 최대 이동통신전시회다. smec는 이번 전시회에서 폭증하고 있는 모바일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분산시킬 수 있는 lte 데이터 오프로드 게이트웨이와 주력 제품인 lte 코어망용 시큐리티 게이트웨이인 ‘sp 시리즈’를 선보인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 smec...
[구청브리프] 서울 양천구, "에너지 절약은 홀쭉하게 말고 통통하게" 2013-02-27 13:08:02
대해 홍보하고 에너지절약 실천방법들을 교육함으로써 기후환경 변화에 대한 주민 인식의 전환을 통해 에너지절약 생활화를 유도할 계획이다.에코마일리지란 전기, 수도, 도시가스, 지역난방 중 2가지 이상의 에너지 사용량을 6개월 단위로 직전 2년간의 같은 기간 평균 대비 10%이상 절약하면 서울시로부터 5만원 상당의...
온라인 뷰티 브랜드의 `살아남기 비결` 2013-02-27 12:20:00
기초 베이스 메이크업과 기초 색조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라인이 형성되어 있는 상태다. 쏘내추럴의 페이셜 오일은 연기자 김정난이 쓰는 오일로 유명세를 타 구매자들 사이에 이슈를 불러일으켰다. 쏘내추럴 측은 "불필요한 홍보 요소를 줄이고 합리적인 가격에 하이 퀄리티의 제품을 판매를 유도하는 ONE STO...
소상공인 홍보비 부담, 간편 적립서비스로 줄인다 2013-02-27 12:18:18
것이 이를 증명해준다. 전세비, 인건비, 홍보비 등 돈 들어갈 곳은 많은데 사업 규모가 작아 수익은 크지 않은 것이 문제다.그렇기 때문에 소상공인들은 무엇보다 지출을 줄이면서 얼만큼 효과적으로 사업을 운영해 나가는지가 성공을 가름한다고 볼 수 있다. 기존 고객을 재방문하게 하는 비용은 신규 고객 유치 비용의 ...
한국지엠, 사내 블로그 활동 책으로 출간 2013-02-27 11:32:44
블로거의 소비자 소통과 홍보활동을 높이 평가하고 임직원의 소셜미디어 활동을 적극 장려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채용 전용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개설하는 등 경영 전반에 소셜미디어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한편, 회사는 2009년 기업 블로그를 개설, 총 3,000여개의 포스트를 통해 제품설명부터...
코리아나 라비다, 국제백신연구소와 협약식 체결 2013-02-26 15:59:45
대표품목인 '파워셀 에센스'를 飏 에센스(제품 1개를 구입하면 1명을 구(9)하는 취지)’로 지정하며 2013년 판매금액의 일부를 기부하게 된다. 이에 라비다는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침과 동시에 국제백신연구소 후원 동참 관련 홍보활동에도 주력하고 있다. 국제백신연구소는 1997년 유엔개발계획(undp)의 주도...
[중소기업 르네상스 시대] 벤처기업協 '인케' 中企 해외 진출 뒷바라지 2013-02-26 15:31:22
해외 진출 경험이 부족하지만 유망한 제품을 보유한 수출초보기업을 발굴해 지원하는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올해도 15개사의 수출초보기업을 지원할 예정이다.이 사업은 해외 경험과 현지 네트워크가 풍부한 수출 선도기업이 자사의 경험과 네트워크를 통해 지원 가능한 초보업체를 선정하고 시장조사, 바이어 섭외, 전...
[광대열전 7] 도요타·유니클로가 전부일 줄 알았는데…한국 '광고주'도 푹 빠졌다 2013-02-26 08:58:00
제품을 판매하는 특성에 맞춘 광고다. 광고에도 '시나리오'가 필요하다는 것이 덴츠미디어코리아의 생각이다. 이케다 대표는 "집에서 나온 사용자를 물건을 구매할 수 있도록 유도해야 한다" 며 "이를 위해 커뮤니케이션 스토리가 필요하며 가장 효과적인 곳에 광고를 노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관련...
중소규모 건강식품 업체 직거래 서비스 제공 '이굿네이처'…'손님도 좋고, 판매자도 좋고' 2013-02-25 16:51:58
좋은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건강식품 제조업체들의 마케팅, 홍보, 유통을 대행해 주고 있다.건강보조식품시장은 1조원을 상회할 정도가 꾸준한 증가추세이나 대기업, 중견기업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을 정도로 농어촌의 중소규모 제조업체는 활로를 찾기 힘들다. 또 막대한 자금과 전문 인력을 보유한 기존 기업들에 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