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MW코리아, 내달 4일 영종도 드라이빙센터 착공···축구장 35개 규모 2013-05-30 08:06:20
고객과 일반인을 위한 교육 및 체험 중심의 장과 다양한 자동차 체험을 할 수 있는 '가족형 문화전시 및 체험공간' 제공 등을 목표로 하고 있다. bmw 관계자는 "내년 상반기 중 드라이빙센터가 완공되면 곧바로 일반인들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국내 선전 자동차 문화를 이끌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bmw...
GS칼텍스, 주유소업주 초청 '상생 페스티벌' 개최 2013-05-29 11:16:12
3천100여개 주유소 및400여개 충전소 사업장 가운데 고객 만족 경영으로 탁월한 성과를 낸 62개 사업장을'스타파트너'로 선정해 시상했다. 2010년 개업한 서울 시흥동 금천셀프주유소는 깨끗한 주유 환경, 동선 편의성등 고객 중심 경영으로 탁월한 경영 성과를 달성해 셀프주유소로는 처음으로 대상을차지했...
불황 속 고객 마음 사로잡는 특별한 방법! 2013-05-28 10:39:37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우리 가족 첫 캠핑’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격적인 캠핑 시즌인 5월 한달 간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각각 1박 2일 동안 가족들을 오토캠핑장에 초청해 카라반 및 캠핑카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원하는 캠핑 날짜와 함께 가평 자라섬 캐라반, 프레스티지 캠핑카...
"책보면 금리도 UP"...`신한 BOOK21지식 적금` 출시 2013-05-28 10:34:48
교육 관련 콘텐츠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스마트 금융상품도 단순한 재미와 편의성을 넘는 가치를 제공해야 한다는 생각에 이번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신한은행은 ‘신한 북21지식 적금’ 출시를 기념해 6월28일까지 모바일 웹 ‘지식서재’를 일주일간 체험해볼 수 있는 ‘자유이용권’ 쿠폰...
잘나가는 뷰티 에디터의 미애부 뷰티존 체험기 2013-05-28 10:27:02
그렇다면 소비자들이 체험해 보고 느끼는 화장품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 새로운 트렌드, 뷰티존이 뭐지? 업계에 다양한 화장품이 출시되면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중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고객의 역방문 마케팅이 뜨고 있다. 기존의 눈으로 보는 화장품에서 오감으로 화장품을 느껴보는...
휠라, 무료 캠핑 체험행사 `휠라 패밀리 캠프` 개최 2013-05-27 15:54:42
캠핑체험 행사 `2013 휠라 패밀리 캠프`의 첫 번째 행사를 지난 25일, 여주 참숯마을 오토캠핑장에서 개최했습니다. `휠라 패밀리 캠프`는 응모 당시부터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휠라 아웃도어와 휠라 키즈 고객 50팀(200명)이 참석해 1박 2일 동안 가족과 함께 야외에서...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파리바게뜨, 中 고급상권 공략…까다로운 '왕서방' 입맛 사로잡다 2013-05-27 15:30:44
한인 거주지역뿐 아니라 미국 현지인 고객 비중이 90% 이상인 주류 상권에도 들어가 있다. 지난해에는 베트남과 싱가포르까지 무대를 넓혔다. spc그룹은 2020년까지 해외 60개국에 진출해 3000개 점포망을 구축하고 해외 매출 2조원을 달성해 세계 제과제빵 1위 기업이 되겠다는 비전을 갖고 있다. 중국 베이징 등...
스타모델 vs 체험 이벤트…화장품 업계 "男心 잡아라" 2013-05-27 14:46:54
스타 마케팅보다는 제품력과 고객 체험 이벤트가 경쟁력 있다"며 "자사와 계약기간이 끝난 모델이 다른 브랜드 모델로 기용될 경우 경쟁 브랜드와 비슷한 이미지를 지닐 수 있다는 점도 부정적"이라고 말했다. 해외업체들은 한국 뿐 아니라 유럽 등 다양한 지역에서 마케팅을 전개하기 때문에 국내 모델을 특별히 선호하지...
현대차, 수입차 비교체험 시승 이벤트…"수입차와 한판 붙자" 2013-05-27 11:22:22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매우 뜨거워 이번에 2기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직장 동료들과 현대차와 수입차를 자유롭게 비교해 보는 시간을 갖고 현대차의 높아진 품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삼성-이마트 '지펠 푸드쇼케이스' 공동 마케팅 진행 2013-05-27 10:59:00
하는 제품 특징을 소비자가 체험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 이마트를 찾은 고객들은 인케이스 안의 식재료를 찾아 경품 내용을 확인하고, 쇼케이스에서 소스, 파이 등 음식 경품을 찾아갈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전국 이마트 20개 매장에서, 내달 20일까지 진행된다. 한경닷컴 권민경 기자 kyoung@hankyu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