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노스, 키플링 정품 아이콘 바나나링 출시 2013-01-22 10:49:19
형태의 액세서리로 해외 병행수입 제품이 늘면서 정품 인증을 해 달라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받아들이고, 병행수입과 모조 제품 사용으로 인한 고객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제작되었다"고 설명했다.바나나링은 올해 1월 1일부터 전국 83개 매장(64개 백화점, 19개 면세점 및 대리점, 온라인몰)에서 2013년 신규 제품 구입시...
호랑이·곰·개 이어 이제는 고릴라 캐릭터가 대세 2013-01-21 14:00:52
‘브라우니’ 캐릭터를 자사의 제품 홍보에 앞다투어 사용했다. ‘브라우니’ 뿐만 아니라 메리츠화재의 ‘걱정인형’들, 에쓰오일의 ‘구도일’ 캐릭터는 해당 상품의 인지도를 높인 것은 물론 각종 머천다이징 캐릭터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프랜차이즈 업체가 개발한 캐릭터가 글로벌 패션...
무료통화로 일본에선 '국민 메신저' 2013-01-20 17:08:34
것과 비교하면 매우 빠른 속도다.○가입자 90% 이상이 해외 18일 기준으로 라인을 쓰는 사람은 일본에서 4151만명, 태국에서 1227만명, 대만에서 1183만명 등이다. 해외 가입자가 전체의 90% 이상을 차지한다. 라인은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와 달리 친구 신청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고 무료로 음성 통화까지 할 수 있는...
[신재생에너지, 현재와 미래] "신재생에너지1㎿ 보급땐 태양광 35.5명·풍력 21명 고용유발" 2013-01-20 10:02:02
수소타운을 조성하고 있다. 홍보를 위해 사업지에 ‘수소·연료전지 홍보관’도 건립할 계획이다. 수소타운은 한 달에 약 1664㎿h의 전기와 2000g㎈의 열을 생산한다. 이는 4인 가정 400가구가 한 달간 사용 가능한 양이다. -권혁수 에너지경제연구원 신재생에너지실장=최근 세계경제 위기와 함께 대부분의 태양광 업체가...
차구차구, 17일 사전공개테스트 시작 2013-01-17 16:40:11
정통 11대11 캐주얼 축구게임으로 국내 및 해외 실존 선수의 특성을 sd캐릭터로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누구나 쉽게 스트레스 없이 축구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자동 수비 및 수비간소화 시스템이 큰 장점 중 하나다. 또, '마구마구'의 선수카드 시스템을 적용, 이용자들이 카드수집을 통해 나만의 개성 있는...
스마트폰으로 간편히 국제선 항공편 예약한다 2013-01-16 21:03:32
태블릿pc로 에어부산의 국내·해외 11개 전 노선 항공권 구매부터 조회·변경·환불, 사전좌석 배정 등 모든 서비스를 간편히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에어부산이 강점을 가진 기업·여행사 우대프로그램 할인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에어부산 모바일 웹사이트는 별도 어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사이트에만 접속하면 곧바로...
홍보 일선 떠나는 '홍보업계 맏형'…"나보다 다른사람 돋보이게 했던 23년" 2013-01-16 17:06:37
임직원 수만 6만명이 넘는다. 1995년부터 대학생들이 해외 현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lg 글로벌 챌린저’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주요 대학을 돌며 lg 브랜드 특강도 했다. 1997년부터 한국pr협회 부회장으로 일하다 2009년 회장에 올랐다. 2004년과 2007년부터 각각 전국경제인연합회 사회협력위원회 부위원장과...
현대·기아차, 지난해 1차 협력업체 신규 채용 1만5,000명 2013-01-16 14:45:50
외 해외 완성차 업체로의 수출이 차지하는 것으로 보고 있다. 1개사 당 평균 매출액은 5.2% 늘어난 2,223억원으로 추산된다. 협력사 채용 박람회의 경우 서울, 광주, 대구 등 전국에서 6만건 이상의 취업 상담이 진행된 바 있다. 현대·기아차는 개최 비용은 물론 행사 기획, 운영, 홍보 등을 모두 담당했다. 행사...
샘표, 스페인서 '간장 요리' 선보인다 2013-01-14 17:32:08
첫 해외 진출…최고급 레스토랑에 장류 공급 추진 올 한 해 국내 식품업계의 최대 화두는 해외매출 확대다. 내수 부진에 규제리스크가 겹치면서 국내시장에서 성장하는 데 한계가 있어서다. 식품업계가 주목하는 지역은 세계에서 가장 성장 속도가 빠른 중국 인도네시아 등 이머징 및 프런티어 마켓(이머징마켓의 뒤를 잇는...
핸드메이드 수공예품, 소셜에서 사고 판다 2013-01-14 13:57:21
한류열풍에 힘입어 국내 수공예제품을 해외구매자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처음 시작된 버디는 수공예를 제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쉽고 간단하게 자신의 작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 회원등록에서 상점개설에 이르기까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해 눈길을 끌고 있다. 버디는 국내외 우수한 작가 및 예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