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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너시스BBQ, 외식 전문가 50여명 공채 2013-01-07 11:55:00
마케팅 분야의 핵심인력으로 배치된다. 지원서는 오는 2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받는다.김영식 제너시스bbq 인사팀장(상무)은 “채용 확대를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체계적인 외식 전문가를 양성해 맛과 서비스를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리겠다”고 말했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공급 뜸한 지역 미분양 아파트·오피스텔 주목받는 이유는? 2013-01-07 11:28:29
주말마다 주민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스킨쉽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분양가는 3.3㎡당 530 ~ 580만 원선이다.◆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 - 교통 편리하고 무이자 혜택까지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 같은 수익형부동산은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 노원구 노원역 주변, 성동구 성수동 일대에서 분양 중이다.대우건설이...
기아차, 'K9 오너' 홍명보 전 감독과 공동마케팅 협약 2013-01-07 11:05:01
마케팅 협약식을 갖었다고 7일 밝혔다.이번 협약으로 기아차는 이달부터 홍 전 감독이 모델로 등장하는 신형 k9 tv광고를 방영한다. 수평적인 홍 전 감독의 리더십을 보여줘 전통적이고 권위적인 리더십을 강조했던 기존 대형차 광고와 차별화를 시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앞서 기아차는...
올해 소비자 트렌드는 '일상충동' 2013-01-07 10:00:08
끄덕거리고, 생활에 문제가 생겼을 때는 디지털에 매달리는 모습을 보인 것으로 파악됐다. 제일기획은 이 같은 소비자들의 성향이 올해도 이어지면서 더욱 심화될 것으로내다봤다. 외부에 강한 호기심을 보이고 늘 긴장하고 경계하면서 변화를 쫓아가기 때문에확실한 결단을 내리지 못해 망설이고 주저하지만...
올해 소비자 키워드는 '일상충동(日常衝動)' 2013-01-07 09:40:01
기업과 브랜드 마케팅도 새로운 사고와 전략이 요구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일기획은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주요 6대 도시에서 만 13~59세 남녀 3800명을 대상으로 라이프 스타일을 조사해 발표했다. 조사 결과, 지난해 소비자들은 사방을 '예의주시'하며 대세를 따르는 것을 통해 안도감을 느끼려는...
KB자산운용, ETF 시장 진출 본격화 2013-01-07 09:13:04
수탁고 규모 업계 3위인 kb자산운용이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서면서 경쟁은 한층 더 치열해 질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국내 주식형 펀드 시장에서는 강한 면모를 보여왔던 kb자산운용이지만 etf시장에서는 상대적으로 두각을 나타내지는 못했다. 하지만 지난해 etf전략팀을 신설하고 최근 etf전문인력 채용공고를 내는...
"매일유업, 中 성장세 지속될 듯"-키움證 2013-01-07 08:03:25
증가세가 이어질 것"이라며 "무엇보다 중국 현지의 분유 소비 증가와 병원 마케팅 강화 등에 힘입어 분유 수출이 고(高)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내다봤다. 물량 증가에 따라 중국 분유 마진도 10~15%로 높아질 수 있다는 분석이다.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NHN, '라인'발 깜짝실적 시작-대우 2013-01-07 07:35:03
3배 정도 늘어났다며 마케팅 등 비용 부담도 예상보다 완화된 것으로 확인됐다고 했다. 4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과 비교해 각각 13.0%, 10.9% 증가한 6540억원과 1670억원(이전 전망치는 1520억원)으로 예상했다.김 애널리스트는 새로운 장기 성장 동력으로 부각된 ‘라인’의 가치가 재정립돼야 하는 시점이라고...
LG전자, 4분기 바닥…1분기 실적 개선-신한 2013-01-07 07:32:02
대비 8% 늘어난 13조3640억원을 기록하겠지만 영업이익은 미국 tv 마케팅 비용 증가로 44.7% 감소한 1220억원을 기록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그는 올 1분기 lg전자의 영업이익은 에어컨과 가전 성수기, tv와 스마트폰 사업 실적 개선으로 전분기 대비 201.1% 늘어난 3670억원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금융상품 '비과세 주장' 진실여부 잘 따져야 2013-01-06 10:13:26
통일해 고객들에게 마케팅을 벌인다. 이 같은 혼선 때문에 고객들이 피해를 입은 대표적인 사례가 엔화스와프예금이다. 엔화스와프예금이란 원화를 예금하면 엔화로 바꾸고 엔화 선물환을 통해 만기에는 다시 원화로 돌려주는 상품이다. 이 상품은 실질적으로는 이자나 배당소득이 발생하지만 파생상품과 결합하면서 소득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