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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품 팔면 스마트폰 4만5000원 더 싸게 산다 2014-09-30 21:15:24
2. 대리점·판매점 할인율 15% 차이…가격 비교는 필수 3. 요금제 선택 신중…중간에 바꾸면 지원금 환불해야 4. 새 휴대폰 살 땐 요금 할인보다 보조금이 유리 5. 약정 기간 중 휴대폰 바꿀 땐 통신사는 그대로 [ 김태훈 기자 ] 1일부터 휴대폰 시장이 확 바뀐다.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단통법)이 시행되면서 통신사들은...
[이슈] 단통법 D-1, 휴대폰 시장 호갱님 사라질까? 2014-09-30 16:59:03
해외에서 사용하던 단말기도 같은 조건이 적용됩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업체들에 대한 처벌도 강화돼서, 불법 보조금을 뿌리다 적발되면 이통사는 매출액의 3%까지 과징금을 내야 하고, 해당 대리점과 판매점도 처벌 받게 됩니다. 혼탁한 휴대폰 유통시장이 조금은 정리가 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한마디로 휴대폰...
여행상품 '직판의 힘'…수수료 거품 빼니 실적 '고공행진' 2014-09-26 07:10:00
한국관광공사가 실시한 ‘해외 패키지 여행 상품 실태와 여행사 비교’ 조사에선 가격만족도 1위를 기록했다.‘직판’으로 가격 인하 효과…대리점 수수료 없어1998년 창립 이후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참좋은여행은 지난해부터 tv 광고를 통해 ‘불필요한 대리점 수수료를 없앤...
글로벌 브랜드를 자랑하는 미건의료기 2014-09-18 07:01:48
돌침대 대리점, 그리고 인터넷 오픈마켓 등을 통해 폭발적인 수요를 만들어 내고 있다.경험의 차이가 생각을 바꾸고, 생각의 차이가 기술을 바꾼다는 말이 있다. 25년이 넘는 동안 대한민국 의료기기의 역사를 늘 새롭게 쓰고 있는 이 회사는 ‘2014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이라는...
구정마루 "파격 디자인으로 대기업과 승부하겠다" 2014-09-09 22:39:19
조 사장은 “손실이 나는 건설사 납품을 중단하고 대리점 등을 통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직접 영업하는 데 집중하기 시작했다”며 “3년 정도 지나니 사업이 자리를 잡고 있다”고 설명했다. 당시 10여개에 달했던 자체 브랜드 보유 중소기업들은 모두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업체로 바뀌었다.조...
리팩, "포장기술 세계시장 압도…코카콜라·네슬레도 우리 제품 써요" 2014-09-05 07:00:02
본격적인 해외시장 개척을 위해 1998년 미국 대리점을 개설했고 해마다 1~2개꼴로 해외대리점을 만들었다. 수출국은 40여개국에 이른다. 이런 노력으로 2012년에는 ‘1000만불 수출탑’을 받았다. 덕분에 이 회사 매출은 해마다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2009년 144억원에서 2011년 212억원, 2013년 251억원으로...
하이트진로 압수수색, 경찰 서류 하드디스크 확보... 진위 여부는? 2014-09-03 19:06:34
하이트진로 대리점에서도 2시간 동안 진행됐다. 경찰은 이곳에서도 관련 서류와 컴퓨터 하드디스크를 확보했다. 경찰은 A 씨 외 다른 직원의 연루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고 있다. 올 여름 카카오톡과 인터넷 포털 등에는 오비맥주의 대표 제품인 카스맥주에서 "소독약 냄새가 난다. 특정 기간에 생산된 카스맥주를 먹지...
하이난 화산 골프장으로 갈까…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코스 갈까 2014-09-01 07:01:04
국내 레저업체 대명코퍼레이션과 총판대리점(gsa)계약을 맺고, 한국 여행객에게 더 다가서고 있다. 대명코퍼레이션은 한국인 여행객을 위해 골드카드와 플래티넘카드를 도입해 판매 중이다. 골드카드를 소지하면 스파와 온천 등 각종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하거나 할인받을 수 있다. 금·토요일에 숙박하면 리조트...
보안시장의 블루오션으로 떠오른 "홍채인식" 2014-08-28 10:14:21
위해 지역총판, 대리점, 개인딜러를 모집하고 있다. 대한민국 총판회사인 ㈜비아이알 장기주대표는 “그동안 해외에 중점을 두었던 영업을 이번 지역총판, 대리점, 개인딜러 모집을 통해 국내 시장의 활성화를 꾀하겠다”고 밝히며, “현재 국내시장은 홍채인식이 대중화 되지 않았지만, 다양한 분야에서...
[이슈N] 진격의 NH농협금융‥보험·증권 침투 확대 2014-08-25 19:02:05
한 은행이나 대리점 등 1개의 점포에서 특정보험사 상품을 25%이상을 팔 수 없도록 한 일명 25% 규제 룰이 있습니다. 한 회사 상품을 몰아서 판매할 수 없도록 일종의 공정한 경쟁을 위한 장치를 마련한 겁니다. 하지만 금융당국은 농협생명이 지난 2011년 보험시장에 진출할 당시 지역조합에 해당해서는 이 25% 룰을 5년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