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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하이마트, 실적·잠재력 유망…목표가↑-대신 2013-01-14 07:36:06
당초 기대보다는 미흡했던 것으로 파악되면서 매출 증가가 거의 없었던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반면 롯데하이마트가 전략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모바일 제품들은 백색가전 대비 수익성이 떨어질 수 밖에 없고 신규점 출점에 따른 판관비 증가도 불가피해서 손익이 부진했던 것으로 판단했다. 그 외 직원위로금 등으로...
<재정사업 대수술로 대선공약 이행 재원 134조 마련>(종합) 2013-01-13 18:25:38
`미흡' 이하 판정을 받으면 원칙적으로 10% 이상 삭감되고 `보통' 이상 등급이라도 필요에 따라 사업 재검토, 통폐합 등이 이뤄질 수 있다. 이에 비춰 국고보조사업 평가 대상도 많이 늘어날 전망이다. 재정 지원 타당성이 미흡하면 감액되거나 아예 폐지된다. 재정관리협의회가 주관하는 사업군별...
<재정지출 대수술로 대선공약 이행 재원 134조 마련> 2013-01-13 18:08:06
`미흡' 이하 판정을 받으면 원칙적으로 10% 이상 삭감되고 `보통' 이상 등급이라도 필요에 따라 사업 재검토, 통폐합 등이 이뤄질 수 있다. 이에 비춰 국고보조사업 평가 대상도 많이 늘어날 전망이다. 재정 지원 타당성이 미흡하면 감액되거나 아예 폐지된다. 재정관리협의회가 주관하는 사업군별...
공약 재원 마련 '올인'…모든 정부사업 재검토 2013-01-13 17:22:04
미흡’ 이하 점수를 받으면 다음해 예산을 10% 깎는 게 원칙”이라고 설명했다. 지난해 미흡 이하를 받은 사업은 전체의 23.6%였다. 올해 이들 예산은 작년보다 18.4%(3500억원) 줄었다.◆공기업 방만경영 ‘메스’ 재정부는 또 종합적인 부채 관리가 가능하도록 공공부문 부채 종합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겠다고 보고했다....
재정사업 자율평가대상 전년대비 28%↑…역대 최고 2013-01-13 12:00:49
미흡' 이하면 예산을 10% 깎는다. 지난해 미흡 이하를 받은 사업의 경우 2012년 대비 2013년 예산이 18.4% 감액돼3천500억원 가량의 세출을 줄였다. 기재부는 오는 2월24일까지 각 부처에서 자율평가 보고서를 제출받아 5월까지평가를 완료하고, 6월부터는 해당 결과를 2014년도 예산안 편성 과정에 반영할...
[인력양성, 中企가 달린다] 시화공업고등학교, '스마트 프로그램'으로 자동화 분야 인력 양성 2013-01-13 10:04:27
초기인 2009년엔 중기청 학교평가에서 미흡 판정을 받았지만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학교로 도약하기 위해 해온 노력들이 성과를 내기 시작했다. 이 학교 교직원들은 성과관리로 문제점을 분석하고, 새로 도입된 스마트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진로 설계 및 역량을 강화해 나갔다. 그 결과 중기청 학교평가에서 2010년에는...
[中企 인력 미스매치 좌담회] "우수인력이 中企로 갈수 있는 환경부터 만들어야" 2013-01-13 09:54:50
사업에는 미흡했다. 중소기업에 우수 인력이 장기간 재직하도록 동기를 유발할 수 있는 정책 개발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중소기업 근무자에게는 주택청약 가산점을 부여하고 퇴직연금 장려금을 지원하는 등 직접적인 혜택을 줘야 한다.정리=이계주 기자 leerun@hankyung.com▶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드라큘라 성' 언덕 침몰…사람 뼈 마을로 흘러내려 2013-01-10 15:18:01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이번 토사 침몰이 "(당시의) 배수로 파이프 작업이 미흡했기 때문인 것 같다"며 비난하고 있다. 더 큰 피해를 막기 위해 오는 12일 파이프라인을 다시 수리할 예정이다. 이번 산사태로 현재 5가구가 피해를 입었다고 알려진다.stylejb912@naver.com(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국민주택기금 위탁은행 6개 선정 2013-01-10 11:29:03
평가해 성적이 미흡한 기관은 수탁은행에서 탈락·교체될 수 있다.국토해양부 관계자는 “적격자로 선정된 6개 은행 모두 위탁수수료를 최저 수준(예정가격의 50%·사업자대출은 40%)을 제출함에 따라 위탁수수료 추가 절감이 가능해질 것”이라며 “수탁은행이 5개에서 6개 은행으로 확대돼 기금업무에 대한 이용 편리성이...
"정보통신서비스가 청구서 불만 가장 많아" 2013-01-10 11:00:22
순이었다. 요금 오류, 청구서 지연, 소비자 피해보상 기준 미흡, 어려운 용어 사용, 불필요한 정보 기재에 따른 혼란 등이 주요 불만 이유로 꼽혔다. 기표원은 소비자의 청구서 불만을 줄이도록 `요금청구 서비스에 관한 일반지침(KS S 2032)'을 제정했다. 지침은 소비자가 편하게 읽고 쉽게 이해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