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기신도시 3억?…진짜 분양가를 알려드립니다 [집코노미TV] 2021-07-09 07:00:02
건 신혼희망타운의 분양가입니다. 신혼희망타운은 일반적인 청약과 다르죠. 신혼부부들만 청약을 할 수 있고 별도의 모기지가 도입되기 때문에 금융조건도 일반적인 청약과는 조금 다르게 적용됩니다. 어쨌든 자신이 결혼을 앞두고 있거나 결혼한 지 7년이 지나지 않았다면 선택지가 많아지는 겁니다. 신혼희망타운에 청약...
보첼리 "사랑하는 한국 빨리 가고파…젊은 뮤지션과 협업 희망" 2021-07-09 07:00:02
4월 부활절에 밀라노 두오모 대성당에서 희망과 치유를 위한 화상 라이브 콘서트를 열어 세계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당국의 고강도 봉쇄로 인적이 끊긴 텅 빈 두오모 앞에 홀로 서서 '어메이징 그레이스'를 열창하는 모습은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렸고, 때로는 눈물짓게 했다. 보첼리의 공식 유튜브...
임혜숙 과기장관, 케이블TV 지역채널서 특산품 판매 지원 2021-07-08 12:00:05
지역 소상공인·농어민과 함께 회복과 도약을 위한 희망을 나누고 전 국민에게 관심과 동참을 독려하기 위해 현장을 방문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앞서 과기정통부는 지난달 23일 정보통신기술(ICT) 규제 샌드박스를 통해 케이블TV가 지역채널에서 1일 3시간 안에서 3회 이내로 상품소개 방송을 할 수 있도록 2년간 실증특...
맥라렌, 자선단체 '플랜 인터내셔널'과 MOU 체결 2021-07-08 09:44:20
있기를 진심으로 희망한다"며 "향후 공개될 프로그램들은 어린이들이 맥라렌의 전문성 및 기술 분야에서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맥라렌은 이번 파트너십과 향후 공개될 실질적 프로그램의 인지도 증가를 위해 디지털 및 소셜 채널은 물론 전세계 주요 이벤트를 통해서 지속적으로...
한국장애인재활협회-현대홈쇼핑, '두드림투게더' 통해 온라인 꿈 멘토링 활동 나서 2021-07-07 13:55:26
등 멘티의 희망 진로를 고려하여 해당 직종 전문가로 구성하였다. 본 프로그램은 평소 청소년들이 궁금해했던 꿈과 관련된 질문을 사전에 멘토에게 전달하면, 이에 대해 온라인 멘토가 영상을 통해 답변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영상 내용에는 멘토단 활동 계기를 시작으로 꿈을 준비하는 과정, 취업 분야, 장ㆍ단점,...
에이티즈X브레이브걸스X몬스타엑스 "신곡, 듣기만 해도 가슴 시원해지는 곡" 2021-07-07 13:52:00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 채널을 통해 ‘2021 펩시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 캠페인’에 합류한 에이티즈, 브레이브걸스, 몬스타엑스의 스포일러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에이티즈는 “펩시를 늘 즐겨 마신다. 어렸을 때부터 좋아하던 펩시의 캠페인에 같이 참여해서 노래를 부른다는 거 자...
본업도 버린 美 남성..."도지코인은 내 저축통장" 2021-07-07 09:58:30
인터뷰에서 "자신의 유튜브 채널과 블록체인 프로젝트 `Acria Network`와의 협업으로 총 2만5000달러를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당시 최종 계약을 마무리할 때 달러와 도지코인 중 지급 결제 방식에 관한 해당 회사의 질문에 콘테소토는 "물론 도지코인"이라고 답했다. 그는 실제 계약금으로 도지코인을 받았다. 심지어...
‘역대급 컬래버’ 에이티즈X브레이브걸스X몬스타엑스X비X영탁, 펩시X스타쉽 新 캠페인 최종 라인업 확정 2021-07-06 15:00:07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1 펩시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 캠페인(2021 PEPSI TASTE OF KOREA CAMPAIGN)’ 마지막 인트로 영상을 공개하고 최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스타쉽은 펩시와 함께 지난 2018년부터 현재까지 약 3년 동안 다양한 K팝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에이티즈·브레이브걸스·몬스타엑스·비·영탁, 펩시X스타쉽 新 캠페인 최종 라인업 확정 2021-07-06 11:49:00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1 펩시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 캠페인(2021 PEPSI TASTE OF KOREA CAMPAIGN)’ 마지막 인트로 영상을 공개하고 최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스타쉽은 펩시와 함께 지난 2018년부터 현재까지 약 3년 동안 다양한 K팝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앞서...
사회적기업 스프링샤인,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을 통한 아트굿즈 출시 2021-07-06 08:50:01
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을 통해 신규 개발된 아트굿즈를 출시한다. 스프링샤인은 발달장애인 예술가 짜욱작가와 사막여우 캐릭터로 알려져 있다. 발달장애인 예술가들이 창작한 기존의 아트굿즈 및 의류제품 외에도 지원사업을 통해 신규 개발한 패션잡화, 아트포스터 등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였다.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