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기요금 인상에 잠잠했던 한전 주가 이번엔 오를까> 2013-01-10 11:53:20
않기 위해서인 점을 고려하면 올해 안으로 요금이 추가로 인상될 가능성은 낮다"고 말했다. 반면 범 연구원은 "한전의 영업현금 흐름은 여전히 설비투자금액에 미치지 못하고 있고 누적 미수금도 1조8천억원에 이른다"며 "요금인상 논의가 향후 계속 이어질것"이라고 예상했다. chopark@yna.co.kr(끝)<저 작 권...
게임빌, '제노니아5' 애플 앱스토어 출시 2013-01-10 11:34:54
시리즈'는 2008년부터 출시되어 글로벌 누적 2천 만 건의 다운로드를 훌쩍 넘긴 유명 브랜드로, 선보이는 시리즈마다 국내·외 시장에서 흥행하는 rpg 대작으로 손꼽힌다. 최신작인 '제노니아5' 역시 출시 직후 국내 스마트폰 게임 시장의 선점을 넘어 미국, 일본 등 해외 각종 차트 순위에서도 상위에 랭크되며...
열혈강호2, 대망의 공개서비스 실시 2013-01-10 11:32:49
동안 개발한 야심작으로, 누적판매 500만부, 구독횟수 10억 회를 기록한 인기 무협 만화 '열혈강호'의 30년 후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격투액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다.이번 공개서비스는 18세 이상의 엠게임 포털 회원이면 누구나 금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홈페이지(http://yulgang2.mgame.com)를 통해 게임을...
삼성그룹, 국내기업 최초 페이스북 팬 100만명 돌파 2013-01-10 10:50:05
팔로워 50만명을 넘었고 블로그 누적 방문자는 지난해 7월 1000만명을 돌파한데 이어 현재 1500만명에 육박하고 있다.삼성은 사회적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 내고 진정성있게 소통하기 위해 소셜미디어를 활용하고 있다. 지난해 말에는 저소득층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따뜻해유(油)' 캠페인을...
삼성그룹 페이스북, 국내기업 최초 팬 100만명 돌파 2013-01-10 10:34:44
블로그 누적방문자는 1천500만명에 육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삼성은 사회적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 내고 진정성있게 소통하기 위해 소셜미디어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지난해 말에는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공부방을 지원하기 위해 트위터와 페이스북에서 '따뜻해유(油)' 캠페인을 펼쳤다. 4일만에...
엠게임, '열혈강호2' 10일 공개서비스 시작 2013-01-10 10:29:33
서비스 노하우를 집약해 4년여간 개발한 야심작으로, 누적판매 500만부, 구독횟수 10억회를 기록한 인기 무협 만화 '열혈강호'의 30년 후 이야기를 담고 있다. 18세 이상의 엠게임 포털 회원이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http://yulgang2.mgame.com)를 통해 게임할 수 있다.회사 측은 단순한 캐릭터 성장이...
삼성, 페이스북 팬 100만명 넘어 2013-01-10 10:25:09
기업 최초로 팔로워 50만명을 넘었고 블로그 누적 방문자도 지난해 7월 국내 기업 최초로 100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삼성그룹 미래전략실 박철영 상무는 "무엇보다도 진정성을 핵심가치로 소통하려고 하고 있다"며 "단순히 보여주기 위한 소통이 아닌, 우리 팬의 목소리에 좀 더 귀 기울이고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려 노력...
[특징주]플랜티넷. 강세…게임 규제로 유해사이트 차단 부각 2013-01-10 10:21:06
돌파, 누적 1만2000명을 확보했다"며 "전체 청소년 모바일 가입자 760만명 중 지난해 스마트폰 이용자 260만명에서 올해 600만명 돌파할 전망이고 이달내 lg유플러스 서비스가 시작되면 가입자 수가 본격적으로 증가할 것"이라고 예상했다.전자교과서 도입으로 유해사이트 차단 신규사업도 확보하게 됐다.지난해 교과부는...
제노니아5, 애플 앱스토어 진출 2013-01-10 10:18:47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애플 앱스토어에 자사의 최신작인 제노니아5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제노니아 시리즈는 2008년부터 출시돼 글로벌 누적 2천 만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신작인 제노니아5 역시 출시 직후 국내 스마트폰 게임 시장을 넘어 미국, 일본 등 해외 각종 차트 순위에서도 상위에...
10억 팬 '열혈강호2' 10일 베일 벗었다 2013-01-10 09:15:55
누적 판매 500만부, 구독 횟수 10억 회 최고 만화와 온라인 게임의 행복한 콜라보레이션.' 4년 개발 끝의 기나긴 여정을 마친 게임 '열혈강호2'가 10일 오전 10시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자회사 ㈜krg소프트(대표 김정수)가 개발한 격투액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