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고] 강희영 전 한독옵티칼 대표 별세 外 2013-03-13 21:23:11
f1코리아그랑프리홍보대사 조부상=13일 서울대병원 발인 15일 오전 5시30분 02-2072-2020▶김용석 gs홈쇼핑차장·숙경 한국표준과학연구원바이오임상표준센터장·정화 서울사대부고교사·민정 양주시농업기술센터지도사 부친상, 최지해 경기도청주무관 시부상, 심재현 관세청국장·김형근 삼성증권금융공학팀장·박성래...
283억 들인 서울 자전거도로엔 자전거 못 달린다 2013-03-12 17:08:31
11일 오후 7시30분 서울 여의도동 여의도환승센터. 빨간 우레탄이 깔린 폭 1.5m의 자전거도로에 택시 수십대가 불법으로 늘어서 있었다. 자전거를 탄 회사원 한 명은 자전거도로를 포기하고 택시를 피해 차도에서 곡예를 하듯 달렸다. 또 다른 자전거 이용자는 아예 자전거를 끌고 보도 위로 올라가 걷기를 택했다. 회사원...
편지-택배 보내는 우체국은 옛말, 이젠 금융서비스도 '척척' 2013-03-12 15:55:08
적극적으로 홍보를 시작했다. 신학기를 맞아 지난 4일 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우체국스마트금융 가입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오는 11일 부터는 5일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우체국 스마트금융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체국 스마트금융은 365일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이용이...
해외문화홍보원, 국내 체류 외국인을 위한 '이달의 문화행사' 개최 2013-03-12 12:44:49
역사박물관' 관람이 마련되어 있다.한편, 해외문화홍보원은 '이달의 문화행사'를 국내에 체류하는 외국인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브랜드화해 한국에 대한 이해와 적응에 도움을 주는 '문화센터'로서의 역할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한국 홍보 영문사이트인 'korea.net'에...
서포터즈도 ‘급’이 있다? 좀 더 특별한 라비다 프라이빗 클럽 2013-03-12 10:43:32
화장품인 라비다에 대한 온오프라인 홍보와 함께 뷰티 센터 활동까지 참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제품 및 홍보 아이디어 제안에 직접 참여해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뽐낼 수 있다. 프라이빗한 클럽이기 때문에 라비다만의 고품격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등 대학생으로서 누릴 수 있는 추억과 가치까지 한번에 얻을...
김유경 국가브랜드연구센터장 "한국=분단국가 이미지 벗어야죠" 2013-03-08 17:12:29
김 센터장은 “한국도 ‘다이내믹 코리아’와 같은 국가 브랜드 홍보에 그치지 말고 지역별로 특화한 공공브랜드를 개발해 알리는 작업에 나서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한류 콘텐츠가 세계에 알려지고 있고 삼성전자나 현대자동차와 같은 글로벌 기업들이 국가 위상을 높이고 있는 시점에 정부 차원에서 한국을 알리는...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한솥도시락, 매장운영 지도사…4단계 '맞춤코칭' 2013-03-07 15:31:15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신상품이나 홍보·마케팅 활동에 대한 고객의 반응을 본사 정책에 즉시 반영해 가맹점의 어려움이나 애로사항을 현장에서 직접 파악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다. 연간 1~2회 전 가맹점이 참여하는 캠페인을 진행하며 가맹점이 개별적으로 실시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전략과 홍보물을 본사가...
남동발전 "2020년까지 강소기업 30개 육성" 2013-03-07 11:25:10
중소기업 연구개발 제품 상설 전시관과 실증센터를 운영하고연구개발 기획→수행→실증→제품홍보→판로개척→성과분석 등을 통해 중소기업의매출을 증대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가동했다. 또한 협력 중소기업의 자생력 확보와 금융·경영 안정을 지원하기 위해 380억원을 투입했다. engine@yna.co.kr(끝)<저 작...
아직도 '한국=분단국가' … 롯본기·뉴요커 같은 '브랜드' 만들어라 2013-03-07 09:20:07
센터 설립을 주도했다.그는 "공적 영역은 브랜딩 같은 영리 패러다임을 꺼리는 경향이 있지만 사실 혈세로 이뤄지는 모든 정책엔 적극적 마인드가 도입돼야 한다" 며 "국가 정책이나 지역 발전 역시 브랜드 개념을 도입, 경쟁하고 차별화하는 마케팅 관점이 필요하다"고 말했다.기존 광고·홍보나 pr·마케팅 개념과는...
<`18년來 귀환' 재형저축 출시 첫날 고객 높은 관심>(종합) 2013-03-06 15:49:17
가장 큰 '당근'인 금리 홍보도 아직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다. 신한은행 구로디지털금융센터의 김정아 차장은 "아직 첫날이어서인지 우대이율적용 조건 등 금리만 알아보고 가는 고객이 많다"며 "문의 고객의 절반 정도는 적극적으로 가입하겠다는 분들이었는데 서류를 모두 갖춰온 고객은 없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