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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개발자연대 창립 "10만 개발자, 대우받을 가치 있다" 2013-10-30 00:56:10
받을 가치가 있는 사람들이라 생각한다'며 법인 설립 배경에 대해 이야기했다. 법인의 강령으로는 '게임 개발자가 행복해야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 수 있다'가 첫 번째로 꼽혔다. 이어 '정당한 대우를 받기 위해서는 정당한 대우를 해야 한다', '게임개발자만이 아니라 게임 업계 전체의 이익을 위해...
올림푸스한국, 문화공헌 위한 '올림푸스 앙상블' 기획공연 개최 2013-10-29 17:38:24
그 가치를 확산시키고, 대중들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해 삶의 만족도 상승에 기여하며, 음악을 통한 정서적 치유와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해 ‘삶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것에 있다. 누구나 쉽게 들을 수 있는 ‘재미있는 클래식’을 모토로, 장르를 넘나드는 자유로운 편성과 치밀한 편곡 그리고 독창적 무대연출로 한편의...
무역센터 마이스 클러스터 자문위원단 위촉 2013-10-29 14:46:42
회의실에서 관계, 학계, 문화예술계인사 등 30여명으로 구성된`무역센터 MICE클러스터 자문위원 위촉식과 포럼`을 개최했습니다. 무역협회는 이로써 MICE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한류, 쇼핑, 공연 등 문화와 산업을 융합해 가치를 높이기 위한 `무역센터 MICE클러스터`를 본격 가동한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앞줄...
[현장CEO] 변보경 코엑스 사장 “삼성동 159번지는 한류 메카” 2013-10-28 18:16:25
전시(Exhibition)가 결합된 고부가가치 지식산업으로, 미래 성장을 이끌 창조경제산업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코엑스는 기존 쇼핑·전시컨벤션에 문화 산업을 융합해 한국 마이스산업의 중심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인터뷰> 변보경 코엑스 사장 "무역센터내 12개 회사가 마이스산업을 이루는 구성 요소들입니다....
[고객만족도(KCSI) 우수기업] 현대차 "고객에 감동을"…車 전시장을 미술관·골프클리닉으로 2013-10-28 09:12:24
이를 위해 브랜드 지향점을 ‘고객이 기대하는 것 이상의 경험과 가치를 제공한다’는 의미의 ‘모던 프리미엄(modern premium)’으로 정했다. 이를 구현하기 위한 브랜드 슬로건은 ‘새로운 생각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한다(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로 세웠다. 현대차 관계자는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고...
제프리 이멜트 GE 회장 "한국 투자 늘린다“ 2013-10-25 16:40:19
이멜트 회장은 박근혜 정부의 창조경제에 대해서는 고부가가치 경제체제로 옮겨가기 위한 시도라며 긍정적으로 바라봤습니다. 특히 창조경제 측면에서 한국의 앞선 IT 인프라는 충분히 매력적인 투자 영역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멜트 회장은 제너럴일렉트릭사가 장수할 수 있었던 비결로 자신만의 기업 문화를 갖고...
미래부, ICT R&D에 5년간 8조5천억원 투입 2013-10-23 12:21:48
재난재해 예측 등으로 농업·문화·국방·환경·의료·교육·정부 등 각 분야에 걸쳐 과제를 발굴키로 했습니다. 미래부는 R&D 사업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집중적으로 육성하고, 기획, 평가·관리, 사업화 등 모든 단계에 R&D 성과가 확산하도록 하는 방안을 도입했습니다. 미래부는 ICT와 산업 간...
[세계 연구중심대학 총장회의] "실패 많을수록 성공 가까워져…안정적 직업 매달리지 말라" 2013-10-15 21:20:15
▷미시마 총장=일본은 실패를 두려워하는 문화가 뿌리 깊다. 창업에서는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중요한데 학생들이 지나치게 실패를 두려워한다. 일본은 이런 문화부터 바꿔야 할 필요가 있다. ▷강 총장=(미시마 총장에게) 전적으로 동의한다. 한국도 같은 상황이다. 우리는 안정적인 미래를 최고 가치로 삼는다. 부모가...
[K-프로듀서스] ⑨ 한국 음악축제의 선두주자 ‘자라섬재즈페스티벌’ 인재진 대표 2013-10-14 13:29:20
있겠죠. 이종산업 간의 결합을 통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창조경제시대에 축제와 캠핑을 결합하는 새로운 문화와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축제 프로듀서 인재진과 재즈한류 공연기획자 인재진에 대하여 q. 왜, 언제부터 공연기획을 했나? a. 지난 1월(2013년)이 회사를 창립한지 만20년이 되었더라고요. 돌이켜보니...
문화연대 "게임 4대중독 반대, 마녀사냥식 규제 중단" 2013-10-11 23:04:22
내용을 보면 게임에 대한 산업적 가치나 문화적 가치에 대한 언급이나 고려는 전혀 없다. 게임산업은 매년 수조원의 매출액을 만들어내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문화산업이다. 특히 박근혜 정부는 문화콘텐츠 산업의 진흥을 위해 창조경제의 핵심콘텐츠인 게임산업을 적극 육성하겠다는 약속을 했었다. 하지만 여당이 게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