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중국 10개 도시 생활가전 로드쇼 개최 2013-08-18 15:26:02
LG전자가 중국 프리미엄 가전 시장을 공략합니다. LG전자는 다음달(9월) 15일까지 중국 내 주요 10개 도시에서 프리미엄 세탁기와 냉장고, 로봇청소기 등 생활가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시장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로드쇼는 베이징을 시작으로 청두와 광저우,...
소행성의 비빔밥을 We하女!…소통 나선 LG '남다른 작명 센스' 2013-08-16 16:58:37
명칭이 나왔다. lg유플러스는 직원들의 반응이 좋자 ‘u+비빔밥’을 모든 임직원이 참여할 수 있는 소통 강화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나가기로 했다. lg전자도 올 들어 부서 간 소통 프로그램인 ‘하모니 1+1’을 시작했다. lg생활건강은 관리자급인 팀장들의 스트레스를 덜어주기 위해 ‘팀장 오아시스’ 프로그램을...
어닝서프라이즈 업종서 종목 골라야…관심종목 10選-대우 2013-08-16 07:53:50
sk하이닉스, 코스맥스, 한미약품, 베이직하우스, lg생활건강, 한화생명, gkl을 제시했다.유주연 kdb대우증권 연구원은 "지난해 1분기부터 최근 분기까지 어닝서프라이즈를 기록한 업종 내의 어닝 서프라이즈 및 쇼크 종목군을 검사했다"며 "그 결과 어닝 서프라이즈 종목군은 실적 발표 60일 후에도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
남의 시련은 나의 행복 2013-08-15 17:14:33
에이블씨엔씨(0.24%), 더페이스샵을 갖고 있는 lg생활건강(-0.17%) 주가는 제자리걸음 수준이었다. 한국희 우리투자증권 연구원은 “아모레g의 에뛰드는 저연령층 대상 색조, 이니스프리는 20대 후반~30대를 대상으로 한 자연주의 기초화장품을 내세우며 저가 화장품 브랜드 중에서 콘셉트 설정이 확실했다”고 이유를...
외국계 '큰손' 들이 산 종목 궁금하셨죠 2013-08-14 17:12:31
비중 축소에 나섰다. 피델리티펀드도 롯데푸드와 lg생활건강 보유 지분을 각각 4.06%와 4.03%로 1%포인트 넘게 줄였다. 이 밖에 메가스터디(오펜하이머펀드) 경동도시가스(씨티그룹) gkl 태광 성광벤드(피델리티펀드) 등도 외국계 투자회사들이 비중을 덜어낸 종목이다. ○외국인도 ‘방망이는 짧게’ 전문가들은...
업종 대표주 수익률, 2위주보다 16% 높아(종합) 2013-08-14 14:40:44
서비스업 대표주는 연초 이후 기존 SK이노베이션에서 NHN으로 변경됐고 의료정밀업 대표주도 케이씨텍에서 디아이로 바뀌었다. 새로 2위주로 진입한 종목은 한라비스테온공조, 현대제철, LG생활건강, SK이노베이션, 케이씨텍 등 5개사다. chopar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3 21:13:23
원 돌파로 화장품 부문에서 lg생활건강을 추월, 국내 화장품 업계 2위를 차지하겠다”고 표명했다. 화장품 업계 2위인 lg생활건강을 잡지 않고서는 더 이상은 미샤의 미래도 없다고 보기 때문이다. 미샤는 소비자의 수요 트렌드에 앞선 창조경제를 통해 3,300원의 신화를 지속, 비용 대비 고도성장을 목표로 브랜딩 전략...
[기업 메세나 경영] 기업들 '아름다운 나눔' 활짝…청소년·소외계층에도 예술·문화 '씨앗' 2013-08-13 15:34:01
‘온 나라 국악경연대회’를 후원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해금연주단 꽃별 등 3개 전통예술 단체를 꾸준히 지원해 왔으며 올해는 ‘강은일 해금플러스’를 추가 후원한다. 청소년 예술 체험, 소외 계층 지원에 앞장 기업들은 예술인과 예술단체 지원뿐 아니라 청소년 문화예술 교육과 지역 소외계층 문화 향유 등 ‘생...
[기업 메세나 경영] LG, 매년 음악영재 선발 '예술 꿈나무' 키운다 2013-08-13 15:29:25
함께 콘서트까지 열었다. lg생활건강도 2009년부터 음악 인재양성 프로그램인 ‘lg생활건강 뮤직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서울로얄심포니오케스트라, 줄리아드음악학교와 협력해 음악적 재능은 있으나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을 선정해 클래식 음악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정인설 기자 surisuri@hankyung.com...
화장품, 어디서 사나요? 2013-08-12 17:52:18
있다. lg생활건강은 최근 20대를 타깃으로 헬스&뷰티숍 전용 메이크업 브랜드인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vov 20’s factory)’를 론칭했다. 드러그스토어의 주 소비층인 20대를 겨냥한 브랜드로 100여종의 색조 화장품을 1~2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미장센은 작년 7월에 드러그스토어 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