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은정 ‘미생’ 첫 등장, 냉철 카리스마 완벽 표현 ‘눈길’ 2014-10-26 15:05:02
프레젠테이션 과제 발표에서 신 차장은 장그래(임시완)와 안영이(강소라)를 비롯한 pt 참여 인물들의 특징을 핵심만 집어내는 예리한 면모를 드러냈다. 한편 첫 등장과 동시에 강렬한 인상을 심어낸 신은정의 합세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미생’은 금, 토요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사진출처: tvn ‘미생’ 방송 캡처)...
야노시호, ‘슈퍼맨이 돌아왔다’완 다른 느낌의 셀카 “매끄러운 피부, 수수한데 예뻐” 2014-10-26 14:57:37
야노 시호가 셀카로 미모를 뽐냈다. 22일 추성훈의 아내 야노 시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radiance de SYHSE 봄/여름 전시회 중"이라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 야노 시호는 화이트 셔츠와 독특한 헤어밴드로 멋을 냈다. 헤어밴드로 머리카락을 깔끔하게 올려 그녀의 매끄러운 동안 피부가 더욱...
‘미생’ 을의 고군분투 또 통했다…최고 4.9% 시청률 고공행진 2014-10-26 12:27:39
계속될 것으로 보이며, 미생의 주역 6인(임시완, 이성민, 강소라, 강하늘, 김대명, 변요한)은 시청률 공약 조건이었던 3%를 이미 돌파해 간식 및 치킨 맥주 쏘기, 프리허그 등의 공약을 조만간 이행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4화에서는 최종 입사를 가리는 인턴들의 프리젠테이션(PT) 경쟁이 눈앞에 펼쳐졌다. 이번 PT...
`미생` 자체 최고 시청률 3.6% 기록, 실감나는 현장 묘사 `눈길` 2014-10-26 10:54:04
6인인 배우 임시완, 이성민, 강소라, 강하늘, 김대명, 변요한은 간식 및 맥주 쏘기, 프리허그 등의 공약을 조만간 이행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종 입사를 가리는 인턴들의 프레젠테이션(PT) 경쟁이 그려졌다. 이번 PT 장면은 한 시퀀스가 무려 약 40분에 달하는 분량이었지만 팽팽한 긴장감을 유지하며 실제 입사...
‘미생’ 시청률, 공약 훌쩍 넘어 최고점 기록… ‘배우들, 약속 지킬까?’ 2014-10-25 16:35:52
호감이야” “‘미생’ 임시완, 이런 괜찮은 드라마 정말 오랜만이야” “‘미생’ 임시완, 배우들 공약 지킬라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tvN 금토드라마 ‘미생’ 출연진들은 시청률 3%가 넘으면 꼭 지키겠다며 다양한 공약을 내건 바 있어 공약이 지켜질지도 관심사다.
‘미생’ 신예 변요한, 어디 있다 이제 나왔나…특급 존재감 2014-10-25 13:54:34
한석율(변요한)이 장그래(임시완)와 조를 이뤄 인턴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미생’ 첫 등장부터 강렬한 인상을 남긴 신예 변요한이 원작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이면서도 자신만의 색을 드러내는 캐릭터 표현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한석율은 자신의 현장 경험...
`미생` 변요한, 원작 싱크로율 100% 개성 강한 연기 `호평` 2014-10-25 13:23:34
원작 팬들이 상상하던 한석율의 모습을 완벽히 표현하면서도 자신의 색을 확연히 드러내는 개성 강한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24일 방송된 `미생`에서 한석율(변요한)은 장그래(임시완)와 조를 이뤄 인턴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했다. 한석율은 자신의 현장 경험 능력과 다수의 대회에서 수상한 이력을...
‘미생’, 시청률 3% 돌파…무서운 상승세 2014-10-25 11:43:02
이성민 연기 대박이다” “’미생‘ 임시완, 남 일 같지 않다” “’미생‘ 임시완, 앞로의 모습이 기대된다” “‘미생’, 직장인으로서 공감간다” “‘미생’, 현실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금토드라마 ‘미생’ 출연진들은 시청률 3%가 넘으면 꼭 지키겠다며 다양한 공약을 내건 바 있다. 매주 금,...
‘미생’ 시청률3% 수직상승…미운오리새끼의 성장기 通했다 2014-10-25 09:49:55
주역들(임시완, 이성민, 강소라, 강하늘, 김대명, 변요한)이 시청률 공약 조건으로 내걸었던 3%를 단 3회만에 돌파한 것이어서 그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직장인의 애환을 담은 생활밀착형 드라마이지만 남녀 10~40대에 이르는 전연령대에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해 전국민적 사랑을 얻으며 ‘미생 열풍’의 조짐을...
30년 이상 장수 브랜드 오래가는 이유 있네 2014-10-25 06:25:16
베스트5'와 '현빈vs육중완 썸남들의 슈트대결' 편은 유튜브 조회 수가 총 100만건을 넘어서는 등 온라인상에서 인기다. 1979년 첫선을 보인 로가디스는 35년이 된 국내 대표적인 남성복 브랜드다. 로가디스의 이번 광고는 무엇보다 기존의 진지한 이미지를 과감히 벗어던지고젊은층과 호흡을 맞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