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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닝구, 신년맞이 구즈데이 할인 이벤트 “최대 90%까지 할인!” 2013-01-11 11:08:03
1월16일 6시까지 전개되며 인기 아이템과 한정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겨울 추위를 막아주는 야상점퍼부터 스타일리시한 니트, 원피스, 슈즈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최대 90%까지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구즈데이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은 폭발적으로 이벤트 당일 방문자수가 다른 날에 비해 50%정도 급등할...
난닝구, WIT 자선캠페인 전개 “스타 관련 상품사고 착한 기부도 하고” 2013-01-10 19:40:02
디자이너 비비안 웨스트우드가 디자인한 고급 세라믹 머그잔을 판매하는 것으로 그 수익금을 70여개의 자선단체와 프로그램에 기부할 계획이다. 유지운 마케팅 팀장은 “이번 자선캠페인은 고객들이 상품을 구매하면서 쉽게 글로벌 자선 단체에 기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동시에 세계적으로 저명한 글로벌...
난닝구, WIT(what ever it takes) 자선캠페인 전개 2013-01-10 19:39:01
전위적인 디자이너 비비안 웨스트우드가 디자인한 고급 세라믹 머그잔을 판매하는 것으로 그 수익금을 70여개의 자선단체와 프로그램에 기부할 예정이다. 유지운 난닝구 마케팅 팀장은 “이번 wit 자선캠페인은 고객들이 상품을 구매하면서 쉽게 글로벌 자선 단체에 기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동시에 세계적...
강남 백화점들의 치열한 명품 경쟁 “男心 헤아려라” 2013-01-10 10:26:46
사실이다. 목표는 패션과 디자인이 가미된 남성 액세서리를 성숙 단계까지 가게 만드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남성 편집매장 ‘맨즈퍼니싱’은 신세계백화점의 남성잡화 편집매장이다.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유러피안 브랜드 혹은 일본 브랜드의 제품들을 직접 바잉을 통해 입점한다. 상품들은 주로 셔츠, 슈즈, 안경,...
‘디자인 카피’와의 전쟁, 대체 언제까지 계속될 것인가 2013-01-10 08:55:02
[윤희나 기자] 패션업계의 디자인 카피 문제는 어제오늘의 일이 아니다. 잘 나가는 다른 브랜드 상품을 그대로 베끼거나 해외 컬렉션을 보고 디자인을 비슷하게 따라하는 것은 이미 패션업계에서 공공연한 비밀이 돼버린지 오래. 해외 출장에서 브랜드 샘플을 구매하거나 괜찮은 제품의 사진을 몰래 찍어오는 것은 이미...
임산부 언더웨어 엠시크릿, 빠른 성장세… 올해 볼륨화에 박차 2013-01-10 08:51:02
1월 론칭이후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임산부 언더웨어 시장에 빠르게 안착하고 있는 것. 이는 그동안 기능성만을 강조한 촌스러운 디자인이 대부분이었던 임산부 언더웨어 시장에 젊은 임산부들의 니즈를 파악,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인 것이 주효했다. 특히 임부복 쇼핑몰 맘누리를...
권희원 "곡면 OLED TV, 경쟁사보다 빨리 출시" 2013-01-09 17:00:07
OLED TV 상품화를 위한 준비를 동시에 하고 있다고 보면 된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일본 기업은 원천 기술을 여럿 보유하고 있어 기술개발 경쟁은 이들과 계속될 것이다. 또한 천문학 수준으로 투자하는 중국 기업의 발전 상황도 지켜보고 있다"며 "경쟁사보다 한 발이라도 앞서가는 기술·생각·디자인을 할...
아비스타, 2020년까지 중국매출 1조원 목표 2013-01-09 10:04:01
자금력, 생산기반, 유통능력에 아비스타의 상품기획력, 디자인능력을 결합, 최상의 조합을 이뤄 경쟁력을 발휘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에 아비스타의 기존 브랜드의 중국시장 안착은 물론 신규 브랜드의 론칭을 준비 중이다. 또한 유럽, 미국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향후 유럽, 미국 브랜드를 중국시장에 수입 또는 라이센싱 ...
한파에도 수영복이 잘 팔린다..."의외네~" 2013-01-09 08:58:02
상품으로 꼽히던 레인부츠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에서 레인부츠 판매 신장률은 장마철인 지난해 7~8월에는 전년 대비 38.9%에 그쳤지만 11~12월에는 70.7%로 껑충 뛰어올랐다. 레인부츠는 방수기능이 뛰어나 눈길에서 신기에 적합한데다 양털이나 솜을 갖춰 보온성이 뛰어나기 때문이라고 백화점 측은...
30년만 한파, 수영복이 스키복보다 많이 팔린 이유는? 2013-01-09 07:59:03
상품들이 해외여행 대중화와 레져문화의 발달로 상시 인기를 끄는 '시즌리스 아이템'으로 진화했다"며 "수영복과 레인부츠 외에도 생활 환경, 상품의 기능과 디자인의 영역이 점차 확대되면서 계절 파괴 현상은 더욱 두드러질 것"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고영욱, 18세女에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