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영종도 BMW드라이빙센터 4일 착공 2013-06-02 16:18:38
트랙으로 꾸며진다. 센터에서는 bmw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 관람객들도 사전 예약을 통해 bmw 자동차를 시승하고 드라이빙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또 자동차 동호회를 대상으로 트랙 대여 및 국제 행사와 결합된 시승행사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맞춤형 교육도 선보인다. 자동차 동호회를...
[세부 행사내용] 그린카드로 친환경제품 구입하면 에코머니 포인트 '차곡차곡' 2013-06-02 15:06:13
수거 행사란 폐휴대폰을 반납하는 고객에게 음료수를 증정하는 것이다. ○친환경소비에 동참 기대 윤성규 환경부 장관은 친환경소비문화 확산을 위해 힘쓰고 있는 유통매장을 직접 방문, 친환경소비 페스티벌 행사에 동참할 예정이다. 3일 환경친화적으로 운영하는 매장을 일컫는 ‘녹색매장’ 1호점 이마트 성수점을...
[대한민국 친환경대전] 친환경제품·기술 한자리…지자체·공공기관·기업 '4일간 축제' 2013-06-02 14:58:25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이나 기관은 오는 7월31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 등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eco.or.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김우섭 기자 duter@hankyung.com ▶ 신세계백화점, 로컬푸드 직송전·친환경 구매규정 '눈길'▶ [올해의 녹색상품] 애경...
롯데백화점, 환경경영 선포…지속가능평가 4년째 1위 2013-06-02 14:44:34
2억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한다. 전 소비 상품군에 걸쳐 2000여개의 협력회사와 거래하는 국내 최대 유통 허브다. 이를 활용, 다양한 친환경 캠페인과 지속적인 사내 혁신을 통해 친환경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는 것. 먼저 2011년 11월 영등포점, 일산점, 울산점 등 3개 지점이 환경부가 인증한 ‘녹색매장’으로 선정됐다....
신세계백화점, 로컬푸드 직송전·친환경 구매규정 '눈길' 2013-06-02 14:42:30
늘릴 계획이다. 고객이 참여하는 친환경 체험 프로그램도 확대하고 있다. 2007년부터 운영한 ‘신세계 그린패밀리’를 발전시켜 올해부터는 초등학교 3~6학년을 대상으로 ‘어린이 환경사랑캠프’를 진행하기로 했다. 아토피 등 환경성 질환 예방 교육, 자연환경 놀이, 별 관측 등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 4월엔 과천...
무공이네, 유기농 전문점 최초로 녹색매장 인증 2013-06-02 14:24:21
우선 그린카드 우수고객 18만명, 환경단체와 제휴해 친환경제품 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2013 친환경소비 페스티벌’ 행사기간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평균 20% 저렴하게 체험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장에서는 친환경생활수기, 녹색매장운영 점장 생활수기 공모전과 어린이 친환경 장보기 체험 및...
더리얼웨딩, 프라이빗 웨딩드레스 파티 개최 2013-06-01 00:15:02
20만원 할인권을 증정하며 뜻 깊은 자리를 가졌다. ‘더리얼웨딩’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오는 6월 한달 동안 혼수 전, 예물 전,스튜디오 사진전 등 다채로운 고객초청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믿을 수 있는 웨딩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리얼웨딩’관계자는 "웨딩이라는 상품이 신뢰성을 토대로 하는 만큼...
CGV, 6월 맞이 연령별 맞춤형 프로모션 본격 가동 2013-05-31 11:37:43
패키지'를 론칭해 영화의 감동을 맛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한다. '씨네드쉐프 시그니처 패키지'는 씨네드쉐프 압구정과 센텀시티의 시그니처 코스 요리와 최고급 상영관에서의 영화관람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각 지점마다 선착순 20쌍에게는 자연주의 화장품 '록시땅' 여행용...
네파 홍보대사 `익스트림팀` 발대식 진행 2013-05-31 09:14:44
통해 네파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며 제품 개선과 평가에 나서 보다 전문적이고 우수한 기능성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 입니다. 윤희수 네파의 마케팅팀장은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보다 다양하고 전문적인 아웃도어 활동의 저변 확대를 위해 여러 분야에 걸쳐 총...
[BIZ Insight] 참 실용적인 카드, 꼭 갖고 싶은 카드…삼성카드 '화려한 귀환' 2013-05-30 15:35:00
“삼성카드가 지향하는 실용주의와 실용정신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디어로 접근한 것이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변신을 대표하는 것이 최근 200만장 발급을 돌파한 숫자카드다. 2011년 11월 고객 중심의 새로운 브랜드 체계를 수립한 뒤 선보인 숫자카드 시리즈가 대박을 친 것이다. 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