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업 메세나 경영] 기업들 '아름다운 나눔' 활짝…청소년·소외계층에도 예술·문화 '씨앗' 2013-08-13 15:34:01
‘온 나라 국악경연대회’를 후원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해금연주단 꽃별 등 3개 전통예술 단체를 꾸준히 지원해 왔으며 올해는 ‘강은일 해금플러스’를 추가 후원한다. 청소년 예술 체험, 소외 계층 지원에 앞장 기업들은 예술인과 예술단체 지원뿐 아니라 청소년 문화예술 교육과 지역 소외계층 문화 향유 등 ‘생...
[기업 메세나 경영] LG, 매년 음악영재 선발 '예술 꿈나무' 키운다 2013-08-13 15:29:25
함께 콘서트까지 열었다. lg생활건강도 2009년부터 음악 인재양성 프로그램인 ‘lg생활건강 뮤직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서울로얄심포니오케스트라, 줄리아드음악학교와 협력해 음악적 재능은 있으나 경제적으로 어려운 학생들을 선정해 클래식 음악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정인설 기자 surisuri@hankyung.com...
화장품, 어디서 사나요? 2013-08-12 17:52:18
있다. lg생활건강은 최근 20대를 타깃으로 헬스&뷰티숍 전용 메이크업 브랜드인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vov 20’s factory)’를 론칭했다. 드러그스토어의 주 소비층인 20대를 겨냥한 브랜드로 100여종의 색조 화장품을 1~2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미장센은 작년 7월에 드러그스토어 전용...
대신증권, 코웨이 목표주가 7만4천원으로 상향 조정 2013-08-09 08:17:40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코웨이는 업계의 아모레퍼시픽[090430], LG생활건강[051900], 락앤락[115390], 에스원보다 높은 성장률과 실적 호조세에도 저평가돼 있어 향후 할인 해소가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withwit@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기저귀, 마트에서 구입하면 '바보'? 2013-08-08 11:31:52
군(m)과 유한킴벌리의 무니(중형)가 304원, lg생활건강의 토디앙 황토(중형)가 314원, 깨끗한 나라의 보솜이 천연코튼(중형)이 329원, 무니망의 마미포코(중형)가 331원, lg생활건강의 토디앙 자운보(중형)가 332원, 유한킴벌리의 하기스 프리미어(중형)가 385원으로 나타났다. 팬티형의 1개당 평균가격은 다이오제지의 군...
LG생건, 싱가포르에 매장 2013-08-06 17:08:50
lg생활건강은 6일 싱가포르 유명 쇼핑몰 ‘썬덱 시티몰’에 색조화장품 브랜드 ‘vdl’ 1호 매장을 열었다고 발표했다.싱가포르에 진출한 더페이스샵과 빌리프에 이어 vdl이 세 번째다. 총 500여종의 색조 화장품을 갖췄고 유명 모델인 헤더 마크스를 광고모델로 내세웠다. 해운대 밤, 아찔한 차림의 男女가 낯뜨겁게…...
LG생활건강, 싱가포르에 `VDL` 1호점 오픈 2013-08-06 09:56:40
LG생활건강이 메이크업전문브랜드 VDL 싱가포르 1호점을 오픈했습니다. 이로써 VDL은 브랜드 런칭 10개월만에 세계 최대의 분수인 ‘부(富)의 분수(Fountain of Wealth)’로 유명한 쇼핑몰 ‘썬텍시티몰(Suntec City Mall)’에 입점하게 됐으며, 쇼핑몰의 리뉴얼 개장에 맞춰 지난 2일 매장을 열었습니다. LG생활건강은...
'물 만난' 수분크림…올 매출 2배 늘어 2013-08-05 17:22:54
판매가 꾸준히 인기를 끄는 추세”라고 말했다. lg생활건강의 발효화장품 브랜드 ‘숨’은 올 상반기 보습제품 워터풀 라인의 매출이 전년보다 2.5배 늘었다. 2011년 출시한 ‘숨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크림’(50㎖·8만원대·사진)은 발효 대나무 수액, 발효꽃, 발효 과일수 등으로 만들어 피부 속에 즉각적으로 수...
화장품·보정속옷…男 전용상품 뜬다 2013-08-04 17:10:54
보는 남자’를 잡아라 lg생활건강은 1조원에 달하는 국내 남성화장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최근 백화점 전용 브랜드 ‘까쉐(kachet)’를 내놨다. 오휘 헤라 등 기존 여성 화장품 브랜드에서 남성용 제품을 내놓은 적은 있지만 국내 대기업이 남성 전용 화장품을 내놓은 건 lg생건이 처음이다. 영국 시장조사업체...
여름철 피부 탄력 케어 ‘차갑고 촉촉하게’ 2013-08-02 16:07:13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LG생활건강의 뮬 아이스 파운실러는 여름철 피부 온도를 즉각 낮추면서 완벽하게 밀착되는 메이크업을 실현해준다. 제품을 바르는 순간 피부 온도를 약 2도 떨어트려 주는 아이스 샤벳 에센스로 달아 오른 피부를 식힌다. 수분 크림 다양하게 이용하기 수분크림을 기초스킨 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