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푸드빌 빕스, 스페인 주제 신메뉴 16종 전매장 출시 2013-06-26 13:26:42
‘샹그리아’까지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해 만든 스토리가 담긴 건강식인 점이 특징이다. 빕스 관계자는 "스페인은 지중해, 대서양과 인접해 있는 지리적 특성과 건조한 기후로 풍부한 해산물과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한 요리가 많다"며 "따라서 이번 빕스 샐러드 바에서는 새우, 홍합, 오징어 등과 고급 향신료인 샤프론으로...
[제주 메디컬리조트 WE호텔이 온다] 탁 트인 풍광·청정 공간에서 水치료·성형미용·검진까지 2013-06-23 14:22:23
의료관광 모델이라는 점에서 주목된다. we호텔은 메디컬리조트답게 이름다운 풍광에도 신경을 썼다. 산방산과 형제섬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서귀포시 회수동 산 중턱에 들어선다. 옛 트레블러스호텔이 있던 자리다. 울창한 산림과 청정한 공기, 탁 트인 풍광으로 유명한 이곳은 ‘건강’과 ‘지속가능성’이라는...
[현장에서 만난 CEO] 맥도날드, `동반성장은 성공의 핵심요소` 2013-06-20 17:56:54
사장 "이번 캠페인은 맥도날드 제품과 식재료가 좋다는 점을 알리기 위한 것 입니다. 앞으로 한국 소비자가 이해하도록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알릴 것 입니다." 앨린저 사장은 최근 국내에 일고 있는 동반성장 열기에 대해 "중요한 것이며 지난 50년간 맥도날드가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인터뷰> 조...
햄버거 믿고 먹여도 되나 '엄마가 놀랐다' 2013-06-19 14:24:20
치킨버거, 스낵랩 등과 동일한 식재료로 만든 미트로프, 찹스테이크, 케이준치킨샐러드, 칠리치킨강정, 닭꼬치 샐러드 등 다양한 고급요리를 선보였으며 맥도날드 식자재와 일반가정 혹은 기타 레스토랑에서 요리하는 재료가 크게 다를 바 없다는 점을 강조했다. 윤방부 연세대학교 명예교수는 맥도날드 자문위원으로...
맛과 멋 모두 합격! 강남역에 있는 맛집 '시선집중' 2013-06-18 16:53:14
방문하면 된다. ‘엘킨더블랙 강남점’은 친근한 사람들과 함께 식사할 수 있는 편안한 휴식공간을 내세우고 있으며, 맛과 멋을 모두 갖춘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강남역맛집 ‘엘킨더블랙 강남점’은 파스타를 비롯해 스테이크, 샐러드, 리조또, 필라프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데, 모든...
[지금, 라이프街는]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3-06-17 16:25:04
신봉선이 함께 대한민국 유명 산지에서 자연 식재료를 찾아 건강식 `죽`을 만들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에 따라 7월 13일 까지 방송 시청 후, 올리브TV 홈페이지 또는 SNS에 시청 소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에게 본죽의 자연나물죽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다이어트에 지친 당신을 위로해 줄 '인기' 보양식 2013-06-13 10:13:54
건강 식재료를 포함한 신메뉴를 잇따라 선보이며 여심(女心) 잡기에 나서고 있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 여의도점은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해 피부미용에 좋고 칼로리와 지방함량이 낮아 다이어트 효과에 뛰어난 전복을 넣은 ‘전복갈비탕’을 출시했다. 신림점도 무기질과 비타민, 칼슘이 풍부해 골다공증 예방과...
한화갤러리아, 친환경제품 판매서 구매까지 '그린 갤러리아' 2013-06-02 14:47:45
웨스트(west)에 식재료와 식음시설을 결합한 신개념 매장 ‘고메이 494’를 열고, 고구마 등 친환경 농산물을 현장에서 직접 조리해 고객에게 판매하고 있다. 식음료 사업부문에서는 커피사업인 빈스 앤 베리스를 사회적 기업으로 전환해 사회에 환원할 계획이다. 한화갤러리아는 환경경영, 친환경백화점, 녹색구매,...
특별한 날, 여의도 맛집에서 와인 한 잔 어때요 2013-05-30 09:08:08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특히 품질이 확실히 보장된 식재료만 사용하고, 이태리 현지에서 공부를 마친 전문 쉐프가 진두지휘를 하기 때문에 어떤 메뉴를 주문하더라도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연인들의 만족도 역시 매우 높은 편이다.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와인 한 잔과 정통 이탈리안 푸드,...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본아이에프, '슬로 푸드' 죽으로 세계 시장 공략 2013-05-27 15:30:54
전략도 강력히 추진하고 있다. 현지 식재료를 이용한 로컬 메뉴를 출시하는 것은 물론 김치나 고추장 등 자극적인 음식은 매운맛을 등급화하는 작업을 통해 현지인들도 거부감 없이 죽을 접하도록 유도하고 있다. 이 회사는 현지의 외식전문 기업에 프랜차이즈 사업권을 부여하는 마스터 프랜차이즈 전략을 펼쳐 해외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