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쉽게 배우는 TESAT 경제] 소비자물가 1% 상승 그쳤는데 장보러 가면 왜 이렇게 비싸지? 2013-02-03 17:55:25
큰 제품도 조사 품목에 포함됩니다. 이 때문에 작년 9월 이후 승용차 가격이 소비자물가지수 증가율을 낮추고 있지만 최근 승용차를 구입하지 않은 가정에서는 이를 체감하기 어렵습니다.○소비자마다 다른 체감물가개별 소비자의 지출 구조가 다른 것도 소비자물가지수를 체감하기 어려운 이유입니다. 가계별로 소득수준,...
아미코스메틱, 하이 서울 브랜드 수출 우수기업 선정 2013-02-01 17:57:48
서울특별시와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이 우수한 제품과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들에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공동으로 추진하는 브랜드 사업 지원으로 국내외 판로개척 지원, 브랜드 및 기업 홍보 지원, 신제품 개발 및 협업제품 개발 지원, 글로벌 스타기업 육성지원 등으로 선정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됩니다. BRTC는 아시...
삼성전자, 소치 동계올림픽 캠페인 런칭 2013-02-01 09:41:25
운영한다. 지난해 삼성 소치 동계올림픽 홍보대사에 선정된 테니스 스타 마리야 샤라포바가 삼성전자의 올림픽 관련 광고와 홍보 활동에 참여한다. 이날 행사는 국제올림픽위원회(IOC) 관계자와 삼성전자 CIS(독립국가연합) 총괄전성호 부사장을 비롯한 삼성전자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모스크바 '삼성...
[온라인 창업 소식] 반려동물 사료 및 용품 정기구독 서비스 ‘펫츠비’ 2013-02-01 02:29:02
제조사에서는 펫츠비를 통해 신상품도 홍보하고 판매도 가능해 일석이조의 효과를 내고 있다. 그렇다면 이러한 섭스크립션(정기구독)서비스를 제공하는 펫츠비의 입장에서는 어떤 이익이 있을까? 심종민 대표는 “당장은 사람들이 잘 알지 못했던 좋은 브랜드를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눈다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며 “펫...
공감 백배, 화장품 바이럴 마케팅의 비밀 2013-02-01 02:09:35
이러한 이벤트는 브랜드와 제품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으며,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제품을 홍보하는 효과가 있다. 스마트폰의 앱을 이용해 직접 소비자가 바이럴 영상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 ‘이니스프리 최고의 cf스타를 찾아라’ 역시 이색적인 마케팅 방법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나라셀라, 설 맞이 와인 선물세트 출시 2013-01-31 22:08:34
이 제품은 토스카나 전통을 간직하며 끊임없이 창조적인 와인을 만들어 내는 포지오 디 소토의 브루넬로 디 몬탈치노 2005과 로쏘 디 몬탈치노 2006로 구성된 명품 세트다. 또한 세계 와인사에 대반전으로 불리는 1976년 전설의 파리 테이스팅에서 미국 와인의 우수성을 전세계에 알리며 이후 미국 와인 중흥기를 열었던 두...
이름 쓰인 뉴스레터에 맞춤정보…대접받는 생각들게 하라 2013-01-31 15:30:27
모든 고객은 항상 두 가지를 비교합니다. 제품의 가격와 제품이 주는 가치죠. 가치가 가격보다 낮으면 사지 않고, 가치가 가격보다 높으면 편안하게 삽니다.”가격과 가치 가운데 기업이 쉽게 결정할 수 있는 요소는 가격이다. 물건이 팔리지 않으면 가격을 내리고, 잘 팔리면 올리는 것이 가능하다. 하지만 고객이 느끼는...
쌍둥이맘 박은혜 "소화흡수 좋고 황금변 잘 보는 산양분유 만족해" 2013-01-31 10:37:37
진행한다. 오는 2월 22일까지 매주 홍보킹을 선정해 외식상품권이나 주부들이 선호하는 마트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 이벤트에 응모 하려면 아이배냇 순 산양유아식 체험 후기나 아이배냇 응원글을 블로그나 카페에 남기면 된다. 매주 10명의 홍보 king을 선정해 아웃백 외식상품권이나 홈플러스 상품권...
[VPR]국내 최대 건축 인테리어 전시회 2013경향하우징페어 개최 2013-01-29 12:09:52
신제품・신기술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별도의 무대로 이동할 필요 없이 해당업체의 부스를 무대 삼아 전문mc가 제품 홍보를 진행해준다. 참관객들이 더욱 가까이서 제품 및 기술을 볼 수 있으며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2013 경향하우징페어』사무국은 현대백화점과 함께 온라인...
매일유업, `평창 동계 스페셜올림픽` 공식 후원 2013-01-29 10:11:57
따라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대회에 참가하는 국내 선수단이 대회 기간 중 마실 수 있는 `매일우유 오리지널` 3만5천여개와 기능성 요구르트 `퓨어` 등 발효유 제품 2만5천여개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매일유업은 제품 후원 외에도 매일우유 오리지널(1000ml)과 퓨어 카톤(310ml) 제품 패키지에 스페셜올림픽 로고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