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우리금융 임종룡 회장 현장경영 본격화…15개 자회사 방문 2023-04-07 11:59:18
기업금융이 강점인 우리금융그룹 브랜드 가치 제고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임 회장은 이어 우리금융저축은행과 우리자산신탁, 우리금융캐피탈 등을 방문했으며, 향후 우리카드와 우리종합금융, 우리자산운용 등 나머지 자회사도 순차적으로 찾을 예정이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자회사 방문을 계기로 본원 경쟁력 강화와...
'더글로리' 연인 이도현·임지연, 브랜드 평판도 나란히 1위 2023-04-06 13:42:34
3위, 이제훈 브랜드는 참여지수 51만3513 미디어지수 75만7271 소통지수 58만8803 커뮤니티지수 65만219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51만1782로 분석됐다. 4위, 조승우 브랜드는 참여지수 48만823 미디어지수 43만5135 소통지수 67만586 커뮤니티지수 90만235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48만8894로 분석됐다. 5위, 송혜교...
케플러, 미니 4집 브랜드 콘셉트 트레일러 공개…'I ___ YOU' 호기심 자극 2023-04-06 13:30:04
'LOVESTRUCK! (러브스트럭)'의 브랜드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따듯한 색감과 흑백을 넘나드며 빈티지하면서도 러블리한 무드를 드러내고 있다. 케플러는 니트와 바시티 재킷 등 편안한 스타일링으로 친근하면서도 해사한 분위기를 선보였고, 섬세한 눈빛 연기와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
SK엔무브 박상규 사장 "전기차 시대, 신수요 창출 역량 필요" 2023-04-06 06:04:00
이후 유베이스를 바탕으로 국내 정유업계 최초로 윤활유 브랜드인 SK 지크를 선보였다. 지크는 엔진오일 시장의 고급화를 이끌며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25년 연속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또 SK엔무브는 지난해 사명을 SK루브리컨츠에서 SK엔무브로 변경하고 에너지 효율화 기업이...
과천과학관, 재활용 소재 활용 '탄소C그널' 기획전 14일 개막 2023-04-05 12:00:02
올해 과학관 브랜드 기획전인 '탄소C그널'을 오는 14일부터 8월 20일까지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전시는 탄소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전 지구적 탄소순환시스템 균형 회복이 탄소중립을 위한 근본적 해결 방안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과천과학관은 설명했다. 탄소 이야기와 탄소 순환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는...
"홀더들이 저를 작가로 키웠죠"... 한 번도 팔지않은 NFT가 대박 난 까닭 [긱스] 2023-04-03 16:10:25
협업 같은 게 목표가 되겠네요. 브랜드에도 관심이 많은데 뉴발란스랑 젠틀몬스터를 특히 좋아하거든요. 유명 브랜드와도 콜라보하면서 다다즈 또한 하나의 브랜드로 인지도를 쌓아가고 싶어요. 장기적으로는 창작자들이 와서 서로 소통하고 영감을 얻어가는 공간을 만들고 싶어요. 앤디워홀의 컨테이너 팩토리, 고흐의...
엄마들의 전유물 화장품 '방판'…20·30 겨냥해 온라인으로 2023-04-03 10:10:45
고객과 소통하고 뷰티 인플루언서로도 활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달 중 문을 여는 아모레의 방판 커머스몰에서는 설화수와 헤라 등 주요 브랜드를 비대면으로 선보인다. 아모레는 이와 함께 20·40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회원 체계 기반의 디지털 사업모델도 추진할 계획이다. eshiny@yna.co.kr...
크리에이티브 멋, '아름다운 서울상' 수상…‘서울의 아름다움 전 세계에 알리다’ 2023-04-03 09:30:04
단편영화 형태로 제작하여 다양성에 대한 존중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보여줬다는 평을 얻었다. 이는 파리 현지에서 뜨거운 화제를 낳기도 했다. 또한 미국소비자기술협회 (CTA:Consumer Technology)가 주관해 매년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제품 박람회인 2022 CES (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세계적인 팝스타 존...
편의점 CU, 올림픽 광장에 첫번째 플래그십 매장 열어 2023-04-03 08:42:15
미디어를 곳곳에 설치해 브랜드 소통 채널로 활용한다. CU프렌즈의 피규어를 처음으로 선보이고 다양한 자체브랜드 제품도 내놓는다. 피규어는 매장에 비치된 QR코드를 찍어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다양한 CU프렌즈 굿즈를 출시할 계획이다. 고객들이 점포 전경을 사진으로 찍어 메시지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롯데百, 롯데온 백화점몰 직접 운영한다…온·오프 통합 속도 2023-04-02 06:26:00
상품을 소싱하고 브랜드와 마케팅도 관리한다. 기존에 운영을 맡았던 이커머스 사업부는 IT 등 기술적인 부분만 지원한다. 운영권 조정은 커머스 중심으로 설계된 롯데온의 특성상 백화점 고객만을 위한 별도의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이 어렵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다. 운영권을 넘겨받은 롯데백화점은 기존에 상품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