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생명 Happy New Start 이벤트, 꿈 지원 당첨자 공개 2013-04-18 11:12:47
넘는 직업체험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벤트를 통해 3명의 고객들의 꿈을 특별히 지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한 이벤트를 추가적으로 계획해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화생명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1000명에게는...
유통마케팅의 진화, 팝업스토어 2013-04-17 19:45:26
전시나 공연 등과의 콜라보레이션이나 고객들의 체험 등을 기반으로 둔 다양한 방식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다. 일례로 최근 한 달 사이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명동본점에 각각 7일씩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패션잡화 브랜드 ‘블랙마틴싯봉’을 들 수 있다. 3월15일부터 21일까지 열린 잠실 팝업스토어에서는 일주일간...
[2013대표브랜드] 신한카드, 대한민국 넘버1 대표 신용카드 2013-04-17 18:00:02
스포츠 이벤트 ‘love 데이’, 브랜드 체험 공간인 ‘love 스퀘어’ 등 고객 체험을 중시하는 문화 컨텐츠들로 이루어진 ‘love 시리즈’를 통해 문화마케팅 영역에서도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있으며, 아울러 ‘따뜻한 금융’을 모토로 한 사회책임경영에도 앞장서고 있다. 대표적으로 신용카드업의 특성을 살린...
[2013대표브랜드]현대홈쇼핑, 대한민국 주부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고품격 대표 홈쇼핑 2013-04-17 17:59:44
좋은 상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에게 소개해 온 현대홈쇼핑은, 만족스러운 가격과 검증된 품질의 상품을 선보여 온라인 쇼핑의 신뢰성을 구축하였고, ‘알뜰한 가격, 풍성한 만족’을 실현시켰다.집안에서의 쇼핑이 가장 편리하도록 시스템을 최적화한 현대홈쇼핑의 쇼핑서비스는 배송이 쉽지 않은 산간?섬지역에서...
[2013대표브랜드] ODM의 성공신화, 한국콜마… 탄탄한 기술력으로 세계적 100년 기업 도전해 2013-04-17 17:59:38
시 윤 회장과 하룻동안 45km 행군을 체험함으로써 새내기 사회인으로서의 각오를 다지기도 한다. 최고경영자와 함께 하는 한국콜마의 산행, 행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은 열린 문화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기도 하다. 한국콜마는 ‘인간경영’, ‘기술경영’, ‘책임경영’, ‘가치경영’ 이라는 경영이념...
tvN ‘SNL코리아’ 김슬기, LG유플러스 강사 변신 ‘깜짝’ 2013-04-17 16:24:56
반응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파격적인 3사 무제한 통화 요금제를 비롯해 lte 시장을 선도하는 네트워크, 고객이미지 등 lg유플러스 lte만의 강점을 자연스럽게 알리기 위해 기획, 제작된 이번 lg유플러스 강좌는 오픈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케이블 방송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snl코리아’에서 거침없는...
돼지갈비 제대로 굽는 방법 2013-04-17 15:59:21
넣으면 고객들이 맛의 진가를 알아보게 된다"고 설명한다. 최근 김준성 대표는 삼광호수의 성공비결과 함께 돼지갈비의 맛의 비밀을 전수하겠다고 밝혀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전수받는 방법은 매장에서 예비창업자가 짧게는 1주일에서 길게는 3개월여 동안 일을 해야한다. 물론 레시피만...
남해를 나만의 정원으로, 대명리조트 거제 특별분양 2013-04-17 12:50:00
들어선다. 해양스포츠와 레저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시설을 만끽할 수 있어 국내 최고 수준의 고품격 사계절 해양종합 리조트로 탄생하게 된다. 대명리조트 회원가입 시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직영 아쿠아 월드, 시설의 무료 및 할인혜택이 신규 특별혜택으로 부여되며, 회원가입과 동시에 전국의...
SNL 김슬기, LG U+ LTE강의에 도전한다 2013-04-17 11:22:42
요금제는 물론LTE 시장의 선도하는 네트워크, 고객 이미지 등 LG유플러스 LTE만의 강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인터랙티브(Interactive) 방식의 광고 영상으로, 네티즌이 단순히 일방적으로 제공되는 영상을 보고 즐기는 데에서 나아가 직접 참여함으로써 영상 속 질문에 답하고 그 답에 따라 다양한 반응을 체험해볼...
SNL 대세女 김슬기, LG U+ 강좌서 가르치는 것은? 2013-04-17 10:59:00
답에 따라 다양한 반응을 체험해볼 수 있는 것.lg유플러스는 5월16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광고 영상을 보고 문제를 푼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임창정 "아내한테 무릎 꿇고 빌어" 폭탄 발언 ▶ '외출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