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패션’, 세계에 이름을 알려라 2013-10-03 08:51:02
브랜드의 안정적인 현지 정착을 위해 편집매장 입점을 지원하는가하면 비즈 매칭에 대한 컨설팅을 지원, 좀 더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하고 있는 것. 지난 2010년부터 시작, 올해 4년차를 맞은 ‘seoul’s 10 soul’는 서울컬렉션 참가 디자이너들을 중심으로 10팀을 선정, 해외 진출을 지원하고 있는 대표 프로젝트 중...
정지선 회장 "해외 최고 브랜드로 명품 본점 만들 것" 2013-10-02 16:49:05
브랜드인 벨기에 델보가 2층에 국내 첫 매장을 선보인다. 1829년 탄생한 델보는 그동안 알음알음으로 국내에 들어왔던 고가 브랜드다. 현대백화점이 그간 국내에 들어오지 않던 해외 유명 브랜드를 압구정 본점에 집중적으로 유치하고 있다. 압구정 본점을 최고급 프리미엄 점포로 특화한다는 구상에 따른 것이다. 성공...
요거프레소,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 2013-10-01 13:25:13
데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작업을 통해 지난 500호점 오픈 영상공모전의 수상작들을 모은 영상 컨텐츠도 구현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친근한 이미지를 부각시키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10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나...
신세계百 앱의 진화…위치기반서비스부터 소셜공유까지 개인별 맞춤정보 제공 2013-09-25 06:59:29
다양한 혜택을 알려준다. 매장을 방문할 때 백화점 건물 내에서 신세계 와이파이에 접속하면 이용할 수 있다. 종이 dm과 달리 주중에는 회사 근처의 점포, 주말에는 집 근처의 점포에 방문하는 이용자 패턴을 감안해 특정 점포가 아닌 가까운 점포의 정보를 쉽게 제공하는 등 모바일의 장점을 적극 활용했다. 소셜네트워크...
'男패션 아이콘' 넥타이가 안 팔린다 2013-09-23 17:11:19
컬러 양말 등을 파는 남성 액세서리 매장은 확장했다. 이달 말까지 모든 점포의 남성 매장을 이런 식으로 개편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은 구두, 가방, 화장품부터 남성들이 선호하는 최고급 음향기기와 명품시계 매장까지 대거 늘렸다. 김봉진 현대백화점 남성의류팀장은 “백화점들이 남성 전문관을 통해 의류뿐 아니라...
유통街 '가을 빅뱅' 닻올라…정기세일·방송개편·신메뉴 "꽉 잡아" 2013-09-20 09:04:00
맞이 개편을 진행 중이다. 지난 6일 방송된 '오 패션 디자이너'의 경우 올 가을 새롭게 편성된 대표 프로그램이다. 이 방송은 세계적인 명성의 한류 디자이너들이 해외 컬렉션에서 내놓은 작품들을 선보인 데다가 최범석 고태용 박승건 최지형 등 떠오르는 디자이너들과 콜라보레이션(협업)한 상품들도 선보였다.지난...
'아웃도어 新 유통망' 고속도로 휴게소 2013-09-12 17:37:20
등 전국 65곳에 아울렛 매장 먹거리를 사러 들르던 고속도로 휴게소가 아웃도어, 골프, 스포츠 등 의류를 구입하는 새로운 패션 유통망으로 뜨고 있다. 지난해 상반기 칠곡휴게소와 덕평·안성 휴게소가 처음 아울렛형 휴게소로 바뀐 데 이어 올해 들어 기흥휴게소와 마장휴게소도 차례로 변신을 시도했다. 오는 10월엔...
해외 '스트리트 패션' 백화점속으로… 2013-09-12 17:34:57
또 영캐주얼에 특화한 매장인 ‘더넥스트’를 상설화해 다양한 브랜드를 1~3개월 단위로 소개한다. 당장 13일부터 호주의 ‘맘보’ 팝업 스토어 일정이 잡혀 있다. 맘보는 호주의 ‘국민 스포츠’인 서핑용 의상을 주로 제작, 선명한 색감과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호주에서는 ‘빌라봉’ ‘립컬’ 등과 함께 5대 브랜드로...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 전면 개편 … 100% 당첨 이벤트 개최 2013-09-10 10:20:39
이벤트도 진행한다. 브랜드 검색만으로 매장의 위치를 파악하고 해당 브랜드의 쇼핑뉴스까지 한번에 볼 수 있는 기능과 고객의 관심 장르, 구매 이력을 실시간 타겟팅해 개인 맞춤정보를 제공하는 기능은 백화점 애플리케이션 중 처음 선보이는 서비스다. 신세계백화점 측은 “이번 애플리케이션 리뉴얼에 있어 카탈로그와 ...
서울 서남부 아울렛 대전…빅3 '3色전략' 2013-09-09 17:26:49
밝혔다. ○w몰과 하이힐의 대응전략 w몰은 매장 규모의 열세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2850억원의 매출을 올려 선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지난해 지하층을 보수하고 7층부터 9층까지를 증축하기도 했다. 그러나 마리오가 이번주 1관을 완성해 w몰과 2배 이상 매장 규모의 격차가 벌어지는 만큼 대응책이 필요하다고 판단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