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아이비클럽, 혁신 소재·디자인으로 학생복 시장 선도 2013-01-28 15:31:49
일관된 브랜드 콘셉트를 갖고 상품 개발 및 품질 연구에 주력한 게 브랜드 파워를 향상시키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감성이 풍부하고,외모에 민감한 10대 청소년 고객들을 위해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순수함,자부심 등 내면의 아름다움까지 표현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개발한다는 게...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오로라, '유후와 친구들' 캐릭터 수출 2013-01-28 15:31:31
캐릭터를 개발하기로 결정하고 상품화에 나선 것이다. 유후(갈라고 원숭이), 패미(사막여우), 루디(흰목꼬리감기원숭이), 츄우(붉은 다람쥐), 레미(알락꼬리 여우 원숭이) 등 사랑스러운 동물 캐릭터를 예쁜 디자인으로 만들어 상품성까지 갖췄다. 이 디자인에 스토리텔링을 접목시켜 기존의 종이 카탈로그 대신 플래시를...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에뛰드하우스, 화장놀이 전파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2013-01-28 15:31:20
받고 있다. 소녀 감성이 느껴지는 독특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도 에뛰드의 인기 요인이다.에뛰드하우스는 소녀 감성을 24가지 색상으로 표현한 립스틱 ‘디어 마이 립스-톡’을 지난해 선보여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자신의 감정을 입술로 말한다’는 콘셉트로 만들어진 디어 마이 립스-톡은 월 평균 10만개 ...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샤트렌, 프렌치 감성의 여성 캐주얼…유럽시장 진출 2013-01-28 15:31:15
브랜드 ‘샤트렌’은 30·40대 여성을 위한 개성 있는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유명한 브랜드다. 샤트렌은 매출 2000억원대 메가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비전을 세우고 올해 ‘v3(value, volume, vogue)’ 전략을 통해 브랜드의 글로벌화를 목표로 잡았다.샤트렌은 지난해 러시아의 중심 시장인 모스크바에 출점하기도...
한파 속 추위에도 ‘원피스’가 인기 있는 이유 2013-01-28 09:28:01
따뜻한 소재와 다양한 디자인이 가미되면서 평소에도 수월하게 입을 수 있는 원피스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퍼가 트리밍된 원피스나 니트 소재 등의 원피스는 겨울 액세서리들과 조화를 이루며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하고 있다. 올 겨울 패셔니스타가 되는 법, 원피스에 주목해보자. ◆ ‘윈터 원피스’...
설연휴, 고마운 사람을 위한 ‘완벽한 선물’ 2013-01-25 11:47:02
선보여 완판백으로 알려져 있다. 스퀘어 디자인의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느낌과 톡톡 튀는 컬러감이 전반적으로 조화를 이루었다는 평이다. 다양한 액세서리와의 매치가 용이하다는 점도 벨라백이 사랑 받는 이유다. 겨울상품으로 출시된 레이디 핸들 워머나 참(charm) 액세서리는 벨라를 좀 더 사랑스럽게 만드는 아이템...
닌텐도 3DS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정식발매 2013-01-24 23:06:42
날 특별한 디자인의 닌텐도 3ds xl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패키지'도 동시 발매된다. 특별한 디자인의 이 제품에는 처음부터 sd 카드에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소프트웨어가 저장되어 있어, 별도의 게임 카드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바꿔 꽂는 번거로움 없이 언제라도 곧바로 즐길 수 있다. 닌텐도 3ds xl...
패션업계 '대박 신드롬' 주인공들 만난 이유 알고보니… 2013-01-24 17:44:39
디자인, 퀄리티를 우리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 q. 기존의 온라인몰과 다른 점? 대중에게 어필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박준성: 쇼핑몰 1세대로서 이 일을 처음 시작했을 때 일본스타일이 상당히 유행을 하고 있었다. 최근에는 클래식을 기반으로한 이탈리언 스타일이 각광을 받고 있다. 한국 남자도 이렇게...
꼼수로 고객 유혹하기보단…버거킹·키엘의 '진정성 마케팅' 2013-01-24 15:30:45
디자인과 재질의 용기를 쓰지만, 거기에는 재료의 성능에 대해 깨알 같은 글씨로 설명돼 있다. 대부 광고와는 달리 이건 읽어달라고 써놓은 것이다. 미국 컬럼비아 약대를 졸업한 창업주와 약국으로 시작한 역사도 강조하는데, 이는 똑똑한 소비자들이 선택하는 제품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서다.제품과 서비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