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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증권, 코웨이 목표주가 7만4천원으로 상향 조정 2013-08-09 08:17:40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코웨이는 업계의 아모레퍼시픽[090430], LG생활건강[051900], 락앤락[115390], 에스원보다 높은 성장률과 실적 호조세에도 저평가돼 있어 향후 할인 해소가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withwit@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기저귀, 마트에서 구입하면 '바보'? 2013-08-08 11:31:52
군(m)과 유한킴벌리의 무니(중형)가 304원, lg생활건강의 토디앙 황토(중형)가 314원, 깨끗한 나라의 보솜이 천연코튼(중형)이 329원, 무니망의 마미포코(중형)가 331원, lg생활건강의 토디앙 자운보(중형)가 332원, 유한킴벌리의 하기스 프리미어(중형)가 385원으로 나타났다. 팬티형의 1개당 평균가격은 다이오제지의 군...
LG생건, 싱가포르에 매장 2013-08-06 17:08:50
lg생활건강은 6일 싱가포르 유명 쇼핑몰 ‘썬덱 시티몰’에 색조화장품 브랜드 ‘vdl’ 1호 매장을 열었다고 발표했다.싱가포르에 진출한 더페이스샵과 빌리프에 이어 vdl이 세 번째다. 총 500여종의 색조 화장품을 갖췄고 유명 모델인 헤더 마크스를 광고모델로 내세웠다. 해운대 밤, 아찔한 차림의 男女가 낯뜨겁게…...
LG생활건강, 싱가포르에 `VDL` 1호점 오픈 2013-08-06 09:56:40
LG생활건강이 메이크업전문브랜드 VDL 싱가포르 1호점을 오픈했습니다. 이로써 VDL은 브랜드 런칭 10개월만에 세계 최대의 분수인 ‘부(富)의 분수(Fountain of Wealth)’로 유명한 쇼핑몰 ‘썬텍시티몰(Suntec City Mall)’에 입점하게 됐으며, 쇼핑몰의 리뉴얼 개장에 맞춰 지난 2일 매장을 열었습니다. LG생활건강은...
'물 만난' 수분크림…올 매출 2배 늘어 2013-08-05 17:22:54
판매가 꾸준히 인기를 끄는 추세”라고 말했다. lg생활건강의 발효화장품 브랜드 ‘숨’은 올 상반기 보습제품 워터풀 라인의 매출이 전년보다 2.5배 늘었다. 2011년 출시한 ‘숨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크림’(50㎖·8만원대·사진)은 발효 대나무 수액, 발효꽃, 발효 과일수 등으로 만들어 피부 속에 즉각적으로 수...
화장품·보정속옷…男 전용상품 뜬다 2013-08-04 17:10:54
보는 남자’를 잡아라 lg생활건강은 1조원에 달하는 국내 남성화장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최근 백화점 전용 브랜드 ‘까쉐(kachet)’를 내놨다. 오휘 헤라 등 기존 여성 화장품 브랜드에서 남성용 제품을 내놓은 적은 있지만 국내 대기업이 남성 전용 화장품을 내놓은 건 lg생건이 처음이다. 영국 시장조사업체...
여름철 피부 탄력 케어 ‘차갑고 촉촉하게’ 2013-08-02 16:07:13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LG생활건강의 뮬 아이스 파운실러는 여름철 피부 온도를 즉각 낮추면서 완벽하게 밀착되는 메이크업을 실현해준다. 제품을 바르는 순간 피부 온도를 약 2도 떨어트려 주는 아이스 샤벳 에센스로 달아 오른 피부를 식힌다. 수분 크림 다양하게 이용하기 수분크림을 기초스킨 케...
[우리 회사 대표상품] LG생활건강 오휘, 세포 배양 배지 원액 90%…탱탱한 피부 유지 2013-08-01 15:29:16
혈액 흐름 등의 개선에 도움을 준다. lg생활건강은 오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태희를 적극 활용해 ‘오휘 더 퍼스트 셀 소스’의 독보적인 생명공학 화장품 기술력과 효능을 알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 최강웅 lg생활건강 오휘 브랜드매니저는 “업계 최초로 줄기세포 배양액 재조합 화장품 ‘오휘 더 퍼스트’ 라인을...
화장품 매장 "문 닫고 영업" 2013-07-29 22:11:00
참여 업체는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에이블씨엔씨, 소망화장품, 스킨푸드, 토니모리, 잇츠스킨, 금비화장품 등 8곳이다. 협회는 일선 매장에서 문 열고 냉방 영업을 하지 않도록 정기 점검을 자율적으로 벌이고, 출입문을 자동문이나 미닫이문으로 교체할 것을 적극 권장하기로 했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화장품업계, 에너지절약 실천‥문열고 냉방영업 근절 2013-07-29 11:00:00
스킨푸드, 아모레퍼시픽, 에이블씨엔씨, LG생활건강, 잇츠스킨, 토니모리 등 8개사이며 국내 화장품시장의 65%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산업통상자원부 채희봉 에너지수요관리정책단장은 "화장품업계의 에너지절약 동참에 감사를 전하고, 대표적 에너지낭비 사례인 문열고 냉방영업 행위가 근본적으로 개선되는 계기가 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