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3-20 18:24:32
합니다. 북유럽 자연주의 리빙 브랜드 스칸컬렉션이 주방에 엣지를 더해 줄 ‘스웨디시 클로스’를 23일 오후 3시55분 GS샵 TV홈쇼핑을 통해 론칭합니다. ‘스웨디시 클로스’는 스웨덴의 대표적인 섬유 프린팅 전문 회사 테코 트릭(Teko Tryck)과 유럽의 유명 생활용품 디자인사인 알메달, 마린 웨스트베르그, 갤러리안의...
[새봄 새가구] 리바트, 작아진 신혼집…'숨겨진 1㎝' 찾는 스마트한 가구 2014-03-19 07:00:00
스타일로 제시했다. 공간이 좁아 아일랜드형 주방가구를 들이지 못하는 가정을 위해 기존 주방가구와 연결 가능한 다용도 리빙 아일랜드 식탁 및 인출식 조리대 등을 내놨다. 인출식 조리대는 상황에 따라 1~2인용 미니 식탁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수납공간은 ‘포켓 도어 팬트리 장’으로 해결할 수 있다. 칸이 넓어...
현대百, 23일까지 전점서 새봄맞이 '리빙페어' 진행 2014-03-18 14:51:21
점포에서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주방용품 식기 등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지급한다. 주요 행사로는 압구정본점은 지하 1층에서 르크루제 로스트란드 등 해외 유명 생활용품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무역센터점은 실리트 옥소 헹켈 등 주방용품 브랜드를 30~40% 저렴한...
나들이·집단장·혼수용품 마련하세요…활짝 피었네 '3월의 세일' 2014-03-13 07:10:00
등 주방용품과 집단장에 필요한 상품을 집중적으로 편성했다. g마켓은 ‘g마켓 베이비페어’를 열고 유모차 카시트 놀이방 매트 등 육아에 필요한 상품을 최대 68% 할인 판매한다.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메이크업 스타트 크림인 ‘매직 스타터’를 선보였다. 메이크업 전 최적의 피부 상태를 만들어준다는 것이 회사 측...
[백화점] 현대백화점, 가전·가구매장서 결혼·이사 준비하세요 2014-03-13 07:00:14
회복 기미를 보이면서 집 단장에 필요한 용품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14일부터 23일까지 13개 전 점포에서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주방용품 식기 등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지급한다. 행사 대상 상품은 점포별로 차이가 있다. 압구정본점은 지하 1층에서 르크루제 로스트란드 등...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3-12 22:08:59
브랜드 스모비(Smoby) 미니테팔주방놀이 Type C와 신세계 모바일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북유럽 자연주의 브랜드 스칸컬렉션(Scancollection)이 감각적인 북유럽 스타일 디자인과 천연 식물성 섬유로 주방에 에지를 더해주는 디시 클로스 `스웨디시 클로스(Swedish Cloth)`를 23일 국내 본격 론칭한다고...
스칸컬렉션, 스웨디시 클로스 론칭 2014-03-12 14:00:23
대표적인 섬유회사 테코 트릭(teko tryck)과 생활용품 디자인사인 알메달, 마린 웨스트베르그, 갤러리안의 협업(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자연주의 제품이다.천연 식물성 소재인 셀룰로스를 사용해 땅에 묻어도 미생물에 의해 100% 분해되고 인체에 무해한 수성 잉크를 사용했다. 자체 중량 12배의 흡수력으로 주방의 물기...
AK플라자, 라이프스타일 편집매장 `테이블5` 오픈 2014-03-07 10:35:04
스웨덴, 영국, 프랑스 디자인가구와 생활소품부터 주방용품, 바디용품까지 총 40여개 리빙 브랜드를 단독매장 또는 팝업매장 형태로 선보입니다. 204평(674m²) 규모의 넓은 공간을 매장간 경계와 고정된 동선 없이 오픈형으로 꾸민 것이 특징입니다. 네덜란드 리빙 톱 브랜드 ‘리비에라메종’, 영국 왕실 인증을 받은...
AK플라자, 백화점 최대 '유럽 마을' 편집매장 오픈…스칸·코지올 등 단독매장 입점 2014-03-06 09:39:05
등 유럽의 디자인가구와 생활소품에서부터 주방용품, 바디용품에 이르기까지 모두 40여개 리빙 브랜드를 단독매장 또는 팝업매장 형태로 새롭게 선보인다. 204평(674m²) 규모의 넓은 공간을 매장 간 경계와 고정된 동선 없이 오픈형 매장으로 꾸민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매장 중심부에는 유기농 브런치 카페 ‘라뜰리에...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락앤락, 친환경 제품으로 주방생활용품 선도 2014-03-06 07:00:36
‘환경과 사람을 생각하는 기업’으로 주방생활용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하는 경영방침에 따라 먹거리에 대한 불안을 용기에서부터 차단하기 위해 내열유리를 포함한 도자기, pp(폴리프로필렌), 트라이탄 등 친환경 소재 제품을 추구하고 있다. 최근에는 열에 강한 내열유리의 특장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