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아 K9, 북미에 5000㏄ 모델 출시 2013-01-08 17:27:19
엔진을 탑재하고 ‘에쿠스급’으로 출시된다. 디자인도 현지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바꾼다.기아차 고위 관계자는 8일 “올해 연말 북미시장에 출시할 예정인 k9을 에쿠스와 같은 3.8ℓ, 5.0ℓ 두 가지 트림으로 구성할 예정”이라며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게 변경해 상품성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k9은 국...
위즈위드, 최필립의 ‘스펠로 바이 필립’ 론칭 2013-01-08 09:29:17
최필립이 직접 디자인한 카모플라주 패턴의 처커부츠, 레이저와 자수 디테일의 인디언 무드가 특징인 부츠 등 한정 제작된 상품을 선보인다. 최필립과 스펠로가 함께한 이번 론칭을 기념하여 위즈위드는 구매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디자인 명함 지갑을 증정한다. 또한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
쿠론, "유사상품 적극 대응할 것" 2013-01-07 16:22:36
잡화 브랜드 ‘쿠론(couronne)’이 유사상품에 적극 대응키로 했다고 7일 발표했다.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 판매하는 비슷한 상품에 대해 변리사와 직접 상표권 위반 여부를 검토키로 한 것이다. 현재 10여개의 잡화 브랜드에 대해 1차 경고문을 보냈고 향후 적절한 조치가 취해지지 않을 경우 법적 대응을 한다는...
현대차, 중대형 가격 인하는 '착한 전략'의 산물 2013-01-07 11:36:00
시작됐다. 시장 방어를 고심하던 현대차는 상품성을 강화한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를 내놓으며 가격 인상 최소화 방식을 선택했다. 투톤 공법으로 처리한 라디에이터 그릴, led 포지셔닝 램프, 신규 휠 디자인, led 리어램프, 스마트 내비게이션, 플렉스 스티어, 급제동 경보시스템 등을 더했지만 가격은 이전 대비...
[인사] 홈플러스 ; 동부CNI ; 한국애브비 등 2013-01-04 17:04:33
김성태▷지방영업부장 장봉국◇편집국▷미디어디자인부문 cts부장 겸 cts1팀장 이천우 ▶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 유명 女배우, 임신 7주차 '속도위반' 밝혀져!▶ '한성주...
멋남, 브랜드 런던슬렉스 단독입고 “클래식 무드에 위트 더했다!” 2013-01-04 10:39:58
제품 퀄리티를 높이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대중적인 요소를 가미했다. 멋남 관계자는 “런던슬렉스는 가장 오래 입을 수 있는 바지라는 생각으로 만들어낸 제품으로 최상의 퀄리티를 자부한다”며 “디자인도 디테일한 부분을 놓치지 않아 런던 특유의 유니크하고 클래식한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진화된 겨울 액세서리 “초강력 한파도 문제없다!” 2013-01-04 08:40:01
스타일링에 포인트 요소로 손색없는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어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비슷비슷하고 밋밋한 아이템 일색인 겨울룩에 진화된 겨울 액세서리는 기능성과 디자인 두 가지 모두를 챙겨주며 올 겨울 여성들의 무한사랑을 받고 있다. 진화된 겨울 액세서리, 초강력 한파도 문제없을 다양한 윈터 아이템에 대해...
“가장 오래입는 바지?” 멋남, 브랜드 런던슬렉스 입점 2013-01-03 19:00:55
바탕으로 제품 퀄리티를 높이고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대중적인 요소를 가미했다. 또한 런던의 진중하면서도 클래시컬한 무드를 모태로 현대적인 경쾌함과 위트가 더해진 슬렉스 브랜드로 감성을 강조했다. 멋남 관계자는 “슬렉스 디자인의 디테일한 부분을 놓치지 않아 런던 특유의 유니크하고 클래식한 감성을...
[2013 대전망] 홈쇼핑, 해외·모바일·자체브랜드 집중…9.9% 성장 노린다 2013-01-03 15:30:36
패션 상품 강화에 매진해왔다. 올해는 유명 고가 브랜드,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을 갖춘 가두점 브랜드, 아이디어와 디자인이 뛰어난 동대문 신진 디자이너 상품 브랜드 등 다양한 종류의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 외에도 각종 소포장 상품과 렌털 상품을 강화하기로 했다. 롯데홈쇼핑도 패션 상품 비중을 강화해...
[2013 대전망] '립스틱 효과' 누리자…국내 화장품시장 10조 돌파할 듯 2013-01-03 15:30:33
계획이다. 친환경 원료와 기술, 제품 디자인과 패키지 등 ‘지속가능한 저탄소 친환경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기 위해 제품의 안전성 확보에도 주력할 방침이다. 이 회사의 공정무역 활동인 ‘아리따운 구매’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중국과 아세안 지역에서도 ‘넘버원’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키우고, 유럽과 미주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