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웅진 `네슬레 퓨어라이프` 국내 유통 계약 체결 2013-05-27 09:18:37
1위 생수 브랜드인 `네슬레 퓨어라이프`를 판매하게 됩니다. `네슬레 퓨어라이프`는 전 세계 42개국에서 1초에 1천100잔 꼴로 판매되는 글로벌 1위 생수 브랜드입니다. 국내 검사 기준 항목의 10배가 넘는 600여 가지 자체 항목 기준의 수질검사를 진행하는 등 철저한 품질관리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박재성 웅진식품...
스타일난다 플래그십 홍대 스토어, 거대 오브제의 정체는? 2013-05-21 17:18:12
작품 세계는 로컬디자이너 또는 영 디자이너들을 후원하는 ‘파토 아 마노’에 유명 디자이너로서는 두 번이나 연을 맺을 수 있었던 계기가 되기도. 천 조각을 잘라 늘여 논 듯 한 이 거대 조형물은 스토어만의 상징성을 총제적으로 보여주는 역할을 한다. 그렇기에 플래그십 스토어의 공간과 이광호 디자이너 작품이 더욱...
[K-프로듀서스] ⑤ ‘플럭서스 뮤직’ 김병찬 대표 2013-05-07 11:57:14
로컬의 정서를 극복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현재의 k-pop 열풍은 놀라운 성과이고 좋은 기회를 맞이하게 된 거라고 생각해요. 우리나라가 온라인(it)상에서의 콘텐츠의 생산능력과 적응력 그리고 한국인들의 음악적 우월성이 그 어려운 해외 진출을 가능하게 만들지 않았나 싶어요. k-pop이라는 브랜드의 위상이 높아지는...
[취재수첩]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하려면 2013-04-28 17:08:49
설계 단계에서 수주해야 하는 산업이다. 그래서 로컬 업체가 많고, 해외 시장을 뚫기가 여간 어려운 게 아니다. 세계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업체는 필립스 등 3개 정도에 불과하다. 필립스 등도 수많은 현지 업체를 인수·합병(m&a)하며 성장했다. 북미 시장만 해도 허벨, 어큐티스, 쿠퍼 등 생소한 브랜드가 1~3위를...
룩옵티컬, 파주 롯데 아울렛점 오픈 “아이웨어 시장의 절대강자” 2013-04-25 14:00:04
고객을 흡수할 수 있는 이벤트와 로컬 마케팅을 펼쳐 매출 증가를 이뤄낸다는 계획이다. 한편 고유 아이덴티티를 가진 아이웨어 브랜드로서 입점하게된 룩옵티컬은 백화점에 이은 아울렛 유통망까지 영역을 넓힘으로 새로운 아이웨어 시장의 다각화를 위해 다양한 시도로 입지를 다질 예정이다. (사진제공: 룩옵티컬)...
제닉, 중국공장 최종 생산허가 완료 2013-04-22 11:28:36
중국 글로벌 브랜드OEM·ODM 가동을 위한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했으며 중국홈쇼핑 지역 확대를 위한 영업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국내 화장품 OEM·ODM회사 중 3번째로 중국생산허가를 취득함으로써 중국 내수 화장품시장에 진출하는 한국 화장품 회사와 중국로컬 업체에 원활한 제품공급이 가능해졌습니다....
제닉 "중국 공장 생산허가 완료" 2013-04-22 10:24:46
따라 본격적인 중국 글로벌 브랜드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제조자개발생산(odm) 가동을 위한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했다. 중국 홈쇼핑 지역 확대를 위한 영업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됐다.제닉은 국내 화장품 oem, odm회사 중 세 번째로 중국생산허가를 취득함으로써 중국 내수 화장품 시장에 진출하는 한국 화장품 회사...
<증권사 추천종목> 우리투자證(*신규종목) 2013-04-18 07:25:11
부가사업 확대를 통한 브랜드 및 콘텐츠 관련 부가수익 확대 전망. 스마트기기 이용 확산으로 YouTube, iTunes, MD상품판매 등수익처 확대에 따라 디지털 음원의 수요증가와 향후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의 종량제전환에 따른 수익성 개선 기대도 긍정적. ▲아바텍- LG디스플레이향 태블릿PC용 글래스 슬리밍에 특화된...
[2013대표브랜드] 자연이 만든 명품 '청송사과' 2013-04-17 17:59:40
예산의 21%인 514억을 투입하고, 이번 브랜드 대상 수상을 교두보 삼아 ‘청송사과’의 브랜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 또한 친환경 사과대학 운영, 사과테마파크 조성, 로컬푸드 사업, 대도시 학교급식 공급, 지력증진을 위한 퇴비생산 지원과 가공산업 육성 지원 등 적극적인 사과 생산지원으로 명품 브랜드 사과생산...
[2013대표브랜드] 청정 거창 "애우", 대한민국 명품 한우로 거듭나 2013-04-17 17:59:13
로컬푸드, 직거래 활성화를 이루고 사료비 절감을 위해 싹보리 식물공장 조성, 한우 개량을 위한 한우 유전자 뱅크 사업 등을 새로운 시책으로 발굴 응모하여 거창의 한우산업발전과 애우 전국 최고 명품 브랜드로 거듭나 ‘살고 싶은 농촌’ ‘의욕 넘치는 농가’ ‘희망의 한우산업’을 목표로 거창 축산업을 전국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