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고객만족도 1위 탈환"…르노삼성차의 약속 2013-02-25 15:30:58
홍보본부장은 “경기가 좋지 않을수록 소비자들은 구매를 결정할 때 더욱 신중하게 접근한다”며 “이런 고객들의 심리를 파악하고 감성적으로 다가가기 위해 진정한 가치를 보증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려 했다”고 설명했다.서비스 브랜드도 강화했다. 이달 초에는 서비스 브랜드 ‘오토 솔루션’을 업그레이드했다....
허완 서울모터쇼조직위 사무총장 "축구장 15배 전시장 확보…공간 부족 문제 해결" 2013-02-25 15:30:54
업체들은 자사 제품의 귀중한 홍보의 장으로 서울모터쇼를 활용하지 못하는 것이 안타깝지요.”올해 서울모터쇼는 ‘자연을 품다, 인간을 담다(with nature, for the people)’를 주제로 12개국 326개 업체가 참가한다. 부대행사로 친환경자동차 시승회, 전국 대학생 자작자동차 대회, ucc콘테스트, 대학생 카디자인 공모전...
탄노이, 창립 85주년 기념 오디오 스피커 한정 출시 2013-02-25 15:25:47
리모델링한 것으로 하이엔드급 제품에 사용되는 프리미엄 듀얼 콘센트릭 스피커 유닛과 alcomax-iii 마그넷을 사용하여 종전의 알니코 마그넷의 3배에 해당하는 자기에너지를 갖게 된 제품이다. 특히 85주년 한정판에는 ‘85주년 한정 명판’이 별도로 부착되어 리미티드 에이션만의 특별함을...
미스터피자, 군장병 위한 ‘장발장 피자’ 탄생 2013-02-21 19:21:36
노출되면서 뜻하지 않은 홍보효과를 보고 있다”며 “추운 날씨에도 국민의 안전을 위해 복무중인 군인들을 응원 · 격려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미스터피자가 선보인 ‘장발장피자’는 ‘다독이’와 ‘포테이토피자’를 하프앤하프 형태로 구성한 제품으로, 군장병 인증시 30% 할인...
친환경타이어, 효율등급 감추는 이유 있나 2013-02-21 11:01:06
일반 타이어와 친환경 제품의 가격 차이는 5만 원(1본 당) 수준이다. 유류비 절감시기를 평균 4년 혹은 5만㎞ 이상인 점을 감안할 때 실제 경제적 효과는 크지 않은 셈이다. 게다가 친환경 타이어는 일반 타이어보다 내구성이 떨어지는 단점도 있다. 계자는 "친환경 타이어를 적극...
[VPR] 최신 건축트렌드를 한자리에, '2013 경향하우징페어' 오는 20일 개최 2013-02-21 10:02:04
제품・신기술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별도의 무대로 이동할 필요 없이 해당업체의 부스를 무대 삼아 전문 mc가 제품 홍보를 진행해준다. 참관객들이 더욱 가까이서 제품 및 기술을 볼 수 있으며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시기간 동안 서울 주요노선에 참관객 편의를 위한 무료셔틀버스를...
"중국산보다 저렴" 유럽산 생활용품 뜬다 2013-02-21 06:00:31
상승하는 중국에 비해 유럽에서 들여오는 제품이 더 싼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이러한 추세 속에 롯데마트는 지난 16일 유럽산 생활용품을 적극 도입하기 위해'프랑크푸르트 춘계 소비재 전시회'에 참가해 기업 홍보 콘퍼런스를 진행했다. 더불어 27일까지 직수입한 식기건조기, 텀블러, 청소용 솔 등...
[텐아시아] 아널드 슈워제네거 "재미있는 스토리·뛰어난 연출…김지운 스타일에 반해" 2013-02-20 17:03:45
책이나 피트니스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여러 차례 방한했죠. 캘리포니아 주지사 시절에는 통상 관련 일로 왔고요. 한국은 잠재력이 큰 데다 독특하고 멋진 나라입니다.” 그가 주지사직을 그만둔 뒤 수많은 시나리오를 제쳐두고 이 작품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일까. “작품을 고를 때 스토리가 전 세계적으로 어필했으면...
와일드로즈, 대만 산악인들과 설악산 `빙벽 등반` 2013-02-20 13:52:52
라인인 `와일드로버`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김세준 대장은 세계 최초로 히말라야의 대암벽 메루피크 주봉 북벽 등반을 성공하고 대한민국 산악대상을 수상하는 등 산악계에서 거벽 등반가로 알려져 있다. 이번 빙벽등반 행사는 와일드로버의 방수, 방풍, 보온 기능과 통기성을 동시에 갖춘 고기능성 스톰(STORM) 자켓과...
캐리어에어컨 '주부 프로슈머' 발대식 2013-02-20 09:45:24
생산자(producer)와 소비자(consumer)의 합성어로 제품개발과 생산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소비자를 일컫는다. 올해 처음 선발한 캐리어에어컨 주부 프로슈머는 온라인으로 응모한 300여명의주부 블로거들 가운데 선발된 5명의 파워블로거로 구성됐다. 발대식 행사는 지난 19일 캐리어에어컨 기술연구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