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그린푸드, 결식아동들 쿠킹 클래스 진행 2013-07-31 14:34:40
용인시 현대그린푸드 조리연구센터에서 결식아동 어린이 51명과 함께 쿠킹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굿네이버스의 ‘희망나눔학교’와 연계해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어린이들이 현대그린푸드 조리사들과 함께 궁중 떡볶이와 샐러드를 직접 만들어 보고, 조리사들이 수제로 만든 돈가스와 스파게티를 먹으며 즐거...
트렉스타,국립공원관리공단과 푸드뱅크 홍보캠페인 전개 2013-07-31 13:34:25
통해 결식아동, 독거노인등 소외계층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전달된다. 국립공원 야영장 42개중 16개 야영장에 이 푸드뱅크 시스템이 운영하고 있다. 지리산 달궁, 설악산 설악동, 치악산 금대, 덕유산 덕유대, 태안해안 학암포, 월악산 송계·닷돈재, 가야산 백운동, 소백산 삼가·남천, 내장산 내장·가인, 다도해해상...
녹십자, 가족봉사캠프 개최…직접 만든 빵 배달 2013-07-28 14:11:28
받아 결식 아동, 독거 노인 등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하는 '식품 나눔 제도'다. 80여명의 녹십자 가족봉사단은 쿠키와 빵을 만들어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아동 복지시설 '윈바신갈아동지역센터'와 개인, 기업에서 후원한 물품을 정해진 가격 없이 기부금을 내고 가져가는 '신갈 나눔가게' 등에 직접...
SK 행복나눔재단, 결식아동에 도시락 제공 2013-07-23 10:21:31
무료 급식을 제공하는 '사각지대 결식아동 급식지원'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전국 29개 '행복을 나누는 도시락' 급식센터는 22일부터 8월 30일까지 이 프로그램을 통해 3만1천여개의 도시락을 나눠 줄 예정이다. 올해부터는 한국영양학회와 공동 개발한 공공급식 표준메뉴를 활용해 식단을 짜고...
달샤벳 포맨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 소외계층 위한 'Deam with me' 개최 2013-07-23 09:45:52
me)'는 우리 주변에 어려운 가정, 결식아동, 새터민 등 사회적 약자와 이들을 후원하는 후원자들을 초대해 사랑과 희망을 나누고자 마련됐다. 또,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달샤벳과 포맨이 참석해 특별 공연을 펼치는 등 참석자들과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나눌 계획이다.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이주원...
'사랑, 해가 떴습니다' 캠페인…매달 아동센터 찾아 문화활동 지원 2013-07-11 15:30:13
희망나무’, 결식 소외계층 지원사업 ‘사랑, 해 빨간밥차’, 아동 음악교육 지원사업 ‘사랑의 바이올린’ 등이 주요 활동이다. ‘사랑, 해 스쿨천사’는 사회적 배려 대상인 고등학생을 위한 장학사업이다. 서울시교육청과 2011년 양해각서(mou)를 체결해 진행 중이다. 올해는 180명을 선발해 1년간 비씨카드의 청소년...
SPC그룹, 방학기간 저소득 결식아동 급식 지원 2013-07-10 13:41:08
허영인)이 여름방학 기간 동안 저소득층 결식아동에게 급식을 지원하는 ‘SPC행복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SPC그룹은 사단법인 부스러기사랑나눔회와 협력해 외부 후원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전국의 지역아동센터 20곳을 지정해 총 3천만 원의 급식비를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SPC그룹...
사회적 기업에 관심 높아지며 `코즈마케팅’ 확산 2013-07-04 09:59:27
즉석에서 요리한 도미노피자를 선물한다. CJ푸드빌 빕스에서는 소외·결식 아동 지원을 위한 ‘러브스테이크 캠페인(Sharing your Love-steak campaign)’을 전개 중이다. ‘러브스테이크 캠페인’은 빕스의 대표 메뉴인 ‘빕스 No.1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수익금의 1%가 CJ그룹이 운영하는 사회복지재단 CJ도너스 캠프를...
CJ푸드빌, 빕스 `러브 스테이크` 사회공헌 캠페인 실시 2013-06-23 09:55:58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 www.ivips.co.kr)가 소외·결식 아동 지원을 위한 `러브스테이크 캠페인(Sharing your Love-steak campaign)을 진행합니다. `러브스테이크 캠페인`은 고객이 매장에서 빕스의 대표 메뉴인 `빕스 No.1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수익금의 1%가 CJ그룹이 운영하는 사회복지재단 CJ도너스 캠프를 통해...
CJ푸드빌 빕스, 결식아동 위한 '러브스테이크 캠페인' 진행 2013-06-21 17:02:03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스테이크하우스 빕스는 소외·결식 아동 지원을 위한 '러브스테이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이 캠페인은 고객이 매장에서 '빕스 no.1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수익금의 1%가 cj그룹의 사회복지재단인 cj도너스 캠프를 통해 해당 아동들에게 기부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