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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인터내셔널, 포스코 매각검토설에 급락··"확정된 것 없다" 2014-04-29 09:20:04
거래됐다. 앞서 한국경제TV는 대우인터내셔널의 인수 효과가 기대보다 크지 않다는 판단에 따라 포스코가 회사를 완전히 매각하거나 부분 매각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포스코는 공시를 통해 "재무건전성 제고 측면에서 사업구조 재편에 대한 다양한 방안을 검토하고 있으나 구체적으로 확정된...
[특징주]대우인터내셔널, 매각說 영향 장중 급락 2014-04-29 09:19:03
전 이 회사를 인수한 포스코가 재매각을 포함한 사업구조 개편 방안을 검토 중이라는 것.포스코는 이에 대해 "재무건전성을 제고하기 위해 사업구조 재편에 대한 다양한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면서 "그렇지만 아직까지 구체적으로 확정된 것은 없다"고 설명했다.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특징주> 대우인터내셔널, 매각설에 급락 2014-04-29 09:09:19
계열사인 대우인터내셔널[047050]을 매각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는 보도에 대우인터내셔널 주가가 급락했다. 29일 유가증권시장에서 대우인터내셔널은 오전 9시 3분 현재 전날보다 7.09%내린 3만4천750원에 거래됐다. 이날 일부 매체는 대우인터내셔널의 인수 효과가 기대보다 크지 않다는 판단에따라...
포스코 "사업구조 재편, 다양한 방안 검토 중" 2014-04-29 08:42:08
[ 정혁현 기자 ] 포스코는 29일 "재무건전성 제고 측면에서 사업구조 재편에 대한 다양한 방안을 검토하고 있으나 구체적으로 확정된 것은 없다"고 공시했다. 한경닷컴 정혁현 기자 chh03@hankyung.com
포스코 "사업구조 재편 다양한 방안 검토" 2014-04-29 08:38:36
포스코[005490]는 재무건전성 제고 측면에서 사업구조 재편에 대한 다양한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29일 공시했다. 포스코는 그러나 "구체적으로 확정된 것은 없다"고 덧붙였다. 포스코는 "추후 사업구조 재편과 관련해 구체적인 내용이 확정되면 재공시하겠다"고 설명했다. kaka@yna.co.kr(끝)<저 작...
빌 게이츠 "가난한 사람을 위한 투자는 더 큰 의미" 2014-04-28 11:21:28
방안을 찾기를 희망한다"고 강조했다. 게이츠는 "가난한 사람을 위한 투자는 이미 얻은 것에 대한 보답으로 사업 분야에서 획득한 성공과 마찬가지로 훌륭한 것" 이라며 "오히려 더 큰 의미가 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특히 그는 "건강분야의 격차는 세계에서 가장 심각한 불평등"...
[전시산업] 국내 전시산업 "이제 '질적(質的) 성장모델' 찾아야 할때…" 2014-04-28 03:03:06
방안으로 '전시회 등급제' 도입을 주장했다. 전시회 등급제는 행사 규모, 개최횟수, 관람객 수 등 객관적인 지표에 따라 전시회에 등급을 부여하는 것으로 현재 국내 호텔업계에서 운영하고 있는 호텔등급제와 유사한 방식이다. 행사의 질적인 수준을 반영한 전시회 등급제가 도입될 경우 소규모 유사·중복...
외환은행 내부통제점검TF 신설‥윤리의식 강화 2014-04-27 22:04:38
김한조)은 직원의 윤리의식을 제고하고 금융권에 대한 내부통제 강화 요청에 대응하기 위해 내부통제점검 TF팀을 신설했다고 27일 밝혔습니다. 내부통제점검 TF팀에서는 △고객정보보호 관리 업무 △획기적인 경영쇄신 및 의식개혁 강화 △해외점포 관리 강화 △기업구조조정 및 여신관리 강화 등 은행업무 전반의...
"기술평가기관 효율화하려면 기보가 운영해야" 2014-04-27 12:00:24
'기술정보를 활용한 중소기업 신용평가 품질 제고 방안' 보고서에서 민간 TCB가 기업 기술력을 평가하는 방안은 한계점이 많다고 지적했다. 민간 기술평가는 은행과 정책금융기관이 공동출자해 특허청 등에서 기술정보를수집 관리하는 데이터베이스(TDB)를 꾸리고 나이스신용평가 등 민간 신용평가사들이TDB...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경남은행, '친절·신속·정확' 3德으로 고객감동 2014-04-25 07:00:48
임직원의 관심을 제고했다. 여기에 고객 응대과정에서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3단계에 이르는 고객감동 전략과 8개 실천다짐을 전 임직원이 함께 공유하고 자발적으로 동참하게끔 유도하고 있다. 3단계 고객감동 전략은 고객과의 접점에 있는 직원들의 표정ㆍ용모ㆍ복장에서부터 업무지식 활용 등에 이르는 고객감동 요소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