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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컬마케팅 전문기업, 포엠미디어의 성공비결 '신뢰' 2013-01-19 14:22:37
높은 수치다.개원병원의 수가 늘면서 병원 선택에 있어 마케팅 및 광고의 영향력이 차지하는 비중도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병원 마케팅홍보가 더 이상 필요가 아닌 필수가 되버린 것이다.◆병원 광고도 경쟁력 실제로 눈을 돌리는 곳마다 온라인·오프라인 할 것 없이 병원광고를 쉽게 찾아볼 수 있을 만큼 환자 유치를 ...
똑같이 자금조달 하는데…유상증자 기업은 '뚝'·DR발행 기업은 '쑥' 2013-01-18 17:11:11
한진중공업은 국내 증시에서 일반적인 유상증자를 선택했다. 유상증자 기업들은 대체로 주식 수가 늘어나는 것에 비례해 주가가 떨어진다. 최대 30%까지 할인 발행된 신주가 시장에 풀릴 경우 주가 하락은 불가피하기 때문이다. 2010년 말 866억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진행한 대한해운은 증자 공시일부터 발행가 확정일까지...
갑자기 바뀐 친구의 헤어, 어떻게 연출했을까? 2013-01-18 10:59:02
컬링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일반 스트레이트 스타일러보다 롤링 스타일러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볼륨을 살려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컬링이 가능하여 웨이브 헤어스타일링을 연출하는데 적격이다.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머리 끝 부분을 실린더기에 말아 감은 후 머리 끝이 원형 실린더 위에 계속 유지되게 3~5초...
['테샛' 공부합시다] "테샛 덕분에 대학 입학 성공했어요" 2013-01-18 10:12:24
복수전공으로 경제·경영을 선택하는 대학생들이 많죠. 금융회사 입사 희망자가 정말 필요한 경제·경영에 대한 이해력을 갖췄느냐를 검증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자신의 경제지력이 다른 지원자들보다 월등하다는 시그널을 줄 수 있는 게 바로 테샛 성적입니다.”성균관대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지난해 하반기...
[뉴스&] 글로벌펀드, 신흥국 유입 사상최대 2013-01-18 08:27:03
`주로 원금보존형을 선택하지만 일반 위험부담 상품에 투자한다`고 답한 응답자가 절반 이상인 64%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이에 한화투자증권 PB전략팀 관계자는 "최근의 저금리 상황을 돌파하고자 추가 수익을 위해 위험부담이 있는 상품에 대해 다소 개방적인 생각을 갖게 된 것"이라고 분석했습니다. <앵커>...
박칼린 패션 달라졌네…화려함 버리고 '옆집 언니 스타일'로 변신 2013-01-18 05:36:35
가격이 차이난다.일반적으로 털모자 소재로는 모피, 여우털, 토끼털을 사용한다. 모피가 가장 비싸고 토끼털이 가장 저렴하다. 30cm 크기의 모피 털모자라면 평균가는 100만 원 선. 여우털은 약 30만 원, 토끼털은 10만 원 내외면 살 수 있다. 이날 박 위원은 2012년 f/w(가을·겨울) 대표 제품으로 꼽혔던 야상 코트를...
OS없는 '깡통PC' 잘 팔린다 2013-01-17 17:06:26
일반 pc보다 20만원 저렴 윈도 운영체제(os)가 깔려 있지 않은 ‘깡통 pc’ 판매가 최근 늘고 있다. 모바일 기기에 적합하게 설계된 ‘윈도8’이 깔린 제품을 사기보다는 가격이 10만~20만원 낮은 깡통 pc를 산 뒤 이전 버전인 ‘윈도7’을 설치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17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지난해 11월...
<세법 시행령 어떻게 바뀌나>-1 2013-01-17 15:09:23
분류한다. ▲연말정산 선택 가능 사업소득자 범위에 음료품 배달원 추가 ▲주택 일부 수용 후 잔존 주택 및 부수토지의 양도기한 연장 = 주택 일부 수용후 2년 이내 잔존주택 및 부수토지 양도시 1세대1주택 비과세되는 규정에서 잔존 주택 및 부수토지 양도기한을 5년으로 연장한다. ▲상속주택 외...
비싸야 뜬다! 가격으로 승부하는 ‘명품 마케팅’ 2013-01-17 11:30:50
수제 옷걸이다. 매장에서 사용하는 옷걸이는 일반 옷걸이와 다르다. 매장에서 사용하는 명품 옷걸이의 가격은 2만원에서 100만원대. 미끄러지지 않는 논슬립(non-slip) 디자인과 옷의 형태를 상하지 않게하는 기능을 갖고있다. 명품 의상에 걸맞은 대우라는 명목으로 사용된다. 이렇듯 가격과 성능을 신뢰하는 소비자들에게...
`확 줄어든 혜택` 카드소비자 뿔났다! 2013-01-17 10:45:41
양분되어 있을 만큼 두 혜택은 소비자가 카드를 선택함에 있어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또한 혜택이 축소되는 카드 중 다수가 오랫동안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카드라는 점도 불만족이 더욱 높아진 이유로 보인다. 전월실적 기준 강화는 34.6%로 1위와 근소한 차이를 보이며 2위를 기록했다. 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