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품시장에도 '실속파 쇼핑족' 늘어…오픈마켓 작년 명품 매출 10% 증가 2013-02-11 15:44:38
훨씬 빠른 것으로 나타났다. 박상후 11번가 홍보그룹장은 “2011년 한 해 매출이 200% 증가하기는 했지만 이는 2010년 명품매장이 첫선을 보인 데 따른 일시적인 현상이었다”며 “명품 매출은 지난해부터 정상적인 성장궤도에 접어든 모습”이라고 설명했다.인터넷 쇼핑몰의 명품 매출이 이처럼 빠른 속도로 증가하는 것은...
BMW코리아, "올해는 성장보다 내실 다질 것" 2013-02-07 13:26:04
"팔기 쉬운 제품, 수익성 높은 제품 판매에 주력하는 것은 판매사들의 입장일 것이다. 그러나 이는 낮은 수준의 판매 역량이라고 생각한다. 진짜 선수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특히 수입차 시장에서 소형차 지위가 올라가는 만큼 이를 대비하는데 1시리즈는 충분히 좋은 제품이고, 시장 전망 자체도...
제이씨현시스템, 블랙박스 출시 기념 행사 진행 2013-02-07 13:14:41
신제품(16g)과 gps, 3등(5명)에는 신제품(16g)의 50% 할인 쿠폰, 4등(15명)에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2월12일~26일에는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와 함께 퀴즈이벤트를 진행한다. 런즈뷰와 관련된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홍보왕' 1명에게...
숭실대학교 산학협력단, "중소기업 마케팅 어렵지 않아요" 2013-02-06 13:27:43
홍보하고자 하는 제품 타입에 맞춰 다각도로 마케팅 지원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SNS마케팅은 숭실SNS마케팅연구소가 선정한 다양한 계층의 영향력 있는 오피니언 리더를 선정, SNS마케팅 활동을 지원하여 소셜네트워크를 이용한 마케팅 효과를 증진시킬 예정이다. 국·내외 시장조사는 맞춤형...
와일드로즈,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 제작 지원 2013-02-06 11:11:15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온 와일드로즈는 올해 상반기 또 한번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 제작지원을 통한 간접광고(PPL)를 통해 드라마 속 인물들의 상황과 스토리에 자연스럽게 제품을 매칭시켜 시청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이에 대해 와일드로즈 유지호 이사는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은 물론, 공격적인 마케팅...
"대표 명품 담은 e카탈로그로 해외시장 공략" 2013-02-05 16:59:05
만들어 해외에 홍보하는 사업을 시작할 것”이라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우리 기업들이 명품화 전략을 강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명품창출포럼은 이와 함께 회원사들의 제품과 해외 유명 경쟁업체 제품을 객관적으로 비교·분석하는 벤치마킹 프로젝트에도 나서기로 했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 의사에게...
‘패션박람회’서 대박난 노홍철닷컴 의상 살펴보니… 2013-02-05 01:16:02
업체들은 소비자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제품의 디자인과 우수성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삼았으며 신상품 품평회와 2013 s/s 패션쇼도 함께 진행되어 진정한 패션박람회로서의 장을 열었다. 특히 가장 많은 관중들이 몰리며 스타일위크 기간 내내 발 디딜 틈조차 없었던 ‘노홍철닷컴’의 전시부스는 온라인...
[金과장 & 李대리] TV에 회사이름만 나와도 '철렁'…때마다 사건…휴가 언제 가보나 2013-02-04 16:54:31
농담에 울컥'을 중의 을' 홍보맨…입 잘못 벙끗했다간 낭패 새벽출근·저녁마다 술자리…친구는 다 사라져 버렸네 홍보물 찍을땐 신제품 마루타…심신 지쳐도 영상 보면 미소가 “광고나 드라마에선 젊고 아름다운 여사원들이 선망하는 부서죠. 가끔 귀한 집 자제들이 낙하산으로 떨어지기도 하고. 그런줄로만 알고...
대상 조미료, 1월 15억 최대매출 달성 2013-02-04 10:52:47
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대상은 65명의 홍보담당자를 두고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에 나선 바 있다. 홍보담당자들은 전국 식당과 급식업체를 방문해 제품을 알렸다. 정찬기 대상 청정원 쇠고기진국다시 담당자는 "지난해의 경우 식자재 물가 상승으로 힘들었던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할인 및 증정행사를 펼쳐 좋은 평...
[쉽게 배우는 TESAT 경제] 소비자물가 1% 상승 그쳤는데 장보러 가면 왜 이렇게 비싸지? 2013-02-03 17:55:25
큰 제품도 조사 품목에 포함됩니다. 이 때문에 작년 9월 이후 승용차 가격이 소비자물가지수 증가율을 낮추고 있지만 최근 승용차를 구입하지 않은 가정에서는 이를 체감하기 어렵습니다.○소비자마다 다른 체감물가개별 소비자의 지출 구조가 다른 것도 소비자물가지수를 체감하기 어려운 이유입니다. 가계별로 소득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