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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화여대, 국내대학 최초 홍보관 문열어… "이대 오면 웰컴센터 찾으세요" 2013-06-04 13:41:39
센터는 지난달 31일 이화여대 창립 127주년을 맞아 시범운영을 거쳐 10일 정식 개관한다.캠퍼스 정문 지하에 681.5㎡ 규모로 들어선 웰컴센터는 학교를 찾는 동문과 중·고교생, 국내·외 관광객, 지역주민을 위해 마련됐다. 학교 측은 "하버드대나 스탠퍼드대 등 해외 명문대에서 방문객 대상 홍보관을 운영하는 경우는...
SK그룹, 에너지 절감 적극 동참 2013-06-03 18:12:53
빙축열 냉방시스템을 타 사옥까지 확대 적용하고 절전 홍보교육을 실시합니다. 혹서기에는 자발적으로 전력사용을 줄일 수 있도록 휴가를 분산하고 조업시간 등을 조정할 방침입니다. SK텔레콤을 비롯한 정보통신 계열 회사들도 다양한 방법으로 에너지 절감에 동참합니다. SK텔레콤은 전국에 산재한 IDC(Internet Data...
K-water, '세계 인정의 날' 최우수 공인기관 선정 2013-06-03 11:13:34
수질분석연구센터는 국제인정기구가 정한 제6회 '세계 인정의 날'을 맞아 산업자원통상부 기술표준원이 주최한 인증기관능력 평가에서 최우수 공인기관'으로 선정돼 장관 표창을 받는다고 3일 밝혔다. 세계 인정의 날은 매년 6월 9일로 ILAC(국제시험기관인정협력체), IAF(국제인정기구포럼) 등...
GS 리테일, 14일까지 친환경소비주간 캠페인 펼쳐 2013-06-02 14:11:10
gs25 매장에 설치된 gstv를 통해 환경보호 홍보 영상도 내보낸다. 박도영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팀 과장은 “환경 보전은 관심이 가장 중요하다는 생각으로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는 편의점의 특성을 살려 홍보 영상을 방송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또 이 기간 중 고객이 전국의 gs25 매장에서 탄소성적표지 인증을 받은...
"MICE 발전 위해 PCO 존재 & 적정대가 인정필요" 2013-06-01 12:01:06
당시에는 컨벤션센터도 하나도 없고 모든 행사는 다 호텔에서 개최됐습니다. 그리고 국민들도 컨벤션, 국제회의, 이것이 뭔가, 라고 의아심을 많이 가지던 때였는데요. 최근에는 국제회의나 컨벤션은 TV나 라디오에서도 자주 회자되고 심지어는 마이스에 대해서도 라디오에 나오는 것을 많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국제회의...
'벤처특별시' 판교밸리…3만명 젊은 꿈이 뛴다 2013-05-31 17:16:11
r&d센터 등이 둥지를 튼 판교는 창조경제의 거점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2006년 5월 첫삽을 뜬 판교테크노밸리는 it산업을 비롯해 생명공학(bt) 문화콘텐츠(ct) 나노기술(nt)산업 등을 아우르는 융복합 클러스터가 목표다. 벌써 벤처기업 간 협업 사례가 나오고 최고경영자(ceo)·최고재무책임자(cfo)·홍보담당자 모임 등도...
김두일 대표 "중국은 지금 反위챗-MO와 TCG 뜨겁다" 2013-05-29 22:20:46
플랫폼이다. 김 대표는 '처음 한국에서 카카오가 게임센터를 연동한다고 했을 때 '과연 잘 될까?'라는 의심이 있었다. 하지만 결과는 알다시피 파죽지세로 게임 시장을 휩쓸었다. 텐센트 역시 분명히 가능성을 읽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 안드로이드 90% 시장 점유, '제3자 마켓이 매우 중요한...
[부산, 새로운 50년 출발] 박순호 세정그룹 회장 "신발·주얼리 사업 진출…세정, 토털 패션기업으로 도약" 2013-05-29 15:30:20
센터폴’과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리토리’는 세정의 리딩 브랜드로 육성하고 있다”며 “론칭 2년차인 센터폴은 스위스 트래킹 테크놀로지 아웃도어를 표방하며 시장의 조기안착에 성공, 올해 매출 1000억원을 달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는 세정건설과 세정i&c도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해 안정적으로...
위메프, 2년 연속 '중소기업 제품 홍보지원 사업' 진행…500여개 상품 판매한다 2013-05-27 16:09:05
위메프는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시행하는 ‘중소기업 제품 홍보지원 사업’에 2년 연속 참여했다고 27일밝혔다.위메프는 지난 해 3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 ‘중소기업 제품 홍보지원 사업’에 참여했다. 당시 위메프는 660여개 상품을 판매해 매출액 17억 원을 달성한 바 있다. 올해 위메프는...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미스터피자, 중국서도 '1등 피자' 야심…5년내 1000개 점포망 구축 2013-05-27 15:30:32
세계인을 대상으로 하는 본격적인 홍보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것이다. 이는 외국인들에게 미스터피자에 대한 강렬한 인상을 심어줌과 동시에 대한민국 1등 브랜드에 대한 자신감을 표출한 것이란 평가다. 문영주 mpk그룹 대표는 “한류열풍에 힘입은 미스터피자에 대한 중국 현지 반응이 기대 이상이어서 글로벌...