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박근혜 당선인 둘러싼 128만원 타조가방의 진실 파헤쳐보니… 2013-02-04 17:44:21
샘플 상품으로 알려졌다.시장의 반응을 살펴본후 본격적으로 제조에 들어가기 위한 준비단계에서 매장을 찾은 당선인이 직접 구매한 것이다.관계자는 "같은 디자인으로 3가지 재질로 생산이 될 것 같다. 박근혜 당선인을 마케팅에 이용할 생각은 전혀 없었는데 타 업체에서 억지주장을 펴 안타깝다. 제품의 퀄리티 만으로...
[한경 마케팅 대상] 키친아트, 주방을 생활미학·소통공간으로 2013-02-04 15:31:06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생산해오고 있다. 생활의 편리성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트렌드 변화에도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어 차별화된 상품으로 유명하다. 특히 국내 처음으로 삼중바닥 냄비를 개발해 주방의 고급화에 기여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소비자의 건강을 고려해 스테인리스, 실리콘, 사탕수수 재질...
[한경 마케팅 대상] 비씨카드, 전기·가스 아끼면 포인트 착착…그린카드 인기 2013-02-04 15:31:00
최우수상품으로 선정되고 한국능률협회에서는 최고의 디자인 혁신상품으로 뽑힌 것도 이 같은 이유에서다. 지난해 유엔은 bc그린카드를 녹색성장 실천의 성공적인 사례로 회원국들에 소개해 세계적인 이목을 모으기도 했다. 이강태 비씨카드 대표는 “bc그린카드가 녹색제품 생산과 소비를 활성화하는 매개체 역할을 충분히...
본격 이사 시즌! 집들이 선물도 센스 있게 2013-02-02 07:25:02
것. 집들이 선물 시장을 겨냥해 유니크한 디자인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휴지와 세탁세제 대신 뛰어난 기능을 가진 실용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집들이 선물로는 중소 평형대에 적합한 상품으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면서 실속 있는 제품을 선호한다. 이런 상품들은 꼭 집들이가 아니더라도 다른...
올해 유행할 패션 트렌드는 … 오버사이즈 쿨비즈 2013-02-01 12:31:12
에코 상품 등이 더욱 디자인과 마케팅에 접목돼 나올 것이란 분석이다. 한경닷컴 한지아 기자 jyahhan@han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싸이 ཉ억 저택' 미국에 숨겨뒀다 들통나▶ 女아나운서 '신혼 아파트' 월세가 무려…▶ '쿨'...
★의 패션에서 ‘봄’을 느껴보자! 2013-02-01 02:05:07
대표 아이템으로 특히 옵아트가 가미된 디자인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옵아트 패턴은 기하학적인 형태나 색채를 이용해 착시현상을 일으키는 듯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감각적이면서 유니크한 패션을 완성시켜준다. 배우 황정음은 독특한 옵아트 패턴이 가미된 원피스를 입어 센스있는 스타일을 연출했다. 또한 소녀시대 윤아...
'베이비쿡' 영양소 파괴없이 15분만에 이유식 '뚝딱' 2013-02-01 01:09:44
감각적인 디자인이 조화를 이뤄 유럽과 미국 부모들 사이에서 이미 널리 알려진 유아용품 브랜드다. 맘스맘은 오는 4일부터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23회 베이비페어’를 통해 베아바의 대표제품인 이유식마스터기를 비롯해 이유, 수유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스타일2, 패션 브랜드 '사쿤' 품었다 2013-01-31 17:08:17
독특하고 개성있는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패션의 선두주자로 유명 연예인들을 비롯한 많은 패셔니스타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다. jce는 이를 기념해 내달14일까지 사쿤 아이템을 구매한 유저에게 특별 아이템인 '사쿤데빌헤드'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총...
한국타이어, 커뮤니케이션부문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13-01-31 16:40:06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부문에서 각각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2종의 브로슈어는 창의적인 3차원 모션그래픽과 재미 요소를 접목한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상품 특징과 장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표현해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았다. 맛活墟�(연비)과...
[BIZ Insight] 쇼핑+엔터의 결합…'라이프스타일 디자이너' 신세계 2013-01-31 15:35:02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디자인하는 브랜드 기업’이라는 비전을 선포했다. 백화점이라는 ‘업(業)’의 개념을 소비자들이 와서 물건만 사가는 장소가 아니라 ‘오랜 시간 머물며 즐기는 공간’으로 바꾸겠다는 의지를 담은 것이다.신세계가 최근 개점하거나 새로 꾸민 점포에 옥상정원을 조성하는 등 휴게시설 비중을 대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