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서울특별시 농수산식품공사, 우리 아이들이 먹는 급식 "안심하세요" 2013-03-26 15:31:58
선정된 것은 특별한 의미가 있다. 고객 만족을 넘어 자라나는 어린이들의 건강까지 증진시키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기 때문이다.2009년 서울농수산물공사가 강서구 강서도매시장 안에 처음 건립한 친환경유통센터는 학교 급식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한다는 목적 아래 설립됐다. 처음에 25개였던 농축산 식재료 지원...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리솜리조트, 원시림속 '힐링 리조트'…전문직에 인기 2013-03-26 15:31:50
체험하며 자연과 교감하는 에코힐링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실내를 비롯해 자연무대에서 즐기는 문화예술 이벤트도 연중 열린다.리솜리조트의 성장 저력은 ‘가치창조’에 있다. 리조트의 고급화 시대를 열었던 리솜오션캐슬, 워터파크 유행을 일으킨 리솜스파캐슬 등이 고객의 많은 사랑을 받은 것은 ‘변함없는 리조트...
[bnt영상] 뮤지컬 '사랑을 이루어 드립니다' 맘누리 고객 초청 이벤트! 2013-03-26 12:30:13
문화태교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맘누리 전용관에서 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맘누리 문화태교 캠페인은 문화체험을 통해 임신 중 스트레스를 없애고 뱃속 아기의 감성지수까지 올려주는 일석이조 태교 캠페인으로 맘누리는 올 한 해 동안 지속적인 태교 캠페인을 진행하여 임산부들이...
세계적 영화음악 작곡가 에릭 세라, 기아차 브랜드송 제작 2013-03-26 11:36:17
브랜드 송은 오감을 통해 기아차를 보고,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회사의 새로운 브랜드 전략 ‘오감브랜딩’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브랜드 송은 '출현' '도래'를 의미하는 단어 ‘어드벤트(advent)’와 ‘기아인’을 뜻하는 단어 ‘기안즈(kians)’를 합친 제목으로 ‘기아인의...
홈플러스, 한국P&G와 저소득층 어린이 지원 2013-03-26 09:51:16
p&g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 및 상품권을 증정하고, 구매금액의 일부는 저소득층 어린이의 문화예술교육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한다. 이와 함께 고객 및 직원 재능기부자를 모집해 전국 총 50개 지역아동센터에서 저소득층 어린이 800여 명을 대상으로 예술교육 및 전시, 공연 등 문화체험행사를...
CJ올리브영, '더 풍성한 스노우 폼' 1만개 체험 이벤트 2013-03-25 17:19:43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초만에 거품이 생성되는 제품의 특성을 강조해 다음달 7일까지 14일 동안 매일 오후 1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주중 평일 오후 1시 cj 올리브영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joliveyoung)에서...
주목받는 BMW의 지속가능 경영 2013-03-25 15:31:31
센터가 완공되면 드라이빙 트랙과 고객센터, 트레이닝센터, 서비스센터, 친환경 공원 등 5개 부속시설이 들어서게 된다. bmw그룹 코리아는 연간 10만명이 이곳을 찾을 것으로 보고 있다. 자동차 마니아들이 bmw그룹 드라이빙센터 건립 소식에 열광하고 하루 빨리 완공되기를 기다리는 이유는 이곳이 일반인을 위한 교육 및...
막 퍼주는 백만개미? 무료체험도 화끈하게! 2013-03-25 13:13:24
무료체험 이벤트는 26일(화)까지 진행되며, 무료 체험 이후 유료 결제자에게는 추가 기간 연장 혜택을 주고 있어, 평소 백만개미에 관심을 가졌던 투자자나 비싼 정보 이용료에 고민했던 투자자는 이번 기회에 백만개미 서비스를 경험해 볼 만 하다. 이번 무료 체험 및 서비스 이용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백만개미 Q&A...
[자영업희망콜센터] 전통시장 족발전문점 매출 더 늘리려면… 2013-03-24 14:51:55
고객 수를 늘리는 게 급선무입니다.일반적으로 전통시장을 찾는 손님들에게는 가격대를 낮춰 구매 부담을 줄여주고, 양이 푸짐하면서도 독특한 맛을 내는 메뉴를 추가하면 짭짤한 재미를 볼 수 있습니다. 보통 4만~5만원을 들고 전통시장을 찾는 주부 고객들이 이 가게에 들러 2만~3만원짜리 족발을 사기란 부담스러운...
기아차, 4도어 쿠페 콘셉트카 '캅' 이미지 최초 공개 2013-03-24 11:18:37
이와 함께 5종의 쇼카와 기아차의 차량 it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uvo존, 미래형 이동수단 체험 공간인 ‘퓨처 모빌리티 랩' 등을 마련했다.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서울모터쇼에서 캅을 비롯해 다양한 it 신기술과 고객체험 전시물을 준비해 많은 고객들이 기아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