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 TV홈쇼핑, 화장품 유망 유통으로 급부상 2015-06-02 14:59:11
쌍방향 TV 프로그램 등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에 주목하고 있다. 네트워킹 플랫폼을 활용하면 홈쇼핑 프로그램을 TV 뿐만 아니라 온라인 홈페이지나 모바일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방송함으로써 시청자들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시청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홈쇼핑을 시청하면서 구매하고 싶은 제품은 바로 결제할 수...
中 공략 나선 국내 유아동품 플랫폼 `맘스베베닷컴` 2015-06-01 22:23:43
박영만)이 중국최초의 `수입 유아동용품` 포털 플랫폼인 `맘스베베닷컴`(www.momsbebe.com)이 중국 어린이날인 6월1일 정식으로 오픈 했다. `맘스베베닷컴(www.momsbebe.com)`은 중국 유아동 카테고리킬러 플랫폼으로, 한국 120여개 기업 200여개 브랜드 및 독일, 호주 등 세계 10개국의 수입 유·아동 상품을 직접수입 및...
임대 1순위... 도심 속 `사통팔달` 교통망 갖춘 지식산업센터 2015-05-29 13:13:51
송파 문정지구에 특허기술 상용화 플랫폼을 만들기로 협의했다. 문정지구 6· 7블록에 대학이 보유한 우수 특허기술을 특구로 지정된 지식산업센터 입주 중소기업이 연구?개발할 수 있도록 대학 및 공공연구기관의 특허기술을 일정 조건 (최대 1년간 무상의 라이센싱 등) 하에 지원받을 수 있게 추진 중이다. 업계...
순천향대-네이버 '지식나눔 플랫폼' 구축 MOU 교환 2015-05-28 13:56:07
네이버는 특화된 온라인 카페 플랫폼을 개발해 교수와 학생의 편의성을 높이고,기존 단일 카페 가입체계에서 벗어나 소속 대학을 기반으로 한 지식 나눔카페 분류체계를 제공해 지식의 융합과 생성이 활발히 이뤄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한성숙 네이버 서비스총괄이사는 "대학의 전문 교육 콘텐츠가 네이버...
[전문] 네이버-다음카카오, '공개형 뉴스제휴 평가위원회' 제휴 정책 제안 2015-05-28 09:39:20
유통 서비스를 시작한 지난 2000년 초부터 이용자와 언론사들을 연결하는 플랫폼의 역할을 위해 노력해왔으나, 최근 포털이 자율적으로 진행해왔던 뉴스제휴 심사기능과 관련하여 공적, 사회적 책임을 더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현실이다.2014년 말 현재 문화체육관광부에 간행물로 등록된 매체는 인터넷신문사...
[IPTV 혁명] 미디어플랫폼 진화와 점유 경쟁, 홈IOT 사업화 과제 2015-05-27 20:28:25
통신결합상품 할인을 통해 다른 미디어플랫폼 보다 이용요금을 낮추는 것이 가능한 것도 IPTV 시장 확대에 큰 기여를 했습니다. IPTV 업계는 공격적인 투자와 마케팅으로 늘어난 시장에서 이제 초고화질 유료방송콘텐츠와 홈쇼핑을 통해 가시적인 수익을 올리기 시작했고 장기적으로는 스마트홈의 허브로서의 수익성도...
[성공투자 오후증시] 5/27 신학수의 별난 종목 2015-05-27 17:13:50
플랫폼과의 통합적인 시너지 성과 가시화 되고 있음 키이스트가 2대 주주인 판다코리아닷컴은 한류 마케팅을 접목시켜 인터넷으로 중국의 해외 직구족인 `하이타오(海淘)족`을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 중국, 웨이하이사와 합작의향서 체결로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한국 제품을 중국으로 판매 가능 화장품 사업진출 검토,...
"팝쇼핑" 대한민국 중소기업에 힘이 되는 착한쇼핑을 위해 이원석 쇼호스트 아카데미와 공개 오디션 진행 2015-05-27 09:45:53
힘 프로젝트”중 일환이다.이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전통시장의 유통채널 확대와 합리적인 수익 翁隙?바탕으로 상생하는 사회 인프라 조성을 위해 기획 되엇으며 본방은 25일부터 31일 일주일간 자사 온라인 사이트인 ‘www.pop-shopping.com’과 앱을 통해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성공투자 오후증시] 5/26 신학수의 별난 종목 2015-05-26 17:18:31
플랫폼과의 통합적인 시너지 성과 가시화 되고 있음 키이스트가 2대 주주인 판다코리아닷컴은 한류 마케팅을 접목시켜 인터넷으로 중국의 해외 직구족인 `하이타오(海淘)족`을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 중국, 웨이하이사와 합작의향서 체결로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한국 제품을 중국으로 판매 가능 화장품 사업진출 검토,...
[인물+] 김진홍 그린카 대표 "롯데 유통 플랫폼 활용…업계 선도" 2015-05-26 10:48:31
등 소프트웨어적 측면도 활용할 수 있을 겁니다. 현재 유통 플랫폼을 활용한 사업 방안이 내부적으로 활발하게 논의 중입니다. 유통 플랫폼과의 시너지로 그린카가 카셰어링 업계를 이끌 것이라고 자신합니다."김근희 한경닷컴 기자 tkfcka7@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