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녀 도와가며 성게알 마스터 했죠" 2013-01-24 17:20:15
윤 사장은 이때부터 성게알 제품을 직접 들고 전국 각지를 돌며 홍보에 나섰다. 이런 노력 덕분에 국내 유명 일식당·회전초밥 전문점 등 200여곳과 백화점, 대형마트 등 국내 웬만한 곳에는 성게알 제품이 들어가기 시작했다. 2004년 내수 매출이 단숨에 2억5000만원으로 올라선 데 이어 2005년에는 5억원, 2010년 10억원,...
꼼수로 고객 유혹하기보단…버거킹·키엘의 '진정성 마케팅' 2013-01-24 15:30:45
선택하는 제품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서다.제품과 서비스가 넘쳐나 모두가 ‘최고’라고 떠들어대는 요즘, 소비자들은 기업을 믿을 수가 없다. 신뢰의 결핍은 소비자들에게 스트레스로 작용한다. 이런 소비자들의 변화는 마케팅 트렌드로 나타난다. 최근 들어 ‘진정성 마케팅(authenticity marketing)’이 대두되는...
노홍철, 첫 패션 박람회 도전 “반응이 장난 아니네?” 2013-01-24 14:52:41
자랑하는 노닷컴 제품들은 국내 패션 피플은 물론 외국인, 해외 바이어들에게 신선하다는 반응을 이끌어 냈으며 박람회로는 드물게 제품 매출로도 상당부분 이어져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였다. 노홍철의 첫 패션 박람회로 화제가 되고 있는 ‘2013 코리아 스타일위크’는 올 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패션전문페어로...
<편의점, 알뜰폰 판매 경쟁 '점화'> 2013-01-24 09:05:37
삼성·LG 등 국내업체들의 중고 휴대전화를 고쳐 만든 제품이다. 다른 제품 대비 저렴한 가격이 장점이다. 소비자들의 통신비 절감에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가맹점의 수익 향상에도 이바지할 수 있다고 CU 측은 전했다. 기존 휴대전화에서 사용하던 유심칩을 끼워서 사용하거나 새로 유심을 꽂아 MVNO 통신망에...
불황도 잠재울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는? 2013-01-23 15:16:39
아니라 경쟁자들의 공격으로부터 자사 제품을 보호하는 기능을 하며 판매 촉진을 위한 투자의 자극제로 작용한다. 따라서 브랜드는 소비자들의 충성도를 높이는 핵심 요인이며 미래의 잠재 수요와 현금 흐름을 보증하는 자산으로 개발될 수 있는 주된 원천이다. 강한 브랜드를 보유한 기업만이 고객의 굳건한 지지를 발판...
노홍철닷컴, 2013 코리아 스타일위크 참가 “구름인파 눈길끄네” 2013-01-22 11:01:01
참여를 통해 직접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삼았다. 신상품 품평회와 2013 s/s 패션쇼도 함께 진행되어 패션에 관심 있는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가장 많은 관중들이 몰리며 화제를 모았던 ‘노홍철닷컴’의 전시부스는 온라인몰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을...
리노스, 키플링 정품 아이콘 바나나링 출시 2013-01-22 10:49:19
해 달라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받아들이고, 병행수입과 모조 제품 사용으로 인한 고객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제작되었다"고 설명했다.바나나링은 올해 1월 1일부터 전국 83개 매장(64개 백화점, 19개 면세점 및 대리점, 온라인몰)에서 2013년 신규 제품 구입시 정품 보증서와 함께 증정된다. 이 밖에 키플링은 올해 sweet,...
주중엔 車용품사 직원…주말엔 카레이서 2013-01-21 15:31:13
바이어들에게 200여가지 자동차용품을 소개하고 제품을 공급한다. 주말이면 넥타이와 양복 대신 헬멧을 쓰고 서킷을 찾는다. 2008년부터 6년째다.◆“못할 건 없다”이달 초 한강둔치에서 김씨를 만났다. 그의 옆에는 최고출력 320마력짜리 제네시스 쿠페가 현란한 자태로 서 있었다. 실내에는 시트와 내장을 걷어낸 대신 ...
호랑이·곰·개 이어 이제는 고릴라 캐릭터가 대세 2013-01-21 14:00:52
직.간접적으로 ‘브라우니’ 캐릭터를 자사의 제품 홍보에 앞다투어 사용했다. ‘브라우니’ 뿐만 아니라 메리츠화재의 ‘걱정인형’들, 에쓰오일의 ‘구도일’ 캐릭터는 해당 상품의 인지도를 높인 것은 물론 각종 머천다이징 캐릭터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프랜차이즈 업체가 개발한 캐릭터가...
박유천 삭발, 기분전환 차… “직각 어깨 더 돋보이네!” 2013-01-20 12:46:50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는 홍보대사 박유천과 함께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착한 도서관 프로젝트-착한 목소리 페스티벌’이 진행됐다. 이날 박유천은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의 의상을 입고 등장해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는 삭발에 가까운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입대를 앞둔 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