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UMMER 뷰티니스스타TV | "토요일 POOLSIDE PARTY!" 2017-07-14 16:01:19
몸매관리 채널 <뷰티니스스타TV> 생방송을 통해 가평 클럽 레드존 풀파티 현장이 공개된다. 영상을 키는 순간, 당신도 당장 가평으로 뛰어가 장난을 치다 물에 첨벙 빠지고 싶은 유혹이 들지도 모른다. # 풀장에서 펼쳐지는 런웨이 이번 풀파티 행사는 뷰티-피트니스 전문업체 뷰티니스스타와 엔터테인먼트그룹 JSL이...
문명진-포티(40), 화제의 역주행 프로젝트 ‘어마어마한 라이브’ 주인공 출격 2017-07-14 09:56:51
최대 음악사이트 멜론과 원더케이(1theK)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신개념 음악예능으로 기존 발매되었음에도 비교적 주목받지 못한 숨은 명곡들을 발굴해 소개하는 포맷을 지닌다. ‘제 2의 전성기’를 맞은 대세 예능인 이상민의 고정출연과 딘딘, 차오루, IBI 김소희 등 예능계 라이징 스타들이 지원사격에 나서 듣는 재미,...
[안현실 칼럼] 정치가 가둬버린 서비스업 2017-07-13 19:41:29
미치는 채널에도 일자리를 줄이는 ‘대체효과’뿐 아니라 새 일자리를 창출하는 ‘보완효과’ ‘생산성효과’가 있다. 제품·공정혁신 등으로 단기적으로는 실업이 발생해도 장기적으로 더 많은 일자리를 창출한다는 ‘보상이론’이 나오는 이유다. 거꾸로 표현하면 정치가...
`최민수·최수종·최양락` 동갑내기 3인 최종승자는? 2017-07-13 16:17:54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채널A 잘살아보세 고정 패널인 최수종은 과거 최양락이 형인줄 알고 깍듯이 인사를 했지만 최양락이 받아주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에 최양락은 최수종이 뜨기 전 이야기 같으며 일반인으로 착각한 것 같다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최수종은 드라마 사랑이 꽃피는 후로 인기가 많아진 후에...
알기 쉬운 법, 김민주TV | `이혼 시 배우자와 연금 어떻게 나눌까` 오늘 저녁 6시 2017-07-13 15:47:46
이 채널의 원제는 `김민주 변호사의 알기 쉬운 법률 이야기`. 시청자들은 배우자의 외도, 배우자와의 양육권 다툼, 상속을 둘러싼 가족 간 다툼 등 어디에서도 쉽게 털어놓기 어려웠던 가정사에 관해 상담하고 해결책을 얻어갈 수 있다. 김민주 변호사는 현재 `로펌 이든`의 대표변호사로서 `한국가정법률상담소 100인...
음란글 동영상 '썰동' 유튜브에 올려 수천만원 광고수익 2017-07-12 09:30:02
것처럼 고정된 화면에 글자만 바뀌는 형식이다. 피의자들이 만든 썰동은 자극적인 내용 때문에 단기간에 1억 차례 이상 클릭을 기록했다. 또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어 청소년도 1천만 번 이상 조회한 것으로 추산됐고, 유사한 영상도 난무해 대책 마련이 시급하다. 부산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2017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신한은행, 모바일 영업·바이오 인증 '디지털'로 앞서가는 신한은행 2017-07-03 16:58:38
증가한 1조9403억원을 기록했다. 연체율 0.28%, 고정이하 여신비율(npl) 0.65% 등 업계 최고 수준의 경영 건전성을 유지하고 있다.이 같은 재무적 성과를 바탕으로 고객을 만족시키는 브랜드 가치를 추구한다. 고객만족도 분야에선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글로벌고객만족도(gcsi)에서 12년 연속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TV텐+] 보이는 라디오 | 월요일 저녁의 끝을 잡는 <#해시태그 디아이피(D.I.P)> 2017-07-03 16:18:50
티비텐플러스(TV10plus) 라이브 고정 생방송 <#해시태그 디아이피(D.I.P) : 디아이피의 보이는 라디오>(이하,<#해시태그 디아이피(D.I.P)>)를 진행한다. 지난주부터, 디아이피는 시원한 라이브 방송 진행으로 한여름 밤의 열기를 식히고 있다. `보이는 라디오` 콘셉트로 기획된 채널 <#해시태그 디아이피(D.I.P)>는...
"10대 창작자, 소셜 영향력자를 잡아라!" 2017-06-28 16:34:54
유튜브의 검색 알고리즘도 변화하고 있고 채널 간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만큼 고정 시청자를 확보하는 것이 어려워졌기 때문입니다. 콘텐츠를 차별화하고 눈에 띄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특히 콘텐츠의 신선도-최신성이 부상하고 있다는 진단도 나왔습니다.넷째, 젊은 시청자들이 tv 방송 대신 유료 구독형 vod(svod)...
[드라마가 몰려온다] 돈의 전쟁·생존의 경쟁 ② 2017-06-25 09:01:02
데는 지상파와 어깨를 나란히 하려는 포석도 있다. '예능 채널' '종편 채널'의 이미지를 벗어나 제대로 된 방송사 모양을 갖추고 시청자의 고정 유입을 늘리겠다는 것이다. 신생 방송사였던 SBS가 1995년 '모래시계'를 월화수목, 일주일에 나흘 연속 파격 편성하며 바람몰이하는 데 성공한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