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웰빙 트렌드, 소자본 수제 햄버거 창업 전망 ‘맑음’ 2013-03-12 10:00:01
이런 분위기에 힘입어 수제버거 브랜드와 매장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헬로수제버거 전문점은 손 반죽 패티와 30여 가지의 신선한 재료를 황금비율로 그릴에서 바로 조리한 수제 햄버거로 경쟁력을 높였다. 또 일반 수제 햄버거에 비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커피 및 서브 음료 등의 판매를 통해 소형...
[BizⓝCEO] (주)안토니제화 바이네르, 당신의 행복은 무엇인가요…21세기 '꿈 전도사' 2013-02-27 15:31:36
매장, 50%에 가까운 시장점유율로 국내매출 1위인 컴포트슈즈분야 중견기업이다. 설립 당시 3명의 직원으로 시작한 안토니(주)는 현재 자체브랜드 ‘안토니(antoni)’와 ‘바이네르(vainer)’를 주력 브랜드로 생산‧판매하며 직원 수 200여 명, 연매출 430억을 기록, 컴포트슈즈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다. 여기서는...
[책마을] 세계의 황금시장으로 거듭나는 중국 투자비법 2013-02-21 16:59:59
한다는 얘기다. 특히 시진핑 정권의 새로운 성장 거점인 서부지역에 주목하라고 저자는 강조한다. 중국은 2015년 말까지 전체 국가 성장계획은 7.5%로 낮췄지만 중서부 성들에선 연평균 10% 이상의 고성장을 유지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과거의 사례를 볼 때 새 정부 출범 후 2년간 투자가 집중될 가능성이 높다. 부동산...
프랜차이즈 외식창업, 피자전문점을 주목해야 한다 2013-02-14 16:37:51
체계적인 지원시스템을 통해 안정적인 매장운영을 도모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피자알볼로’ 본사에서는 미 입점 광역권 도시와 대전, 대구, 광주, 울산, 부산 등 전략적 입점이 가능한 지역에 거점 매장 개설에 집중하고 있다. 여기에 단순히 피자 창업을 원하는 예비창업자가 아닌 ‘피자알볼로’만의 거점...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샤트렌, 프렌치 감성의 여성 캐주얼…유럽시장 진출 2013-01-28 15:31:15
매장을 늘려갈 계획이다. 장기적으론 러시아를 거점으로 삼아 유럽 시장으로 진출하겠다는 포부다.또 중국에서는 2014년 본격적으로 사업을 벌이기 위해 올해 기반을 다지는 작업을 시작할 계획이다. 중국은 글로벌 사업의 중심이 되는 큰 시장인 만큼 세심한 준비를 거쳐 철저한 현지화에 성공할 수 있는 사업 전략을 갖고...
1500억달러 해양플랜트 시장 잡으려면 2013-01-24 15:30:38
매장돼 있고 금, 은, 구리 등과 같은 귀금속도 많다. 또한 개발만 하면 이번 세기의 에너지 문제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고체가스까지 있다. 개발비용 때문에 주춤하던 해양자원 개발은 2000년 이후 유가 급등으로 심해 유전까지 확대됐다. 더불어 해양자원 개발설비인 해양플랜트 산업도 급성장했다. 지난해 해양플랜트...
[기업과 함께]LG하우시스, 美 기업거래 확장·中 제2공장…글로벌 자재시장 공략 2013-01-23 15:30:50
대표적이다.이뿐만 아니다. 전국 130여개의 거점을 두고 있는 매장형 창호전문점 ‘지인 윈도우 플러스’를 200호점까지 늘릴 방침이다. 창호를 접하기 어려웠던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창과 유리를 함께 제공하는 완성창 보급에도 앞장서기 위한 것. 해외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lg하우시스는 국내 시장...
세종시 최대수혜아파트!! 노은3지구 계룡리슈빌Ⅲ 분양 2013-01-17 11:32:01
유성선병원, 대전월드컵경기장 등 대형할인매장과 대형병원 등 쇼핑, 레저, 의료 및 문화시설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게다가 노은 계룡리슈빌Ⅲ는 대전 둔산 도심과 세종시의 중간에 위치해 있다. 대전지하철 1호선 반석역을 이용할 수 있어 둔산 접근성이 뛰어나고 BRT노선을 연계하면 세종시로의 대중교통...
[2013 대전망] '립스틱 효과' 누리자…국내 화장품시장 10조 돌파할 듯 2013-01-03 15:30:33
위해 지난해 10월 색조 전문 브랜드인 ‘vdl’ 매장을 냈다. 연내 국내 매장을 10개까지 늘리고, 내년부터는 해외 진출도 추진할 계획이다. 현재 15% 수준인 색조화장품 매출 비중을 35%대로 끌어올린다는 목표를 세웠다.lg생활건강은 일본에서의 사업을 안정화시킨 뒤 에버라이프 제품을 한국은 물론 중국, 베트남, 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