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호타이어 고객체험단 2기 발대식 개최 2013-06-27 15:04:03
26일 서울 서초구 프라디아에서 고객체험단 2기 발대식을 개최했습니다. 주경태 금호타이어 마케팅담당 상무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발대식에는 고객체험단 활동 소개와 더불어 타이어 기본교육, 임명장 수여, 만찬과 고객과의 대화 시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됐습니다. 이번에 출범한...
대명리조트 거제 6월 오픈 기념하여 특별상품 출시 2013-06-27 12:40:00
있다. 해양스포츠와 레저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만끽할 수 있어 국내 최고 수준의 고품격 사계절 해양종합 리조트로 탄생하게 된다.대명리조트 회원가입 시 골프, 스키, 오션월드, 콘도 및 각 직영 아쿠아 월드, 시설의 무료 및 할인혜택이 신규 특별혜택으로 부여되며, 회원가입과 동시에 전국의...
[VPR] 색다른 오토캠핑, ‘맛있는 캠핑’으로 떠나세요!! 2013-06-27 11:30:02
체험할 수 없는 다양한 아웃도어 레저활동 고객과 함께 하고 있다. 지난 22일~23일 이틀간 경기 양평 별자리 캠핑장에서 ‘코란도c와 함께하는 맛있는 캠핑’ 행사 또한 다른 오토캠핑 행사에서 볼 수 없었던 캠핑요리 강연, 김치를 활용한 나만의 캠핑요리 경연대회, 숲 속 미니콘서트, 양평 주변을 렉스턴w와 투리스모를...
SK텔레콤, LTE 기반 그룹영상통화 서비스 출시 2013-06-27 11:18:47
“고객들은 그룹영상통화 서비스를 통해 여럿이서 보고 듣고 말하기를 한 번에 불편 없이 즐기는 차세대 소통 방식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모바일 환경에서도 바로 옆 사람과 얘기하듯 풍성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LTE-A시대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해 나갈...
에이트루, 무자극 선크림 'Safe Watery Sunblock' 2종 출시 2013-06-27 11:15:40
체험분과 비치백을 증정하고 2종 구매 시 20회 체험분과 비치백, 그리고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프레쉬 젤 크림을 증정한다.에이트루 마케팅팀 문인주 팀장은 “에이트루는 런칭 이후 ‘안전한 성분’으로 화장품 시장 안착에 성공했다”며 “자외선이 강한 여름, 무자극 선블록을 출시하면서 고객들에게...
[인터뷰]김상대 현대차 국내마케팅실장 "세분화·맞춤화 전략으로 위기 극복" 2013-06-27 10:28:03
등 pyl 고객에 특화된 금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나아가 다음달 중 당사 브랜드 슬로건(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 구현을 위해 타 메이커와 차별화 된 현대차만의 새로운 리스/렌트 프로그램을 내놓을 예정이다.# 향후 pyl 브랜드 마케팅 운영 계획은=지금까지는 pyl 3개 차종이 지닌 남다른 가치와 매력을 더...
네파, 아웃도어 스쿨 운영 · 참가자 모집 2013-06-26 18:20:07
전문가의 교육을 통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첫 번째 아웃도어 스쿨 프로그램인 `스킨스쿠버 다이빙`은 오는 7월 6일부터 1박 2일간 강릉에서 진행되며, 아시아 최초로 수심 150미터 다이빙에 성공하고 아시아 신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익스트림 다이버 박헌영, 박재석...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불황에도 '명품 서비스'는 통한다 2013-06-26 15:51:40
및 제품을 직접 체험하거나 이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전문조사업체 포커스컴퍼니(면접조사), 엠브레인(온라인조사)이 지난 3월부터 5월까지 전국 8만4900 표본을 대상으로 일대일 개별면접조사 및 인터넷 패널조사를 병행 실시했다. 이번 조사에서 sk텔레콤과 에버랜드가 각각 이동통신, 테마파크...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금호고속, 경영의 최고 가치는 고객행복 경영 2013-06-26 15:39:15
입버릇처럼 강조하고 있다. 고객과 내가 동시에 행복해질 수 없다면 내가 손해를 보더라도 먼저 고객의 행복에 기여해야 한다는 얘기다. 김 대표의 이런 철학은 ‘현장60’ 활동에 잘 드러나 있다. 이 활동은 금호고속 전 임직원이 직무와 관계없이 하루 60분 이상 영업 현장에 나가 업무를 지원하고 소비자와 대화하며...
[대한민국 100대 상품] 코맥스 블루 크리스탈, 전기·가스 아끼고 위험 알리고…'팔방미인' 스마트 홈 네트워크 2013-06-26 15:30:58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고객이 직접 방문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시큐리티 전문매장 ‘코맥스 플라자’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이 코맥스 플라자를 찾아 홈 시큐리티, 출입통제, cctv 시스템 등 보안관련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상담, 구매, 사후관리까지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또 코맥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