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인터, 살로몬으로 아웃도어 진출 2013-01-07 16:46:13
아웃도어 시장의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si는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살로몬 아웃도어’(로고)를 올 하반기부터 국내에 독점 판매키로 아머스포츠와 계약을 맺었다고 7일 발표했다. 살로몬은 1947년에 출범한 프랑스 산악스포츠 전문 브랜드로, 주로 스키 스노보드 등 겨울철 스포츠 의류와 장비로 유명하다. si는...
신세계인터내셔날, 살로몬 아웃도어 국내 판매권 인수 2013-01-07 15:06:02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여전히 성장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살로몬 아웃도어의 전개를 추진했다. 살로몬이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상품력과 인지도는 국내 대표 브랜드가 되기 충분하다고 판단한 것. 2020년까지 살로몬을 국내 10대 아웃도어 브랜드로 키운다는 계획이다. 특히 기존의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고기능성을...
<대전 백화점 폭설 특수…아이젠·부츠 '불티'> 2013-01-04 14:04:17
매출이 신장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도 아웃도어 품목에서 스패츠와 아이젠의 매출이 같은 기간각각 100%, 50%씩 증가했다. 점퍼의 경우에도 가벼운 다운점퍼보다는 두꺼운 점퍼가 인기를 끌면서 헤비다운의류의 매출이 20% 늘었고, 고어텍스 기능이 있는 방한화도 한때 수요가 몰려 재고가 부족하기도 했다....
[부산·경남]트렉스타,‘소비자가 뽑은 201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등산화 부문 1위 수상 기념 2013-01-04 08:33:35
용품박람회 중 하나인 ispo china 전 부분 대상 수상, 세계적인 아웃도어 전문 저널인 백페커매거진(backpacker magazine)로부터 최고의 기어로 인정받는 에디터스 초이스(editor‘s choice 2011) 수상등 세계에서 혁신적인 기술의 신발로 인정받고 있다.트렉스타 권동칠 회장은 “한국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아웃도어의...
블랙야크,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 론칭 2013-01-03 11:26:37
블랙야크는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를 론칭한다고 3일 밝혔다.블랙야크는 마모트 측과 10년 장기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등산 의류·용품 등을 선보인다. 그동안 자회사인 아우트를 통해 마모트를 수입 판매했지만 이번 계약으로 한국 시장에서 직접 개발 및 생산할 수 있게 됐다.블랙야크는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