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통큰 분양! 강남권 상도엠코타운 즉시입주 문전성시! 2013-03-22 12:22:00
현장 방문 후 빠른 계약이 이뤄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모델하우스나 모형을 통한 가상의 아파트를 보는 것이 아니라 내가 살 집의 층ㆍ호수를 직접 방문하여 볼 수 있어 주변의 입주상황을 정확하게 파악 할 수 있어 선택이 빠르게 이뤄지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또한 현장 계약율이 높다는 것은 그만큼 대단지를 형성한...
강남권 명품 대단지 TV방영 이후 품귀현상! 그 이유가? 2013-03-21 12:31:04
현장 방문 후 빠른 계약이 이뤄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모델하우스나 모형을 통한 가상의 아파트를 보는 것이 아니라 내가 살 집의 층ㆍ호수를 직접 방문하여 볼 수 있어 주변의 입주상황을 정확하게 파악 할 수 있어 선택이 빠르게 이뤄지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또한 현장 계약율이 높다는 것은 그만큼 대단지를 형성한...
강남권 명품 대단지 TV방영 이후 품귀현상! 그 이유가? 2013-03-19 12:41:05
현장 방문 후 빠른 계약이 이뤄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모델하우스나 모형을 통한 가상의 아파트를 보는 것이 아니라 내가 살 집의 층ㆍ호수를 직접 방문하여 볼 수 있어 주변의 입주상황을 정확하게 파악 할 수 있어 선택이 빠르게 이뤄지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또한 현장 계약율이 높다는 것은 그만큼 대단지를 형성한...
성동일 딸 공개, 귀요미 성빈·성율 '모여 앉으니 붕어빵 가족' 2013-03-11 18:02:39
위해 이른 새벽 배우 성동일의 집을 방문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성동일의 막내 딸 성율 양과 첫째 딸 성빈 양이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잠이 덜 깬 성율 양은 아빠 성동일의 품에 쏙 안기는 모습을 보였으며, 성빈 양은 오빠 준이 옆에서 미션지를 함께 확인했다. 특히 거실 소파에 모여 앉은 성동일의 세...
KT뮤직, KMP홀딩스 콘텐츠 '시너지' 효과 2013-03-08 10:01:08
출시되면 통상적으로 음악포털 방문율이 10%정도 증가하고 음악상품판매도 15~20%정도 늘어난다"며 "유무선 음악포털 올레뮤직과 지니 플랫폼 등 다양한 음악플랫폼에서 kmp홀딩스에서 유통한 음원들을 꾸준히 공동마케팅을 할 수 있어 지속적인 고객유입효과가 나타날 것"이라고 설명했다. kmp홀딩스도 신규음원을...
탭조이 "모바일 광고, 이렇게 하면 성공한다!" 2013-02-26 20:47:31
첫 한달 평균 방문율이 3회를 기록했다. 이는 자발적으로 앱스토어를 검색하여 앱을 다운로드 받은 사용자들의 실행률과 일치하는 수치로, 결과적으로 '탭조이를 통한 장기적인 앱 사용'이라는 효과를 입증했다. 제너럴모터스 suv 테레인 모바일 비디오 시청 광고 미국 자동차 전문업체 제너럴모터스(general motors...
<은행권 `中企 손톱 밑 가시 빼기' 앞다퉈 경쟁>(종합) 2013-02-18 16:02:03
서진원 은행장도 중소기업을 연달아 방문해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방안을 모색하는 등 현장경영에 나섰다. 서 행장은 지난 15일 부산ㆍ울산지역을 찾아 중소기업 대표들과 간담회를 했다. 19일은 창원ㆍ경남, 22일은 대구ㆍ경북, 27일은 광주ㆍ호남, 3월7일에는 대전ㆍ충청지역을 방문한다. 신한은행은 또...
<은행권 `中企 손톱 밑 가시 빼기' 앞다퉈 경쟁> 2013-02-18 15:27:11
큰 대기업 지원에 집중돼 중소기업은환율 변동에 따른 수익 감소는 물론 잘못된 헷징 상품 거래로 이중 피해를 보는 사례가 많은 점을 고려한 조치다. '중소기업 전담 딜링팀'은 5명의 중소기업 전담 딜러로 구성했다. 이들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환위험 회피방법 세미나'를 열거나 기업이...
유피스, 베이비페어 부스 방문 1만명-젖병 조기품절 대성황 2013-02-14 19:18:55
방문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들을 선보여 방문객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2013 유피스 NEW 패키지’는 프리미엄 디자인과 글로벌 감성이 더해져 예비엄마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으며, 최근 증가하고 있는 외출용품 트렌드를 반영해 호주의 스매쉬사와 공동 개발한 ‘유피스 스매쉬 런치박스’의...
[인터뷰] 8년째 자동차 '영업달인' 된 비결 물어봤더니… 2013-01-23 08:14:38
단골 고객이 많은가. 기존 고객의 재구매율(지인 소개포함)이 85% 정도다. 거의 대부분이라고 보면 된다. 방문 응대보다는 전화 응대를 통한 판매가 많다. 오늘도 고객이 대전에 사는 지인을 소개해줘 만나고 왔다. 하지만 자동차는 구매 사이클이 크기 때문에 고객과의 지속적인 연결고리가 많지 않다.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