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홈앤쇼핑, 여성 패션 자체브랜드 `엘렌느` 출범 2013-11-04 12:00:00
세련된 디자인을 추구했습니다. 앨렌느 상품의 론칭 방송은 오는 5일 오전 7시 20분부터 2시간 동안 특별 방송으로 진행되며, 울 더블코트, 플레어 롱코트, 산양가죽 퍼 앵클 부츠를 판매할 예정입니다. 홈앤쇼핑은 이와 함께 카탈로그 `홈앤쇼핑 북`을 창간하고 유통 플랫폼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유엔젤, '유아교육 전문 콘텐츠 유통 플랫폼' 구축 본격화 2013-11-01 10:47:50
콘텐츠와 연계해 유아교육 전문 콘텐츠 유통 플랫폼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엔젤의 '코코몽과 영상 통화(뽀요)' 서비스는 인기 캐릭터인 '코코몽'과 가상으로 영상통화를 하는 것이다. 코코몽 캐릭터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올바른 생활 습관과 언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또...
디앱스게임즈, '지스타' B2B관 최대크기 부스 참가 2013-10-31 14:43:14
mmorpg와 플랫폼 연동 게임 등 주력 핵심게임 소개에 집중하고, 세계 각국의 비즈니스 파트너사와 미팅을 통해 공격적인 투자와 마케팅에 걸 맞는 내년 라인업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크로스는 지스타 b2c관에 마련된 한국콘텐츠진흥원 모바일 게임센터관에도 참가해 스타일시티, 캐슬앤나이츠 등...
김난도 교수-전경련IMI, 내년 트렌드 분석 포럼 2013-10-31 10:28:39
김난도 교수는 틈새시장(Niche), 플랫폼 비즈니스, 창의적 재해석(Rethink) 등'트렌드 코리아 2014' 10대 키워드 중에서 기업인들에게 관심이 높은 6개를 선별해공개할 예정이다. 김 교수는 지난 2007년부터 매년 그 해의 간지에 해당하는 동물을 주제로 기발하고 독창적인 키워드를 제시해 한국사회 소비...
"에스엠, 3D홀로그램 일본진출…강력한 콘텐츠 확장"-한국 2013-10-28 07:25:47
모두에게 긍정적"이라며 "에스엠은 콘텐츠를 유통하는 새로운 플랫폼을 확보했고, usj는 이용객을 늘릴 수 있는 경쟁력 높은 콘텐츠를 확보했기 때문"이라고 풀이했다.그는 "일본에는 동방신기, 샤이니,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등 아티스트의 고정적인 팬클럽 회원이 수십만명에 이르고, 연간 usj을 방문하는 이용객은 8...
[게임별곡 27] 열차게임 불후의 명작 'A열차로 가자' 2013-10-22 06:16:17
출시되었다. nds버전도 있는 등 여러 플랫폼으로 출시되어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이는 일본의 특이한 열차문화에 기인하는 현상이다. 일본 외 국가에서도 일본만큼의 인기를 얻고 있는지는 의문이다. 일본의 게임 개발사 아트딩크(artdink)에서 1985년부터 개발을 시작하여 현재에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장수...
다음, 스토리볼서 '모바일 드라마' 도전…11월 '러브포텐' 첫 방송 2013-10-21 16:05:29
첫 방송한다. 다음은 21일 모바일 콘텐츠 유통 플랫폼인 스토리볼을 통해 마틴카일과 이야기365제작사가 공동 제작하는 모바일 드라마 ‘러브포텐-순정의 시대’(연출 배성진, 극본 김준현)를 내달 4일부터 6주 동안 방영한다고 밝혔다. ‘러브포텐-순정의 시대’는 모태솔로인 ‘기억’(성열)이 자신의 이상형이자 대학 내...
차이나다 "중국 성공? 웨이보 등 SNS가 열쇠" 2013-10-17 21:36:19
기업들의 중국 비즈니스를 돕고 있는 '차이나다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대행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 차이나다 온라인 마케팅 '이미지 업' 톡톡 차이나다의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는 친근하고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중국의 인터넷, 온라인 서비스 시장을 수년 간 연...
소리바다, 이마트 알뜰폰에 서비스 탑재 2013-10-17 10:50:32
통해 이마트 전국 각 매장과 기타 유통채널에서 판매, 배포되는 이마트 알뜰폰에 소리바다 앱을 탑재한다. 현재는 안드로이드 기반 알뜰폰에만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연내 아이폰 고객까지 서비스를 확대 제공할 예정이다. 향후 유·무료 기반의 스트리밍, 다운로드 등 개인형 음악 감상에 최적화 된 서비스를 지속 개발 및...
'만년 2위' 다음, 모바일에서 일 낸다…공격적 투자 확대 2013-10-14 14:22:12
유통 플랫폼 등으로써 잠재력이 있기 때문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고 말했다.다음 관계자는 "최근에는 다양한 앱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확보해가고 있지만, 마이피플을 중심으로 한 '모바일 플랫폼' 전략이 가장 기본이 된다"며 "올 하반기에는 마이피플 친구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신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