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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이마트, 신선식품 직거래로 가격 낮춰…유통혁신 2013-04-17 15:29:07
브랜드 대상] 시즌2쪼끼쪼끼, 치킨안주는 기본…식사까지 ok▶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아이비스pc방, 프리미엄 카페pc방 선두주자[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책마을] 업로드하라…맘껏 나눠라…디지털사회의 풍요는 공유에서 비롯된다 2013-04-11 17:56:56
고급 패션 브랜드 코치는 고객들로부터 가방 디자인을 제안받았고, 로컬 모터스는 고객이 디자인한 차를 만들어주는 방식으로 경쟁이 치열한 자동차업계에서 독창적인 위치를 확보했다.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만들 수 있게 한 레고, 엄마들이 제품을 개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든 하기스, 20회 이상의 고객 공모전으로...
콘에어 "한국 생활가전시장 선점할 것" 2013-04-09 17:28:46
24개의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한국 지사를 설립한지 2년째. 리조또 콘에어그룹 회장은 한국 시장 성장성을 높게 평가했습니다. <인터뷰> 리조또(Rizzuto) / 콘에어그룹 회장 "한국시장은 콘에어에 굉장히 좋은 시장이다. 남자, 여자 할 것 없이 패션 흐름에 따라 좋은 제품을 선별하고 있고, 우리가 그런 제품을...
유통업체들, '박근혜표' 유통구조 개선 나섰다 2013-04-09 15:36:33
품목에 로컬푸드 시스템을 도입했다. 경기 남양주·용인·광주, 서울 강동 등에서 산지 직송해 가격을 최대 55% 낮췄다. 현대백화점은 친환경 농산물 pb브랜드(자체 브랜드)를 로컬푸드 전용 브랜드로 전환하며, 다음달까지 취급 점포를 수도권 나머지 6개점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은 본점과 강남점, ssg청담점...
현대백화점, 로컬푸드 시스템 도입¨가격 인하 2013-04-09 10:31:20
22품목을 경기 남양주·용인 등에서 산지 직송해 판매합니다. 현대백화점은 로컬푸드 시스템 도입을 통해 기존 4단계 유통과정을 `생산자 → 백화점` 2단계로 줄여 기존 상품보다 가격을 최대 55% 낮췄다고 밝혔습니다. 주요 품목으로 시금치(150g) 2,100원→1,500원(28.6% 인하), 청상추(120g) 1,700원→1,250원(26.5%...
[주목! 도전하는 기업] 코스맥스, 올해 美에 생산거점 확보 2013-04-02 17:15:35
1위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중국 시장의 경우 로컬 브랜드인 완메이, 올레바, 자연당 등의 고객사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게 원동력이다.이준혁 기자 rainbow@hankyung.com▶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열광하는 개미들 ▶[한경 스타워즈] 대회 한 달만에 전체 수익 1억원 돌파! 비결은? ▶ "아이돌 女가수 성접대...
[K-프로듀서스] ① 작곡가이자 제작자 ‘신사동호랭이’ 2013-04-01 13:28:56
‘신사동호랭이’라는 필명이 이제는 브랜드가 되었다. 개그콘서트에서 ’신사동노랭이’라는 패러디 코너까지 만들어지고…. 신사동호랭이라는 필명으로 저작권협회에 등록되어있는 곡의 수, 그리고 히트한 곡수는? a. 약 200곡 이상 등록된 것 같고 히트한 곡의 수는 10곡정도 될 거 같아요. q. 작곡할 때 중요시 하는 게...
에이글-컨버스, 이제 국내 아이웨어 시장까지 넘보나‥ 2013-03-28 10:47:02
두 브랜드 모두 전국 백화점과 로컬 안경점의 입점을 앞두고 있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관심이 몰리고 있다. 봄과 패션에 한 발짝 먼저 다가가고 싶다면 아이웨어를 눈 여겨 보자. (사진제공: 에이글, 컨버스) 한경닷컴 bnt뉴스 fashion@bntnews.co.kr ▶온라인몰 포화상태…경쟁력은 바로 ‘자체제작’ ▶한고은...
후발주자에 고객 안 뺏기려면…터치스크린 업체의 기발한 발상 2013-03-21 15:30:56
카페 요즘 중·고등학생들은 유명 브랜드 아웃도어 한두 벌이 없으면 ‘왕따’를 당하기 십상이란다. 산에 갈 때나 입는 옷에 청소년들이 왜 그렇게 안달일까. 한 교육계 관계자가 했다는 대답이 걸작이다. ‘교육이 하도 산으로 가다 보니 애들이 등산복에 그리 열광하는 것’이란다.누군가 지어낸 우스갯소리겠지만,...
"중국은 지금 'K-Beauty' 시대"…화장품株 뜨나 2013-03-20 13:24:02
판단했다. 따라서 치열한 브랜드 경쟁과 높은 관세 그리고 까다로운 위생허가 절차를 피하기 위해선 중국 내 생산공장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는 것.그는 "이러한 성장의 장벽들을 최소화할 수 있는 업체들의 중국 성장성이 더욱 높아 보인다"면서 "브랜드 업체보다 현지 생산설비를 확보해 로컬 업체들과 동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