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웹젠, '뮤 온라인'과 '14'에 얽힌 사연을 올려주세요 2015-10-02 12:16:02
아시아 전역으로 수출되는 등 당시 아시아 전역에서 게임 한류를 이끌었다.현재는 모바일 게임 중심의 시장 트렌드에 맞춰 '뮤 오리진'이라는 모바일 버전이 관련 브랜드로 출시돼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최고의 인기게임으로 자리 잡았다.웹젠은 14년을 맞는 올해 연말, 14주년을 기념하는 대대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
[20th BIFF] 레드카펫 드레스를 더욱 빛나게 해준 ★들의 ‘잇 백’ 2015-10-02 11:45:00
맞아 아시아영화의 새로운 가능성과 흐름을 한 눈에 보여주며, 부산이 세계 영화무대의 중심을 향해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되는 축제 현장이었기에 이에 참석한 스타들 또한 화려하게 등장했다. 눈부신 드레스와 함께 모든 이들이 주목하는 것은 다름 아닌 ‘잇 백’. 스타들의 드레스 패션의 완성도를 높여줄 뿐만 아니라...
[20th BIFF] ‘길게 더 길게’, 여배우 롱 드레스 열전 2015-10-02 11:41:00
[오아라 기자/ 사진 황지은 기자] 아시아 최대 영화축제인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가 10월1일 화려하게 개막했다. 비바람이 불었지만 레드카펫 위 스타들의 패션은 여전히 화려하게 반짝반짝 빛나고 시선을 머무르게 했다. 역시나 레드카펫 위의 가장 주목을 받는 것은 여배우들의 드레스 열전. 다양한 드레스 스타일을...
PS Vita용 리듬액션게임 'XONiC', 10월 22일 발매 2015-10-01 15:02:02
아시아 전용 패키지 디자인의 게임 타이틀, 총 16장의 한정 비주얼 카드, 2cd로 구성된 한정 오리지널 사 諍樣??등 특별한 구성품들이 ps vita 신색상(아쿠아 블루/네온 오렌지) 모델과 함께 포함되며, 예약 판매 특전에 한해 dlc 6곡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가 동봉된다. 또한, "superbeat: xonic the...
박근혜 기조연설, 제70차 UN 총회 연설문 내용은? 2015-09-29 16:28:48
안보분야 협력은 이에 미치지 못하는 아시아 패러독스 현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동북아 안보질서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새로운 움직임들도 나타나고 있어 역내 국가들의 우려를 낳고 있습니다. 이번에 통과된 일본의 방위안보법률은 역내국가 간 선린우호 관계와 이 지역의 평화와 안정에 도움이 되는...
[퍼스널컬러 메이크업] 도시적인 ‘겨울쿨톤’ 메이크업 2015-09-25 11:00:00
모래사장에서 바늘 찾기나 다름없다. 특히 우리나라는 아시아 여성의 피부에 맞춘 따뜻한 계열의 립스틱이 많이 출시되므로 이 타입 사람의 경우 잘 어울리는 립 제품을 발견해도 ‘해외 직구(직접 구매)’를 하는 수고가 따를 수도 있다. 겨울쿨톤이 립 색상을 고를 때 기억해야 할 것은 인공적인 느낌이...
신시장 찾는 원브랜드숍, 또 다시 빼든 `프리미엄 카드` 2015-09-25 09:59:25
더페이스샵은 진주를 선호하는 중국인과 아시아권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란 기대에 부응해 초도 생산물량이 완판된 이 제품을 해외시장 공략의 주력 아이템으로 꼽고 있다. 에이블씨엔씨의 미샤 또한 안티에이징 라인의 핵심 아이템으로 48,000원대 가격을 책정한 `타임 레볼루션 이모탈 유스 블루 에센스`를...
씨엔블루 ‘신데렐라’, ‘더 쇼’ 이어 ‘쇼! 챔피언’ 1위 차지 2015-09-24 06:57:42
씨엔블루가 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씨엔블루의 새 앨범은 발매와 동시에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태국 등 총 7개국 아이튠즈 차트 정상에 오르며 아시아 전역에 ‘신데렐라’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미국 빌보드로부터 음악성을 극찬받은데 이어 현지 트위터에서 공유된...
[천자칼럼] 폭스바겐과 히틀러 2015-09-23 18:03:27
대가 폭스바겐그룹 브랜드다.폭스바겐의 최대 강점은 ‘블루 모션’을 슬로건으로 한 친환경 기술이다. 그런 폭스바겐이 배기가스 사기극으로 창사 이래 최대 위기를 맞고 있다. ‘친환경’이라는 신뢰를 스스로 무너뜨린 꼼수 때문에 브랜드 전체가 휘청거릴 지경이다. 미국에서만 48만2000여대 리콜...
제주항공 BI 바꾼다 2015-09-21 18:16:18
bi를 통해 동북아시아를 넘어 아시아 최고의 lcc로 발돋움하기 위한 의지를 제주의 자연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제주항공 로고타입 ‘jeju air’는 새로운 형태의 항공서비스를 시작한 개척자의 자신감, 창립 10주년을 맞아 중견항공사의 신뢰감을 주는 워드마크 형태이다. 영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